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조인성은 고현정과 찌라시가 돕니다.

그런데도 이에 개의치 않고 과감하게 행동을 하네요.

 

조인성 고현정의 나이차이와 더불어, 찌라시를 정리해 볼 필요가 있을 것 같네요.

 

# 목차

 

* 조인성 야구와 태권도 선수 생활을 하면서

* 조인성 연기력 비판을 받아들이며

* 조인성 광고 수입

* 조인성 고현정 찌라시

* 조인성 고현정 루머

* 조인성 이상형

 

 

탤런트 겸 영화배우 조인성은 1981년 7월 28일 서울에서 태어납니다(조인성 고향). 올해 35살이죠(조인성 나이).

(조인성 키 몸무게 혈액형) 186cm, 74kg, B형

(조인성 학력 학벌) 고명초등학교, 천호중학교, 배재고등학교 졸업, 동국대학교 연극영화과, 전남과학대학 모델이벤트과

(조인성 프로필 및 경력) 1998년 지오지아 모델로 데뷔

 

그리고 2000년 드라마 학교3로 연기를 시작, 이후 드라마 뉴논스톱, 피아노, 별을 쏘다, 발리에서 생긴 일, 봄날, 그 겨울 바람이 분다, 괜찮아 사랑이야 등과 영화 마들렌, 클래식, 남남북녀, 비열한 거리, 쌍화점 등에 출연합니다.

 

 

 

* 조인성 야구와 태권도 선수 생활을 하면서

 

원래 조인성은 어릴 때부터 운동을 좋아해서 야구선수 생활을 합니다.

초등학교 시절에는 리틀야구단에서 외야수 겸 4번 타자로 활약하기도 했죠.

 

그러다가 중학교 진학 이후에 태권도 선수로 전향하는데, 배재고 1학년 무렵에 허리 부상으로 태권도를 포기하게 됩니다.

(조인성 태권도 선수 포기 이유)

 

google_language = "ko"

 

조인성 고현정 사진

 

조인성: "원래 꿈은 태권도 사범이 되어서 외국에서 태권도를 가르치는 거였어요. 그러다가 허리 부상으로 꿈을 접게 되었죠."

 

이때 조인성 친구들이 "키도 크고 잘 생겼으니 연기를 해봐라."라는 조언을 했고, 조인성을 위하여 모델 콘테스트의 원서를 조인성 대신에 제출하기도 합니다.

결국 조인성은 친구들의 권유 덕분에 1998년 지오지마 모델로 데뷔하게 되었죠.

 

그리고 조인성은 몇편의 드라마에서 단역을 맡는데,

2001년 '아름다운 날들'에 단역으로 출연하면서 이장수 감독을 만나게 됩니다.

(참고로 조인성이 '아름다운 날들'에서 맡았던 '남자 1' 배역은 통편집이 되면서, 그의 필모그래프에서는 사라지게 됨)

 

이장수 감독: "그때 조인성이 확실히 스타성이 있었어요. 그래서 인성이에게 "1년 후에 만드는 드라마에서 널 주연배우로 쓰겠다."라고 약속을 했죠."

 

확실히 이장수 감독의 '안목'이 뛰어난 것 같습니다.

신인이었던 조인성을 파격적인 발탁으로 주연으로 섭외했고, 또 조인성은 이장수를 실망시키지 않았으니까요.

 

 

 

google_language = "ko"

 

* 조인성 연기력 비판을 받아들이며

 

2002년 드라마 스페셜 '별을 쏘다'에서 조인성은 일약 주연배우로 발탁이 되었고, 조인성은 큰 주목을 받게 됩니다.

(동시간대에 방송된 '장희빈', '삼총사'를 누르고 시청률 1위를 달성함)

 

 

하지만 '별을 쏘다'의 성공뒤에 조인성은 동년(2002년)의 영화 마들렌, 2003년의 영화 클래식, 남남북녀가 연달아 실패하기도 합니다.

