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외수 전영자부부의 졸혼 소식이 전해져 화제이죠.

이 부부는 졸혼을 결정하고 지난해 말부터 별거 중이에요.

 

이외수 부인인 전영자씨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건강이 나빠지면서 여러가지 생각이 들었대요. 남편 이외수가 이혼을 원치 않아서 결혼 44년만에 지난해 말에 졸혼으로 합의하고 별겨를 시작했다고 했다고 말하며 지금이라도 내 인생을 찾고 싶다고 잘 해낼 수 있을지 걱정 되지만 마음만은 편안하다고 담담하게 말을 했어요.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듯이 전영자씨는 대단한 사람이에요.

다른걸 다~~ 떠나서 남편의 바람과 혼외자 사건까지 감싸안은 분이시니까요.

저 같으면 그냥 아주 확!!! 뭐!! 그랬을것 같은데 말이죠..

 

이외수와 전영자씨의 만남으로 거슬러 올라 가자면 총각시절 다방의 디제이를 하던 이외수는 손님으로 온 미스 강원 출신의 미모의 꽃다운 전영자씨를 보고 한눈에 반해서 고백을 하고 그것이 인연이 되어 결혼까지 골인을 했어요.

 

전영자씨는 이외수의 순수함과 솔직함이 매력이라고 말했어요.

당시는 가식적인 사람이 많을 때였는데 이외수의 솔직함에 매력에 빠졌다고 하네요.

 

 

7살의 나이차이가 나는 이외수와 전영자 부부 사이에는

아들 둘이 있는데

첫째 아들은 이한얼 감독이고

둘째 아들인 이진얼씨는 사진작가로 전해지네요.

 

 

그럼 여기서 이외수의 부인인 전영자씨가 말씀하시는 이외수와

혼외자 사건을 겪고도 이혼을 하지 않으셨던 이유를 한번 들어볼게요.

 

 

 

 

 

혼외자가 있다는것을 알고 전영자씨는 그 당시 최선을 다해 합의를 했었는데

2013년에 혼외자 사건이 터지며 세간을 떠들썩 하게 했었지요.

 

혼외자 사건은 지난 1987년 이외수와 사랑을 했던 오씨라는 분이 자신과의 사이에서 생긴 혼외자 오모군에 대한 양육바를 제대로 지급하지 않는다며 이외수를 상대로 호적에 올려줄것과 그 동안받지 받지 못한 양육비 2억원을 청구한 소송을 한 것이었어요.

 

그런데 이것도 전영자씨가 그 부인과 아들을 만나 식사를 하며 대학 등록금을 보태주는 선에서 소송취하를 하며 합의를 했대요.

혼외자의 아이가 20살이 될때까지 양육비를 줬다고 하니 도의적인 책임은 다한게 아닌가 생각도 듭니다...

 

 

 

 

평생 바람피고 바람잘날 없던 그런 남편이 이번에는 또 암선고를 받았어요.

위 암에 이어 기흉과 유방암까지 차례 수술을 받은 남편을 지극정성으로 간호한 것도 단연 전영자 씨였죠.

 

그런데 이렇게 힘든 결혼 생활이었으면 포기할 만도 했을텐데 전영자씨는 이것을 그저 참고 견디며 살아 오다가 이번에는 자신도 몸이 좋지 않아지자 졸혼을 결심했다고 하네요.

 

정말 여자가 봐도 대단한 여자인 전영자씨의 인터뷰 내용이에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자신은 존경하는 사람이 남편인 이외수라고 표현 하시는데..

나라면 이렇게 살수 있었을까...하는 존경심이 드네요.

 

여장부 전영자님!!

찬란하게 빛날 전영자님의 남은 삶을 응원합니다!!

 

 

 

2021.10.27 - [연예 이슈] - 조용필 박지숙 결혼 미스테리 및 이혼사유 대마초

 

조용필 박지숙 결혼 미스테리 및 이혼사유 대마초

가왕 조용필 나이를 비롯하여, 조용필 전아내 박지숙과여 결혼 이유, 그리고 조용필 이혼사유가 궁금하네요. 사실 조용필 인생에서 미스테리가 여러가지 있는데, 세상 사람들은 이것을 잘 이해

flow.longlove1.kr

2021.11.25 - [연예 이슈] - 김승현 과거 이혼 사유. 딸 동생으로 호적 올려 논란

 

김승현 과거 이혼 사유. 딸 동생으로 호적 올려 논란

배우 김승현이 이혼을 한 사유와 딸을 동생으로 호적에 올린 사실을 고백했다. [TV는 사랑을 싣고]에 출연한 배우 김승현은 그 동안 밝히기 어려웠을 자신의 사연을 들려줬다. 김승현은 전부인인

flow.longlove1.kr

2021.11.23 - [연예 이슈] - 하준수 안가연 불륜 폭로 사건. 과연 진실은?

 

하준수 안가연 불륜 폭로 사건. 과연 진실은?

개그계의 피카소로 알려져있는 개그맨 하준수(하카소)가 개그우먼 웹툰작가 안가연과 결혼발표 소식을 알리자 네이트 판에는 하준수(하카소)와 8년의 열애 및 사실혼 관계를 끝으로 헤어진 하

flow.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