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근혜 대통령의 법무부 인사 배치로 김학의는 법무추 차관이 되었다. 하지만 임명된 지 얼마 지나지 않아서 어떤 영상이 정치권에 떠돌기 시작했다.
그 영상은 강원도 원주시 별장에서 이뤄진 낯 뜨거운 장면이 촬영된 문제의 동영상이었다. 더 충격적인 것은 김학의로 추정되는 인물이 등장한다는 것이다.
그럼 이 영상은 어떻게 세상에 나온 것일까? 사건의 내막은 이렇다.
건설업자 윤중천의 아내에 의해 윤중천과의 간통죄 혐의로 고소되었다가 상간녀라고 간주했던 당시 별장에 있던 사업가 권모 씨가 윤중천 씨를 역으로 강간 혐의로 고소하여 사건을 수사하던 와중에 발견된 것이었다.
해당 영상은 상의 속옷 차림에 하의를 탈의한 중년의 남성이 가수 박상철의 ‘무조건’을 불렀고, 여성을 뒤에서 안고 노래 부르다 낯 뜨거운 장면으로 넘어가는 장면이 있다.
참조로 해당 영상속에 나온 피해자 A 씨는 2006년 7월부터 2008년 2월에 걸쳐 대기업 회장 및 여러 건설사 대표 등과의 성관계가 시작됐다고 밝혔다.
여기서 끝이 아니다. 영상속 여성들에게 윤중천이 마약을 먹인 정황도 포착됐다는 점이었다.
실제 경찰은 윤중천의 강원도 별장에서 유력 인사들에게 성접대를 했다고 진술한 여성 3명의 머리카락을 뽑아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보냈는데, 분석 결과 여성 1명의 모발에서 필로폰 성분이 검출됐다.
한편 김학의는 연루 의혹을 전면 부인한 뒤, 2013년 3월 21일 법무부 차관직에서 임명된 지 6일 만에 전격 사퇴한 바 있다.
마지막으로 영상 속 여성들은 장차 모델이나 의류 관계 일 같은 걸 해보고 싶다는 그런 꿈을 갖고서 윤중천을 만난 여대생들이었는데, 윤중천이 아무런 경제적 대가도 없이 순전히 폭력과 협박으로 최음제를 먹이고 성관계를 강요했으며, 동영상까지 무단 촬영한 것으로 협박한 여성들이었다.
2021.10.28 - [연예 이슈] - 가수 이수영 이혼 루머 사유 및 남편 조재희 직업 집안
2021.11.29 - [연예 이슈] - 이상아 3번의 결혼 실패 굴곡진 인생사 재조명
2021.10.28 - [연예 이슈] - 가수 이수영 이혼 루머 사유 및 남편 조재희 직업 집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