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아티스트 낸시랭이 SBS '본격 연예 한밤'을 통해서 이혼을 결심하게 된 계기를 말해줬습니다. "왕진진 실체를 전혀 몰랐다. '다들 왜 저러지?'라고 생각했다"라고 하며 남편 왕진진 정체를 알고도 가정을 지키려고 했지만 협박, 물건을 부수는 등으로 이혼을 결심했다고 합니다.

 

결혼, 이혼까지 피곤하게 하여 죄송하다고 했습니다. 이제는 작품으로 말하고 싶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낸시랭의 과거 얼굴, 본명, 직업 등등 알아보겠습니다. 그럼 두근두근두근~

 

 

낸시랭의 본명은 박혜령이며 국적은 미국입니다. 1976년 3월 11일 생으로 만으로 나이 42살입니다. 혈액형 A형이며 키, 몸무게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가족은 아버지 박상록, 어머니는 2009년에 돌아가셨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압구정 초등학교, 서울 신구 중학교, 필리핀국제학교, 홍익대학교 미술대학 서양화, 홍익대학교 대학원이라고 하네요. 소속사는 랭샵으로 대표이사라고 합니다. 직업은 한국계 미국인 팝아스트 겸 방송인으로 항상 주목을 많이 받았습니다.

 

 

 

 

과거 프로그램 '인간극장'에 출연했을 때 모습입니다. 지금과 너무 똑같은 모습이네요. 예능 '비디오스타'에 출연하여 성형 수술 의혹에 대해 말했습니다. 성형 수술은 하지 않았으며 시술과 관리라고 밝혔습니다.

 

시술은 필러, 리프팅, 피부 관리라고 했어요. 대단한 자기 관리로 2015년 5월 2일에는 보디빌딩 대회 머슬마니아 클래식 부문 1위를 했습니다. 탄탄한 근육질에 글래머러스한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어요. 동안 미모이며 헬스걸로도 유명하다고 합니다.

 

 

 

 

 

 

 

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낸시랭 아버지 박상록은 친부 논란에 대해 심경 고백했습니다. 가수 박상록은 국내 1세대 팝가수이며 낸시랭이 자신의 존재를 부정한 부분은 처음부터 아버지는 죽은 사람이라고 말을 해왔기 때문에 번복할 수 없었을 거라며 딸이 한 발언을 이해한다고 했습니다.

 

아빠 박상록은 딸이 자라는 과정을 옆에서 제대로 지켜보지 못했고 아버지로서 책임이 부족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딸은 아무 잘못이 없고 모든 게 내 탓이라고 했네요. 

 

 

 

 

맥심, 맥스큐 등 다양한 화보 활동에서 멋진 몸매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낸시랭의 시그니처 포즈가 있습니다. 낸시랭 고양이 코코샤넬과 함께 한 사진이 눈길이 가네요.

 

'인스타그램'에서 요즘 근황 모습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도 볼 수 있습니다. 연관검색어에 '낸시랭 재산'이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정보를 찾을 수가 없네요. 앞으로 예능, 광고, 화보, 작품 등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기를 바랍니다.

 

 

 

요즘 낸시랭은 작품 활동을 하며 전시회 소식을 전했습니다. 이혼 시련을 작품으로 승화 시켰다고 하는데 정말 기대가 됩니다. 이제는 당당하게 미술 작품 활동하며 웃는 일만 있기를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오늘은 낸시랭의 과거 사진, 국적, 프로필 등등 하나 씩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감사니다.

 

 

 

 

2021/03/05 - [연예 이슈] - 배우 배슬기 야관문 노출 및 성형 전후

 

배우 배슬기 야관문 노출 및 성형 전후

영화배우 배슬기가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변치않은 동안 비주얼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탤런트 배슬기의 과거사진, 몸매, 성형 전후 등

flow.longlove1.kr

2021/03/01 - [연예 이슈] - 가수 노사연 이무송 과거 이혼위기 재조명

 

가수 노사연 이무송 과거 이혼위기 재조명

노사연이 MBC '라디오스타'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최근 예능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노사연이죠 오늘은 노사연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였는데 노사연 이무송

flow.longlove1.kr

2021/02/28 - [연예 이슈] - 작가 이외수 부인 전영자 졸혼이유 및 혼외자 사건

 

작가 이외수 부인 전영자 졸혼이유 및 혼외자 사건

이외수가 KBS1 'TV는 사랑을 싣고'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최근 이외수의 근황으로는 책을 출판하며 인문학 공연을 하기도 하는군요. 오늘은 이외수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

flow.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