 

조인성: "사실 저 역시 망한 작품이 많아요. 2003년 '남남북녀', '마들렌'부터 제가 연기를 정말 못했던 '클래식'까지..."

 

조인성: "당시 제가 (연기를 못하는) 최악의 배우로 꼽히기도 했어요. 당시에 하는 것마다 안 되서 정말 힘들었어요. 결국 다시는 연기를 못할 줄 알았는데, 그러다가 '발리에서 생긴 일'을 만나게 되었어요. 당시에 절박함이 있었던 것 같아요. '그래야 내가 살 수 있다'라는 생각이었으니까요."

 

 

 

 

확실히 당시 조인성은 연기력때문에 굉장한 비판을 받았습니다.

그래도 조인성이 자신의 단점을 인정하고, 이후 대단한 노력을 기울였기 때문에, 결국은 연기력이 향상되었고, 대중들로부터 인정을 받게 되지 않았나 하네요.

 

 

이후 조인성은 2004년 '발리에서 생긴 일'로 큰 인기를 얻게 되었고, 계속 작품 활동을 하다가 2009년에 군대에 입대하게 됩니다(조인성 군대).

 

조인성: "아버지가 공군 부사관 출신이시기에, 원래부터 꼭 공군을 가고 싶었어요."

 

결국 조인성은 공군 작전사령부 군악대 군악 공연팀에 배치되어서 군복무를 마치게 됩니다.

 

google_language = "ko"

 

 

조인성 과거 사진

 

* 조인성 광고 수입

 

제대 이후 조인성은 영화 권법에 출연할 예정이었지만, '권법'의 제작이 지연되면서, 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로 실질적인 컴백을 하게 됩니다(2013년).

 

 

또한 2014년에는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로 또 한번 큰 인기를 얻게 되면서, 더 이상 조인성은 '얼굴'만 잘생긴 배우가 아니라, 탄탄한 연기력 역시 인정받는 명품배우중의 한명이 됩니다.

 

 

그렇게 2012년, 2013년 등은 조인성 최고의 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었죠.

 

조인성: "CF수입만으로 1년에 50억 원을 벌었다. (광고를) 많이 찍은 것은 사실이다. 하지만 돈을 많이 벌수록 부담감도 더 크다. 그만큼 (팬들에게) 보답해야 한다."

 

조인성: "좋은 작품을 골라서 사랑받을 수 있도록, 심사숙고해서 작품을 고르고 있다."

 

google_language = "ko"

 

 

* 조인성 고현정 찌라시

 

조인성과 고현정의 인연은 무척 오래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2005년 드라마 '봄날'을 찍을 때부터 무척 가까운 사이였었죠.

 

조인성: "드라마 봄날(2005)에서 키스신을 촬영할 때였다. 당시 빌라 단지였는데 굉장히 추웠다. 그래서 스태프들이 석유난로 위에 오징어와 군밤을 굽고 있었다. 하지만 나는 곧 키스신을 찍어야 하니 입안을 가글하고 (오징어 등을) 먹지 않았다."

 

조인성: "그런데 (고현정) 누나가 갑자기 "인성아, 같이 (오징어) 먹고 찍자."라고 했다."

 

 

2005년에도 조인성과 고현정이 굉장히 흉허물이 없는 사이였던 것 같네요.

(조인성 고현정 나이차이 10살, 고현정 1971년생, 조인성 1981년생)

 

 

 

고현정: "조인성은 함께 있으면 지루하지 않다. 위트가 있고 말이 잘 통한다."

 

고현정: "조인성에게 청혼했다가 거절당한 적도 있었다. 내가 농담으로 말하는 것도 있지만 진심으로 그 친구(조인성)에게 사랑한다라고 말한다."

 

고현정: "내가 조인성에게 '결혼하자'라고 했더니 조인성이 '쉬운 여자는 싫다'라며 거절하더라."

