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_language = "ko"

 

개그우먼 홍현희가 제이쓴과 결혼발표를 하여 화제가 되고있는데요, 홍현희 제이쓴 나이 직업에대한 궁금증이 너도나도 일고있습니다. 오늘은 홍현희에대해 자세히알아보고 그녀의 남편이 될 제이쓴에대해서도 알아보겠습니다.

홍현희의 나이는 1982년생으로 올 해 나이 37세이며 SBS 9기 공채 개그우먼으로 데뷔하였습니다. 이후 코미디 빅리그, 웃찾사 등에 출연하며 주목을 받았습니다. 웃찾사에서는 독특한 아이디어와 한계없는 캐릭터로 인기를 얻었고 2012년 SBS 연예대상 코미디부문 최우수상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또한 코믹컬 드립걸즈라는 뮤지컬과 코미디 공연을 결한한것으로 관객들을 만나고 있다고 합니다.

 

google_language = "ko"

 

최근에는 박미선, 김영희, 권진영, 김나희와 함께 '샵 온 더 스테이지 홈쇼핑 주식회사'라는 새로운 공연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제이쓴은 나이 32세로 본명 연제승이며 항상 검정선그라스를 쓰고있는 모습이 많습니다. 이유는 '자신은 연예인이 아니다. 언제까지 방송에 출연할지도 모르는 불투명한 상황에서 굳이 얼굴을 드러내 일상생활에 불편함을 느끼고싶지 않다' 라고 전했습니다.

현재 서울 호서직업전문학교 인테리어 디자인과 겸임교수로 재직중에 있습니다. 제이쓴이 출연한 방송은 나혼자산다, 헌집줄게 새집다오 등에 출연한 셀프 인테리어 전문 크리에이터입니다. 또한 제이쓴의 좌충우돌 싱글라이프라는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기도 합니다.

두 사람의 나이차이는 4살 연상연하 커플이고 팟캐스터 '육성사이다'에 출연하면서 연인사이로 발전하여 결혼까지 골인하게되었다고 하는데요, 앞으로 그들의 사랑에 응원합니다. 

 

google_language = "ko"

 

2020/03/18 - [연예 이슈] - 음악대장 하현우 허영지 열애사 재조명

 

음악대장 하현우 허영지 열애사 재조명

google_language = "ko" ‘음악대장’ 국카스텐 하현우와 13살 연하의 카라출신 허영지가 열애를 밝혔다. ■공식인정, 어떻게 만났나 3월의 첫째 날 반가운 소식이 들려왔다. 하현우(38)와 허영지(25)..

melonhouse1.tistory.com

2020/03/18 - [연예 이슈] - 록밴드 부활 역대 보컬 정리

 

록밴드 부활 역대 보컬 정리

google_language = "ko" 오랜 세대를 거쳐서 계속해서 장수하는 가수들이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아무래도 연령대에 따라 그 호불호가 조금씩은 갈릴수밖에 없는데요 그런 점에서 본다면 그룹 부활은 조금 독특하..

melonhouse1.tistory.com

2020/03/18 - [연예 이슈] - 박남정 딸 박시은 프로필과 소속사 화제

 

박남정 딸 박시은 프로필과 소속사 화제

google_language = "ko" 이름 : 박시은 나이 : 2001년 8월 1일 키 : 160cm 몸무게 : 44kg 학력 : 고양예술고등학교 연기학 재학중 가족 : 아빠 박남정, 엄마, 여동생 소속사 : JYP 아역배우 박시은양은 가수 박..

melonhouse1.tistory.com

google_language = "ko"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