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수미의 아들 정명호씨와 결혼 소식을 알리며 화제가 된 배우 서효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큰눈에 이국적인 마스크가 매력적은 서효림은 1985년 1월 6일 생으로 올해 나이 36세입니다.

 

170cm의 큰 키를 자랑 하며, 학력은 인하 공업 전문 대학 비서과 입니다.
2007년 드라마 <꽃피는 봄이 오면>으로 데뷔 했습니다.

 

 

 

 


그녀가 출연한 작품으로는 '그들이 사는 세상' '그분이 오신다''잘했군 잘했어' '성균관 스캔들' '미녀 공심이''비켜라 운명아' '밥상 차리는 남자'등이 있습니다. 서효림은 MBC 드라마 '밥상 차리는 남자'에서 김수미와 모녀 호흡을 맞춘 바 있으며, <밥은 먹고 다니냐>에함께 출연 하기도 했습니다.

 


서효림과 김수미는 고부 관계가 되기전부터 작품과 예능을 통해 호흡을 맞추면서 우정을 나누기도 했는데요.
김수미는 "처음 만나자마자 서효림이 몇 년간 연애하던 사람과 헤어진 아픔을 털어놓았고 나도 '죽지 못해 산다'라고 했다. 그렇게 친해졌다"며 말하기도 했습니다.

 

 

 

 


서효림과 정명호씨는 2019년 12월 22일 백년 가약을 맺었습니다. 두 사람의 뜻에 따라 결혼식은 양가 가족들과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 되었습니다.


정명호씨는 올해 나이 45세이며 서효림보다 9세 많습니다. 고려대 언론대학원을 졸업하였으며,그는 과거 아이스 하키 선수로도 활동했으며 ,현재는 식품기업 나팔꽃 F&B 대표이사로 재직 중입니다.

 

나팔꽃 F&B는 2018년 설립된 식품 전문 회사로, 어머니인 김수미의 반찬 및 김치 브랜드를 판매하고 회사입니다. 정명호씨는 회사를 운영하며 사기혐의로 피소 후 취소되기도 했는데요.

 

 

 

 


어머니인 배우 김수미의 초상권 등을 활용해 2년간 '김수미 다시팩' 등을 생산 유통 판매할 수 있는 독점 권한을 주겠다는 조건으로 한 업체 대표와 공동사업계약을 체결했으나, 계약을 제대로 이행하지 않아 손실을 일으켰다는 것이 고소 내용 인데요. 양측은 직접 만나 오해를 풀고 고소장을 접수한 업체측에서 고소를 취하하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두 사람은 결혼과 동시에 임신 소식을 알리며 축하를 받기도 했는데요. 서효림은 현재 임신 5개월 차이며 그녀는 최근 시어머니가 출연하고 있는 <밥은 먹고 다니냐> 촬영장에 깜짝 방문해 꽃을 좋아하는 김수미를 위해 아침에 직접 만든 꽃바구니와 초콜릿을 선물해 김수미에게 감동을 주기도 했습니다.

 

서효림은 현재 태교에 전념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있는데요. 순산을 기원하며 좋은 작품으로 만나볼 수 있기를 기대하겠습니다.

 

 

 

2021.08.06 - [연예 이슈] - 배우 이태임 근황 및 남편 주가 조작 혐의

 

배우 이태임 근황 및 남편 주가 조작 혐의

배우 이태임의 근황이 공개돼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태임은 지난해 3월 돌연 활동 중단을 선언했었는데요. 당시 시점이 남편이 주가 조종 혐의로 구속돼 재판에 넘겨졌을 때라고 전해

flow.longlove1.kr

2021.08.15 - [연예 이슈] - 신지혜 기자 과거 이력 및 결혼 여부

 

신지혜 기자 과거 이력 및 결혼 여부

과거 이화여대에 진학했고, 22살에 기자가 되고 싶은 꿈을 꿔 24살에 'KBS' 공채 38기로 기자 일을 시작하게 되었으며, 그 후 '국정감사' 때 조는 모습 이후 '대화의 희열 2'에 참여하게 되더니

flow.longlove1.kr

2021.09.01 - [연예 이슈] - 채정안 과거 남편 김상철 결혼스토리 및 이혼 자녀

 

채정안 과거 남편 김상철 결혼스토리 및 이혼 자녀

-채정안 프로필 본명 나이 고향 가족 키 혈액형 종교 학력 소속사 -채정안 데뷔 활동(모델-> 가수-> 배우) -채정안 결혼 남편 김상철 나이 차이 직업 -채정안 남편 김상철 결혼 스토리, 이혼, 자녀 -

flow.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