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창과 전부인 김지연은 현재 자신의 자리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김지연은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면서 종편채널에 종종 출연하고 있으며, 이세창 역시 종편채널 예능 등에 출연을 하며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지요.

 


최근 이세창 전부인 김지연이 방송을 통하여 이세창과의 결혼 생활을 끝낸 이유를 솔직하게 밝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세창과 김지연 전부부를 보면 안타까운 생각이 들기도 하는데요. 행복하게 잘 살아갈 줄 알았지만 갑자기 이혼을 하면서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이세창 프로필
이세창 나이는 1972년 2월 17일생으로 고향은 경북 영천입니다. 이세창 데뷔는 1993년 MBC 특채탤런트로 데뷔를 했고, 데뷔 이후 다양한 드라마를 통하여 큰 인기를 끌게 됩니다. 이세창은 짙은 쌍꺼풀에 이국적인 외모로 큰 인기를 끌었지요.

 


그리고 이세창은 연예인보다 전문 카레이서로도 상당히 유명한데요. 이세창은 연예인 카레이서 1호로 연예인 중 프로레이서로 나선 사람이 이세창이 처음입니다. 이세창이 레이싱에 발을 들어놓은 계기는 톰 크루즈가 주연한 레이싱 영화 폭풍의 질주를 관람한 후라고 합니다.

 


이세창 전부인 김지연 프로필
이세창 전아내 김지연 나이는 1978년 3월 1일생으로 이세창보다 6살 연하입니다. 김지연 학력은 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이며 1997년 미스코리아 진 출신입니다. 미인대회 출신의 연예인이지요.

김지연은 미인대회 출신만큼 예쁜 외모로 큰 사랑을 받았는데요. 다양한 드라마에도 출연을 했고, 이세창과도 드라마를 통하여 처음 만나게 되지요.

 

 

 

 


이세창 김지연 결혼 이혼 이유(이혼사유)
이세창 김지연 두 사람은 20002년 드라마 <TV소설 인생화보>에 출연을 하며 인연을 맺었다고 알려져 있지만 사실 1999년 MBC 드라마 <사랑을 위하여>에 함께 출연을 하면서 서로 친분을 쌓게 되지요. 그러다가 2002년 TV소설 인생 화보를 통하여 급격하게 가까워지고 결혼까지 이어지게 된 것입니다.

 


두 사람은 결혼 이후 가족 예능에 함께 출연을 하면서 행복한 결혼 생활을 보여주기도 했는데요. 그러나 2012년 서로 이혼을 하면서 결별을 하게 됩니다. 사실 이혼 조짐은 이전부터 있었다고 하지요. 김지연이 스타부부쇼 <자기야>에 출연을 하여 한 말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사업하는 남편이 가정에 소홀하다. 이세창이 사업상 밖에서 일을 하다보니 집에 며칠씩 못 들어온다. 아이까지 아빠를 멀게 느낀다. 이세창이 집에 오더라도 TV만 보며 부부간의 대화가 적었다>

하지만 이세창도 이에 대해서 반박을 했습니다. <아내인 김지연이 과소비하고 남편에 대해서 무관심했다>

 

 

 

 

 


두 사람이 결혼 생활을 하면서 느꼈던 생각의 차이가 있었고, 이를 제대로 풀지 않았기 때문에 갈등의 골이 더 깊어지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이들 부부가 방송에서 서로에 대한 실망과 아쉬움을 알게 되었으면 서로 이를 고치려고 노력했어야 했는데, 그러지 못했던 것이 결국 이혼까지 이어진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두 사람은 이혼을 결정하면서 아쉬움과 답답함이 많았던 것처럼 느껴지네요. 그리고 서로 이것을 풀어가는 방법이 잘못되었던 것 같습니다.

 


이세창 김지연의 이혼사유(이혼이유)는 성격차이라고 할 수 있지만, 실질적인 가장 큰 원인은 서로 간의 대화 부족이 근본적인 원인이 아니었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이혼 이후 김지연은 이렇게 말을 하기도 했습니다. <사람들은 보통 도박이나 폭행, 외도 등 큰 사건이 있어야 이혼을 결심한다고 합니다. 그런데 저희는 그런 것이 아니에요. 부부의 인연보다 정말 좋은 친구로 지내는 게 훨씬 행복할 것 같다고 남편과 서로 합의해서 이혼을 결심하게 되었어요>

 


두 사람은 이혼 소송도 없었고 김지연은 재산분할과 위자료를 받지 않기로 했으며 자녀 양육권을 갖는 것으로 결정이 되었습니다.

이세창 아내(부인) 정하나


이세창은 이혼 4년 후인 2017년에 13살 연하의 정하나와 재혼을 했습니다. 정하나는 공연계에서 주로 활동을 하며 아크로바틱 공연가, 코스플레이어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두 사람은 재혼 이후 다양한 예능 방송에 출연을 하기도 했습니다.

 


이세창은 부인 정하나와 재혼을 한 이유에 대해서 언급을 하기도 했습니다. <언제까지고 연애를 숨길 수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결혼 소식을 알리기로 했어요. 생각해봤는데 2년만 있으면 제가 50살이더라고요>

<더 이상 미루면 안 되겠다. 이제 당당히 만나고 싶다는 생각을 했죠> 이세창은 재혼이후 안정적인 결혼 생활과 함께 다양한 도전을 하며 방송 출연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세창의 결혼과 이혼을 보면서 결혼 생활이란 정말 쉽지 않으며, 서로를 배려하며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는 것이 쉽지 않은 일이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세창과 김지연이 앞으로 각자의 자리에서 다양한 활동과 행복한 인생을 살아가길 응원합니다.

 

 

 

2021.07.16 - [연예 이슈] - 가수 이은미 결혼 여부 및 남편 화제

 

가수 이은미 결혼 여부 및 남편 화제

라이브의 여와 가수 이은미가 트로트의 민족에서 새 심사위원으로 활약할 예정입니다. 가창력은 물론 무대 장악력까지 대한민국 대표 원탑 보컬리스트 이은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이은

flow.longlove1.kr

2021.08.06 - [연예 이슈] - 배우 이태임 근황 및 남편 주가 조작 혐의

 

배우 이태임 근황 및 남편 주가 조작 혐의

배우 이태임의 근황이 공개돼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태임은 지난해 3월 돌연 활동 중단을 선언했었는데요. 당시 시점이 남편이 주가 조종 혐의로 구속돼 재판에 넘겨졌을 때라고 전해

flow.longlove1.kr

2021.08.07 - [연예 이슈] - 배우 윤계상 이하늬 결별 속사정

 

배우 윤계상 이하늬 결별 속사정

연예계 장수 커플로 꼽히는 배우 윤계상과 이하늬가 결별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무려 7년 동안 연인 관계를 이어왔었는데요. 결국 동료로 남기로 했습니다. 두 사람은 소속사도 같은데,

flow.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