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솔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비친소 특집으로 비즈니스 친구 트로트 가수 '장민호'와 좋은 케미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가수 '임영웅'을 어색하게 만든 비친소가 솔지라는 말이 있는데 궁금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솔지의 얼굴 건강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상세히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풋풋한 과거 사진까지 한 번 볼까요?
먼저 가수 솔지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허솔지, 국적 한국, 1989년 1월 10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1살이네요. 경기도 성남시가 고향이며 키 170cm, 몸무게 50kg,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오빠 1명이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용인성지고등학교,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영상음악과, 경희사어버대학교 실용음악학과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로 2006년 2NB 싱글 앨범 '첫번째 향기'가 데뷔라고 했습니다.
솔지 직업 아이돌 가수로 걸그룹 EXID 멤버라고 합니다. 포지션 리더, 메인 보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룹에서 공감능력이 뛰어나고 긍적적인 에너지를 주는 엄마같은 리더라고 하네요.
그전에 갑상샘 기능 항진증으로 잠시 활동을 쉬고 있을 때 나머지 멤버들의 활동을 모니터링을 했다고 합니다. 지금도 겸손하고 좋은 인성을 가진 좋은 리더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솔지는 뛰어난 가창력과 굉장한 성량을 가지고 있으며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 레전드라고 하네요.
솔지는 배우 '임원희'와 닮았다는 말을 많이 듣습니다. 닮은꼴 임원희는 예능 프로그램 'SNL 코리아'에서 솔지 언니 솔희 코너에서 여장을 하고 나왔는데 솔지도 깜짝 출연을 해서 더욱 화제가 되었네요. 이후 MBC 방송연예대상에서도 배우 임원희와 함께 수상자로 나왔습니다.
솔지의 단골 개인기로는 배우 임원희 성대모사가 있는데 갈수록 퀄리티가 좋아지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트로트 가수 '장민호'와는 눈빛만 봐도 통한다며 찐친이 되었다고 하네요. 그밖에 가수 '이로'와 절친 사이라고 하는데 친한 동생이자 동료로 동고동락한 사이라고 합니다.
솔지는 웃을 때 생기는 인디언 보조개가 매력 포인트입니다. 항상 사랑스러운 동안 얼굴을 자랑하고 있는데요. 과거 투앤비 시절 때문에 성형 의혹이 있는데 이목구비는 똑같은 것 같습니다.
사랑스러운 얼굴만큼 완벽한 몸매를 가지고 있는데 원래 살이 잘 찌는 체질이 아니고 근육량이 많다고 합니다. 어린 시절에는 태권도 유치원을 나왔고 아빠와 등산을 자주 다녔다고 하네요. 기초대사량이 높아서 살이 덜 찌는 것 같다고 했습니다.
솔지는 2016년 11월부터 안경을 쓰는 모습을 자주 보였고 건강히 안 좋아보였습니다. 2016년 12월 20일에는 '갑상샘 기능 항진증'을 확진받고 투병을 하면서 방송을 쉬게 되었다고 하네요. 2017년 8월 이엑스아이디 아시아 투어 서울 공연에서 다시 모습을 보였고 2017년 10월에 이엑스아이디 미니 4집 앨범 녹음, 자켓 촬영 참여를 했습니다.
그리고 2018년 1월에는 갑상샘 기능 항진증 후유증 안구 돌출 증상을 치료하기 위해 안와감압술을 받았다고 합니다. 2018년 12월에는 완치 판정을 받고 건강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콘서트, 신곡 활동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솔지의 얼굴 건강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2021/02/13 - [연예 이슈] - 가수 김범수 과거 졸업사진 및 성형여부
2021/02/13 - [연예 이슈] - 배우 김예령 최근 근황 및 전남편 이혼사유
2021/02/18 - [연예 이슈] - 기자 조정린 최근 근황 및 다이어트 전후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