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제시카 채무불이행 논란 및 소녀시대 탈퇴 뒷이야기

 

 

 

 

 

 

소녀시대 출신 제시카 채무불이행이라는 타이틀의 뉴스가 눈길을 끌었는데, 제시카가 패션 브랜드를 런칭해 한때 주목받았던걸 다들 기억할것이다.

뉴스를 확인해보니 제시카의 채무불이행이 아닌 회사 법인의 문제이다.

28일 다수의 홍콩 현지 매체들은 "조이 킹 엔터프라이즈(Joy King Enterprises) 측이 제시카가 설립한 패션 브랜드 블랑 앤 에클레어(BLANC & ECLARE)를 상대로 지난 24일 홍콩 고등법원에 680만 달러(한화 약 80억 원)에 달하는 소송을 제기했다"라고 전했다. 보도에 따르면 블랑 앤 에클레어는 대출 만기일인 지난 10일까지 원금 400만 달러와 이자를 포함한 총 680만 달러를 상환하지 못해 피소됐다.

제시카-타일러권...음!!

 

 

 

  

 

블랑 앤 에클레어는 지난 2014년 제시카가 남자친구인 한국계 미국인 사업가 타일러 권과 함께 설립한 패션 브랜드로, 현재 대표직은 타일러 권이 맡고 있다.

이와 관련해 타일러권은 이날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채권자가 양도되는 과정에서 벌어진 상황이며, 충분히 상환 가능한 대출"이라며 "제시카 개인의 대출이 아닌 회사 법인의 대출임에도 이로 인해 명예를 다쳤다"라고 억울함을 호소했다.

한편 제시카는 블랑 앤 에클레어 설립 단계부터 이후 선글라스 디자인 등 각종 부문에 수석 디자이너로서 적극 참여해왔다.

해당 브랜드는 중화권에 다수의 지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에는 올해 초 첫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과거 고두심 강호동 과거 스캔들 루머 논란

과거 고두심 강호동 과거 스캔들 루머 논란 배우 고두심 강호동과 얽혔던 황당하 루머에 대해 털어놨는데요 26일 방송되는 아는형님에는 영화 빛나는 순간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주연 배우

flow.longlove1.kr

 

전지현 남편 직업 집안 및 다니는 회사 어디?

전지현 남편 직업 집안 및 다니는 회사 어디? 전지현이 초호화 웨딩 스타 1위에 올랐다. 16일 방송된 KBS 2TV ‘연중 라이브’ 차트를 달리는 여자 코너에서는 ‘레전드 웨딩’이라는 주제로

flow.longlove1.kr

 

솔비 곰팡이 케이크 사건 뒷이야기 및 논란

솔비 곰팡이 케이크 사건 뒷이야기 및 논란 가수 솔비카페로 잘알려진 빌라빌라콜라에서 곰팡이가 핀 케이크를 팔았다는 불만이 제기되자 해당업체에서 사과문을 게시했습니다. 지난 5일

flow.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