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손하 남편 신재현 직업 나이 아들 시우
윤손하 남편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고 하는데요. 윤손하는 지난 방송된 KBS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남편의 재어 표현을 전했다고 하는데요. 그는 “결혼 10년차”라고 밝힌 뒤 남편이 애정표현이 많다고 소개했습니다.
한편 이날 방송은 ‘부부썰전 여보야’ 특집으로 주목을 받았다. 그 외에도 박명수 등이 나와 부부생활을 폭로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그는 지난 2006년 9월 사업가 신재현씨와 결혼식을 올렸으며 결혼한 지 2년 만에 첫 아이를 출산했고 이후 잠시 활동을 중단하다가 재개했는데요.
그의 남편은 유재석과 김승우를 닮았다는 말을 듣고 있기도 합니다. 한편 윤손하는 과거 방송에서 남편을 박혜경의 소개로 만났다고 밝힌 바 있다고 하는데요. 그는 “내 스케줄 때문에 만남이 자꾸 어긋나자 남편이 제주도 촬영지까지 나를 만나러 왔다”고 당시를 회상했습니다.
그는 “남편과 첫 데이트를 하던 날 함께 식당에 가기 위해 엘리베이터 앞에 섰는데 갑자기 입 속으로 차가운 공기가 쑥 들어왔다”며 “깜짝 놀라서 보니 앞니가 빠져 그 사이로 바람이 들어온 것이었다. 어릴 때 넘어지면서 깨진 앞니 대신 한 의치가 빠졌다”고 말해 주위를 깜짝 놀라게 했다고 하는데요.
이어 “당황한 나머지 이를 다시 껴 넣었는데 하필 그 때 머리 위로 까마귀가 빠르게 지나갔다”며 우연치 않던 당시 순간을 전하며 “소리를 지르며 몸을 굽히는 순간 겨우 껴놓은 앞니가 다시 빠지고 말았고, 남편이 이 장면을 목격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이런 모습까지 보였으니 난 이 사람과 결혼해야 된다고 생각했다”고 덧붙여 현 남편과의 결혼에 골인한 사연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윤손하가 잘생긴 아들 사진을 공개하며 화재를 모았는데요.
윤손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1박2일 아들과 캠핑 다녀왔어요. 숲 체험도 하고 보물 찾기도 하고, 천체 수업 그리고 바비큐까지. 알차고 좋은 시간이었네요. 추억 만들기, 행복한 시간"이란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사진에는 캠핑장에서 자유롭게 즐기고 있는 윤손하와 그를 쏙 빼닮은 잘생긴 아들의 모습이 담겼다. 윤손하는 바비큐를 굽고 있고, 아들은 잠자리 채를 들고 곤충 채집을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특히 눈에 띄는 외모의 아들은 미인 엄마를 쏙 빼닮아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출생 : 나이 1975년 11월 17일 (만 41세) 전라북도 전주
신체 : 키 163cm, 47kg, AB형
학력 : 백제예술대학교 연극영화과
소속 : 씨엘엔컴퍼니
데뷔 : 1994년 'KBS 공채 탤런트 16기'
가족 : 배우자 신재현
2020/09/07 - [연예 이슈] - 박은혜 남편 김한석 직업 쌍둥이 아들
2020/09/07 - [연예 이슈] - 유세윤 아내 나이차. 과거 음주운전 자수 사건 재조명
2020/09/07 - [연예 이슈] - 유준상 홍은희 부부 나이차 아들 재조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