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서정희 과거 젊은 시절 모습 및 다사다난 인생사

 

 

 

 

 

 

 

서정희 나이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이 높아지며 핫 이슈로 떠올랐다.

서정희는 9일 오전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 화요초대석에 출연해 "(19세에 서세원을 만난 것에) 원망 없다. 아들과 딸이 큰 선물이다. 결혼을 안했으면 그들이 없다"며 "큰 선물을 받았고 아이들 때문에 32년의 세월을 보상 받았다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또 "오히려 어릴 때로 돌아가고 싶은 생각이 없다. 지금부터 남은 삶을 더 멋지게 살고 싶은 욕심이 있다"고 말했다. "이혼이 아프고 처절한 것이 아니고 나를 성장시키는 계기가 된 것 같다"는 심경도 덧붙였다.

 

 

 

 

 

서정희 리즈시절 참 예뻤다.

서정희 나이는 1962년생으로 59세이며, 곧 환갑을 맞이하는 그녀는 데뷔초때부터 지금까지 미모와 몸매를 유지하고 있어 놀라움을 주고 있다.

서정희는 지난달 진행된 한 매체와의 화보 촬영 인터뷰에서 "돈보다 번거로움, 수고로움의 결과물이다"라며 자신의 동안 비결을 밝혀 눈길을 끈 바 있는데, 당시 서정희는 "지난 40년 동안 하루도 빼먹지 않고 팩을 하고 샤워하면서 마사지했다"라며 "평생 40kg대를 유지했다. 부지런하게 생활하려고 했을 뿐 땀 흘리거나 배고픔을 참는 고통 다이어트는 맞지 않는다"라고 밝혔다.

사실 서세원 부인으로 알려지기전부터 1980년대 해태제과 전속 모델이었고, 1986년부터 1989년까지는 지금의 LG전자인 금성사 전속 모델로 활동할 정도로 광고 모델로도 평이 좋았다.

전 남편 서세원과 이혼 후 아들 딸과 여유로운 삶을 살아가는 서정희 나이가 들어갈 수 록 매력있는 모습으로 이슈가 이어지고 있다.

 

 

 

 

 

 

 

 

 

가수 김경호 이혼 사유 및 외국인 아내 직업 집안 재조명

 

가수 김경호 이혼 사유 및 외국인 아내 직업 집안 재조명

가수 김경호의 이혼소식이 전해져 충격을 주고 있는데요. 그럼 소식에 앞서 김경호 프로필을 잠시 살펴보고 가겠습니다. [김경호 나이 학력 프로필] 김경호는 전라남도 목포시 출생인데요. 1971

flow.longlove1.kr

이무송 노사연 아들 공개 및 다사다난 가족사

 

이무송 노사연 아들 공개 및 다사다난 가족사

이무송 노사연 아들 공개 및 다사다난 가족사 노사연이 훈남 큰 아들과 공개와 함께 15년째 돌발성 난청을 앓고 있다고 고백했다. 2월 28일 방송된 MBN '더 먹고 가'에서는 노사연이 게스트로

flow.longlove1.kr

장영란 남편 병원 홍보 사건 논란

 

장영란 남편 병원 홍보 사건 논란

장영란 남편 병원 홍보 사건 논란 방송인 장영란이 남편의 병원 홍보를 하다 신고를 당했다고 한다. 인스타에 남편 병원 사진을 올리니 신고하는 사람들 때문에 정식으로 계약서를 작성하고

flow.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