이동건과 조윤희는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을 통하여 만나 결혼을 한 커플로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부부입니다. 조윤희는 현재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이라는 드라마를 통하여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이동건은 뮤지컬 보디가드로 새로운 시도를 하고 있습니다.
조윤희 이동건 부부에 대해서 알아볼까 하는데요. 최근 활발하게 활동을 하고 있는 두 사람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이동건 프로필
이동건 나이는 1980년 7월 26일생입니다. 이동건 고향은 서울 출신으로 소속사는 FNC엔터테인먼트입니다. 이동건 데뷔는 가수로 먼저 데뷔를 했는데요. 1998년 정규 앨범 <Time To Fly>로 데뷔를 했지요.
조윤희 프로필
이동건 와이프(배우자) 조윤희 나이는 1982년 10월 31일생입니다. 조윤희 소속사는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이며, 학력은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를 졸업했지요. 데뷔는 2002년 SBS 시트콤 <오렌지>로 데뷔를 했습니다.
이동건 조윤희 결혼이유
이동건과 조윤희 부부는 각자 그동안 많은 열애설에 휩싸인 배우입니다. 이동건은 오랫동안 드라마 작품을 하면서 여러 여배우들과 열애설에 휩싸였고, 조윤희 역시 마찬가지였지요.
하지만 두 사람 모두 서로를 만나면서 이전의 열애설을 무마시킬 정도로 초고속 결혼을 했는데요. 이동건 조윤희는 2016년 3분기에 시작된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을 통하여 인연을 맺게 됩니다.
주말 드라마였던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은 30%가 넘는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는 인기 드라마였고, 드라마 속에서 두 사람은 사랑을 키워가는 역할로 두 사람의 사랑을 많은 시청자들이 응원을 했지요.
드라마를 통하여 설레이는 커플로 인기를 얻었고, 커플로 호흡을 맞춘 후 실제 연인으로 발전을 했습니다. 두 사람이 열애를 시작한 지 3개월만에 결혼 발표를 했는데요. 드라마를 통하여 오랫동안 호흡을 맞췄기 때문에 서로에 대한 사랑이 금방 커져갔고, 나이도 어느 정도 있는 상태에서 만났기 때문에 이전 열애설과 다른 진지한 사랑을 했습니다.
이동건은 열애를 시작한 지 3개월만에 팬카페를 통하여 조윤희와의 결혼 발표, 혼인신고 발표를 했습니다. <나와 조윤희는 서로에 대한 믿음과 사랑을 바탕으로 최근 혼인신고를 마치고 법적으로 부부가 됐다. 결혼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새 생명이 찾아오는 기쁨까지 얻게 됐고 감사하고 설레는 마음으로 2세를 기다리고 있다>며 임신 소식까지 알려 팬들을 놀라게 했지요.
그동안의 열애설과 다르게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한 신뢰와 믿음을 바탕으로 결혼을 하게 된 것 같습니다.
이동건 결혼 생활
이동건은 결혼과 딸을 낳으면서 작품 운이 커진 것 같다고 언급을 한 적이 있습니다. <결혼도 하고 아이도 낳고 그러면서 작품 운이 커진 것 같다. 문득 그런 생각이 들었다. 쉬지 않고 불러주셔서 감사하다. 책임감이나 일에 대한 욕심이나 열정이 더 커진 것 같다>
이동건은 그동안 해보지 않았던 뮤지컬 연기에 도전을 하는데요. 그 덕분에 새로운 경험과 동시 딸과의 시간도 늘어났다고 합니다. 이동건은 뮤지컬을 하면서 규칙적인 생활을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드라마 현장과 다르게 연습, 공연 시간이 정해져 있기 때문이지요.
<삶의 질이 좋아진 것을 느낀다. 저는 딸 아이 얼굴을 며칠에 한 번 보면 다행이었다. 워낙 아기들이 일찍 자고 일찍 깨기도 하지만 제가 더 먼저 깨서 나오니까 시간이 한번 엇나가기 시작하면 못보고 며칠씩 지나가는데 지금 달라진 것은 제가 아이랑 있는 시간이 늘어나고 아이가 엄마를 찾는 횟수가 훨씬 많았는데 지금은 약간 반대로 된 것 같다>
이동건은 결혼 후 안정적인 삶으로 바뀐 것에 대해서도 언급을 했는데요. <사실 제가 20대는 철이 없었다 치고 30대를 굉장히 게으르게 보냈다. 제가 일에 대한 욕심이나 열정이나 모든게 떨어져 있었던 것 같다>
<이제 아빠다 이런 것이 머릿속에 각인이 된 것 같다. 인기를 얻고 좋은 작품에 멋지게 나오고보다 열심히 일하는 존재여야 한다는 것을 제가 번개를 맞듯 아이를 딱 안는 순간 느꼈다. 모든 아빠들이 그렇지 않을까? 그렇게 미친듯이 3년을 뛰어온 것 같다>
이동건 조윤희 부부는 결혼 후에도 활발한 활동과 여러 작품을 통하여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것 같습니다. 어쩌면 결혼 후 안정적인 삶이 작품 활동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는 것이 아닐까요?
두 사람이 결혼 생활이 행복하게 이어지길 바라며, 좋은 작품으로 대중들과 오랫동안 함께 했으면 좋겠습니다.
2020/12/06 - [연예 이슈] - 강석 김혜영 학력 결혼식 라디오사건
2020/12/06 - [연예 이슈] - 이장우 오연서 결별이유(결별사유) 결혼 생각
2020/12/06 - [연예 이슈] - 이규형 결혼 여자친구 나혼자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