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 합성사진, 뭘 합성한 건지? 논란?

 

 

장윤정 합성사진이 인터넷에 떠돌고 있다. 장윤정 합성사진은 누드 사진에 장윤정 얼굴을 합성한 것으로 알려졌다. 장윤정 합성사진은 인터넷에 떠돌고 있는 연예인 합성사진의 단 하나라는 점이 더 큰 문제이다.

 

 

사실, 장윤정 합성사진이 인터넷에 떠돌기 시작한 것은 상당히 오래된 것으로 알려졌다. 장윤정 합성사진 뿐 아니라 실제, 인터넷 상에는 여러 연예인의 합성사진이 버젓이 떠돌고 있는 실정이다.

 

 

 

 

 

누가 봐도 합성사진임이 분명한 사진이지만...무분별하게 확산되고 있는 이사진들은 단순히 네티즌들에게는 가싯거리일뿐이지만, 당사지인 연예인들에게는 많은 고통을 안겨 주고 있다. 이러한 합성누드 사진들의 대상이 되는 연예인이 젊은 여성 연예인이라는 점에서 더욱 그러할 것이다.

또한, 해외 사이트의 한국 연예인 누드 합성사진도 문제가 된 바 있다. 이러한 합성 누드 사진의 근절을 위해서는 네티즌들의 성숙한 인터넷 사용도 요구되지만 근본적으로 이러한 상황에 대처하는 연예인과 소속사의 강경한 태도도 필요한 것 같다.

 

 

 

 

 

어쨌든, 인터넷에 떠돌고 있는 장윤정 합성사진이 유포된 것은 오래 되었지만, 장윤정 소속사측은 누가 봐도 합성사진임이 분명하기 때문에 그냥 둔 상태였으나, 인터넷에 유포된 장윤정 합성사진이 지속적으로 확산되고 있어, 팬들의 오해가 우려되어진다고 밝혔다.

 

이에, 트로트가수 장윤정(32)이 합성사진 유포에 대해 강력대응하겠다고 밝혀 관심이 더욱 증폭된 상태이다. 오늘 밝혀진 바에 따르면, 현재 인터넷에 유포된 장윤정 합성사진은 100% 합성"이라며 "방송통신위원회와 경찰청 사이버수사대에 사건을 의뢰해놓은 상태"라고 밝혔다.

 

 

 

 

장윤정 소속사측은 문제의 사진은 욕실을 배경으로 한 정체 불명의 나체 사진에 장윤정의 얼굴을 교묘히 합성한 것이라고 밝혔다.
소속사측은 장윤정 합성사진에 대해 강력히 대응하는 한편, 향후 장윤정의 활동에 피해가 발생할 경우 최초 게시자 뿐만 아니라 유포자에 대한 법적 대응도 불사할 것이라고 입장을 분명히 뱕혔다.

장윤정씨 역시 "사진 속 얼굴은 100% 내 얼굴이나, 사진 속 몸 주인은 100% 엄청난 글래머라고 말하며, 난 지금 웃지만 범인은 절대 웃지 못하게 할 것이다"라고 강력한 입장을 표현했다.

 

 

 

2021.03.05 - [연예 이슈] - 안젤리나 다닐로바 어린시절 및 성형전

 

안젤리나 다닐로바 어린시절 및 성형전

모델 안젤리나 다닐로바가 KBS2 예능 프로그램 '해피 투게더 4'에 나 한국 산다 특집에 출연한다고 하네요. 요즘 한국 사투리에 빠져 배우고 있다고 합니다. 부산 사투리 선생님으로 가수 '쌈디'라

flow.longlove1.kr

2021.04.26 - [연예 이슈] - 배우 오승은 이혼 사유 및 전남편 자녀 근황

 

배우 오승은 이혼 사유 및 전남편 자녀 근황

오승은 이혼 전남편 과거 자녀 이번 시간에는 2003년부터 방영되었던 논스톱 시리즈의 네 번째 작품에서 '오서방'이라는 캐릭터로 큰 주목을 받았던 배우 오승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

flow.longlove1.kr

2021.07.07 - [연예 이슈] - 가수 채리나 과거 모습 및 남편 화제

 

가수 채리나 과거 모습 및 남편 화제

채리나는 17세에 데뷔하여 인기그룹 룰라와 디바에 핵심 멤버 중 한 명이었습니다. 25년이라는 긴 시간이 흘렀지만 그녀의 인기와 능력은 흠잡을 곳 이 없는 가수였는데요. 룰라의 막내에서 디

flow.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