 

확실히 고현정의 말은 아무나 쉽게 할 수 있는 말이 아닌 것 같습니다.

 

고현정: "연애는 하정우나 천정명, 결혼은 조인성과 하고 싶다."(조인성 고현정 나이차이)

 

google_language = "ko"

 

 

* 조인성 고현정 루머

 

그런데 2012년 조인성은 고현정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로 들어가게 됩니다.

(원래 고현정 1인 기획사였다가 조인성을 필두로 여러 연예인들을 받게 됨)

 

루머가 있는 관계라면 서로 피하는 것이 정상인데, 오히려 조인성은 더 아무렇지도 않게 행동하네요(조인성 고현정 X파일).

 

 

또한 조인성 고현정은 일본에서도 함께 목격되기도 합니다.

 

목격자: "조인성과 고현정이 일본 공항 뿐만 아니라 일본 내에서도 스스럼없이 돌아다녔다. 한국 사람들이 고현정과 조인성을 알아보고 신기해해도, 둘은 오히려 의식하지 않았다. 둘이 아무렇지 않게 밥을 먹는 등 연인이라고 하기엔 너무 대담한 모습이어서, 더 의심하기 힘들었다."

 

 

 

조인성 고현정 일본 공항 사진

 

또한, 조인성과 고현정은 공항에서 사진이 찍히기도 합니다(조인성 고현정 공항사진).

 

이에 대하여 두 사람의 소속사는 "각자 개인 일정으로 일본에 갔다가 현지서 서로 만나게 됐다. 두 사람이 워낙 친하기에 일본에서 같이 입국한 것뿐이다."라고 해명합니다.

 

그런데 개인일정이라고 하기에는, 확실히 짐이 많은 것 같네요.

(조인성 고현정 루머 소문)

 

google_language = "ko"

 

 

* 조인성 이상형

 

참고로 조인성의 이상형에 대한 고현정의 반박입니다.

 

조인성: "김연아가 이상형이다. 김연아는 다른 이면이 많지 않을 것 같기 때문에 좋아한다."

 

고현정: "이면이 없는 여자는 지루하다."

 

 

고현정이 조인성의 이상형에 살짝 질투를 하는 모습도 재미있지만,

'이면이 없는 여자'를 바라는 조인성의 이상형 역시 무척 흥미롭네요.

 

그동안 톱탤런트 생활을 하면서, 조인성이 여자 스타들의 '이면'을 너무나 많이 봐왔기 때문일까요?

 

google_language = "ko"

 

2020/07/30 - [연예 이슈] - 김혜수 나이와 유해진 결별 및 재결합 루머

 

김혜수 나이와 유해진 결별 및 재결합 루머

google_language = "ko" 김혜수의 나이에 많은 이들이 주목하고 있다 배우 김혜수는 타짜, 차이나타운, 미옥 등 여러 영화에서 나이를 잊은 열연과 몸매로 많은 팬을 소유하고 있다 배우 김혜수의 �

flow.longlove1.kr

2020/07/30 - [연예 이슈] - 이미도 에로 배우 뒷이야기와 원빈 술자리 사건

 

이미도 에로 배우 뒷이야기와 원빈 술자리 사건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이미도는 에로배우 역할로 큰 주목을 받습니다. 사실 운동을 많이 해서 '이미도 몸매'도 굉장히 좋은데, 너무 얼굴만이 부각되는 요즘 세태에서 저평가된 여배우중의

flow.longlove1.kr

2020/07/30 - [연예 이슈] - 김원희 최근 살찐 모습으로 인한 건강 루머 해명

 

김원희 최근 살찐 모습으로 인한 건강 루머 해명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김원희가 살찐 모습이 공개되면서, 일각에서는 자기 관리에 실패한 것이 아닌가 하는 비판을 받기도 합니다. 그런데 김원희 살찐이유가 그렇게까지 비판받아야 하는 일

flow.longlove1.kr

google_language = "ko"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