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신예, 피에스타 차오루, 차오루 조세호 등 차오루 하면 여러 검색어들이 따라오는데요.

오늘은 차오루 그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름 : 차오루

출생 : 1987 8 30

국적 : 중화인민공화국 / 중국 후난성 장자제시

신체 : 165cm, 50kg / O

소속사 : 아이오케이 컴퍼니

학력 : 중앙대학교 연극학과

가족 :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차오루는 중국의 소수 민족인 묘족이라고 하며 차오루는 북경에 있는 예술고등학교를 다녔다고 합니다.

 

 

 

 

 

차오루는 2012년 걸그룹 '피에스타' 앨범을 출시하며 데뷔하였습니다.

차오루는 '피에스타'의 큰언니 역할을 잘 해내고 있으며 그녀가 중국인이기 때문에 '피에스타'의 중국 활동 시에는 리더 역할을 한다고 하네요.

 

 

 2014 3월에 멤버 체스카의 탈퇴가 있었으며 후에 5인 체제로 활동하기 시작합니다.

 

각자 많은 방송에서 그룹을 알리기 위해 힘썼으나 아쉽게도 2018 5 15일 차오루를 제외한 모든 멤버들의 계약 만료 자필 편지를 발표하면서 공식으로 해체되었다고 합니다. 5 31일 차오루의 계약 역시 종료되면서 전 소속사인 페이브엔터테인먼트를 떠나게 됩니다.

 

 

 

차오루는 '피에스타'로 데뷔하기 전에는 중국에서 루루(LuLu)라는 이름으로 활동하면서 cat이라는 싱글을 발표하기도 했습니다.

중국 CCTV에서 10대 신인상까지 받았던 스타였다고 합니다.

 

 

 

 

 

 차오루는 특유의 밝은 에너지와 4차원 콘셉트로 예능에서 많이 볼 수 있는 인물입니다.

 

   

 

차오루는 2015 12 16 MBC [라디오 스타]에 출연하여 장나라와의 인연에 대해 이야기했는데요.

중국에서 장나라와 같은 기획사에 있었으며 장나라에게 중앙대학교를 소개받아 2006년에 대한민국으로 건너와 대학교에 합격하기 위해 한국어 4급 자격을 취득했다고 합니다.

 

그 후 2008학번으로 중앙대학교에 입학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차오루는 예능계에 활약을 하면서 2016년 상반기에는 [인간의 조건], [3대 왕], [복면가왕], [진짜 사나이], [동상이몽]에 출연하면서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기도 했습니다.

 

무슨 일이든 열심히 하는 차오루는 2016년 추석 아육대 리듬체조에 출전하여 데뷔 5년차에 아육대에 첫 출전하여 첫 메달인 은메달을 안겨주었습니다. 이어 2017년 설날 아육대에도 출전하여 트와이스의 미나와 함게 공동 금메달을 거머쥐게 됩니다.

 

 

 

 

   

 

차오루는 인기의 힘을 얻어 MBC 사전제작 드라마인 [미씽나인]에 차이밍 역할로 캐스팅이 되는데요.


드라마 때문에 자신이 출연했던 프로그램에서 하차하게 되며 라디오에 나와 이미 중국 촬영분을 모두 마쳤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2016 6월에 비디오 스타에 게스트로 나와 중간에 작가가 교체되면서 본인이 맡기로 했던 배역이 증발해 버렸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드라마에 잠깐 나오긴 했었나 봅니다.

 

하지만 차오루는 끊임없이 노력했나 봅니다.

EBS 방송 [입이 트이는 중국어]에서 중국어 강의에 한국 선생님과 같이 강단에 서기도 합니다.

 

   

 

차오루는 바쁘게 한 해를 보내며 2016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조세호, 양세형, 한혜진과 함께 인기상을 수상하게 됩니다.

 

   

 

 

차오루 수입

 

차오루는 2017년 푸드트럭에 출연하여 자신의 처지에 대해 밝히기도 했는데요.

자신은 푸드트럭이 절실하다 라며 현실적인 생계 문제로 힘들어하는 그녀를 볼 수 있었는데요.

차오루는 "지금도 수입이 없어요" "스케줄이 안 들어오면 저는 굶어 죽어요" 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그녀는 "데뷔 6년 차지만 아직 수입이 없다. 31살인데 한 달 생활비로 50만 원을 받는다.

하지만 연예인이 아니고는 할 수 있는 게 없다. 정말 일을 하고 싶고 생계를 위해 나왔다"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차오루는 다른 방송에서 13년 전 중국에서 솔로 가수로 데뷔했을 때 벌었던 돈으로 저렴한

가격에 베이징에 아파트 2채를 구입했다고 하는데요.

 

 

 

지금은 그 2채의 아파트가 모두 10배 이상의 값이 오른 상태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이러한 사실들 때문에 푸드트럭에 나와 자신의 생계 고민을 밝혔던 그녀의 고백은 대중들에게 전혀 공감을 사지는 못하며 오히려 부정적인 시선을 받기도 했습니다.

 

 

 

차오루와 조세호

 

차오루와 조세호는 2016년에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 가상 커플로 출연했습니다.

 

차오루와 조세호는 '차오차오'라는 애칭으로 인기몰이를 했는데요.

   
   

 

차오루와 조세호 6개월간의 가상부부 생활을 했으며 마지막으로 차오루는 조세호에게 "오빠 혼자 아니고... 늘 오빠를 생각하고 있을게요"라고 하며 직접 만든 팔찌를 선물했습니다.

 

 

 

비록 가상이지만 차오루와 조세호가 잘 어울렸는지 아쉬워하는 사람들도 많았습니다.

 

 

 

 

   

 

차오루 성형

 

차오루는 2015 MBC [라디오 스타]에서 성형수술을 한 사실을 밝혔는데요.

 

 

차오루는 성형에 대해서 걸그룹이다 보미 비주얼이 중요하다 생각한다며 "한국에 들어온 후 병원에 가서 기본만 했다"라고 말했습니다.

 

차오루 과거, 성형 전 

 

   
   

 

성형을 했다고 해도 예전의 이미지가 보이는 것 같네요. 똘망똘망한 눈이며 기분좋은 미소도 그대로인 것 같습니다.

 

차오루 몸매

 

차오루의 몸매는 165cm의 키로 비율이 좋아 그보다 더 커 보이기도 합니다.

 

   
     

 

 차오루의 몸매가 그냥 좋은게 아니겠지만 그래도 꾸준하게 자기관리를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먼 타지에 와서 힘들 텐데도 밝은 모습과 건강한 웃음으로 열심히 활동하는 차오루입니다.

더욱 많은 방송에서 그녀의 밝은 모습을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2021.07.01 - [연예 이슈] - 황정음 남편 이영돈 직업 집안

 

황정음 남편 이영돈 직업 집안

황정음이 오랜만에 JTBC 드라마 '쌍갑포차'로 2018년 SBS 드라마 '훈남정음' 이후 오랜만에 돌아왔는데요. 배혜수 작가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라고 합니다. 아이돌 그룹 '슈가'출

flow.longlove1.kr

2021.07.05 - [연예 이슈] - 배우 공형진 집안 및 각종 논란

 

배우 공형진 집안 및 각종 논란

배우 공형진이 SBS 플러스 '김수미의 밥은 먹고 다니냐?'에 출연해 2년 반 동안의 공백에 대해 털어놓는다고 하는데요. 1990년에 데뷔하여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오가며 활동해오던 공형진은 갑

flow.longlove1.kr

2021.07.03 - [연예 이슈] - 배우 진세연 과거 모습 및 학력

 

배우 진세연 과거 모습 및 학력

배우 진세연이 두 번의 생으로 얽힌 세 남녀의 운명과 부활을 그린 환생 미스터리 멜로드라마 '본 어게인'에서 1980년대 헌책방 주인 정하은과 서연대 뼈 고고학 강사 정사빈을 맡아 안정적인

flow.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