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송혜교커플의 이혼조정 이야기가 나오면서 2년전에 이미 송송부부의 파혼을 예견했던 사주풀이가 다시금 화제가 되고 있어요.

 

 

 

 

2017년 7월 결혼을 발표한 송송커플의 궁합을 사주철학가 이석호씨가 블로그에 올린적이 있었는데요.

이석호씨는 이 둘의 궁합을 풀이하며 "송혜교의 사주는 배필이 해로할 수 없고 송중기의 사주에는 바람이 많은 여자거나 과거있는 여자를 아내로 들이게 된다”고 하면서 2019년에는 이별수가 있다는 글을 남겼었어요.

 “결국 이 또한 한 번의 결혼은 실패할 것임을 나타내고 있다”고 봤지요.

 

그러면서 사주철학가 이석호씨는 “결혼과 이혼은 모두 당사자들의 결정이니 운에서 이혼수가 있어도 이를 극복하고 살아가는 많은 사람들을 볼 수 있다”고 조언했어요.

 

이 글은 2년 전 글인데 당시 재미로 본 두 사람의 사주가 현재 송중기와 송혜교 부부의 이혼조정 소식으로  공교롭게도 100% 맞아떨어지자 4000개가 넘는 댓글이 달리는 등 네티즌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다시한번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세상일이 사주로 다 맞춰지지도 않고 사주대로 살아가지는 것도 아니지만 전혀 무시할 수는 없는것 같아요.

이석호님이 말씀하신 성지글에서처럼 사주대로 이혼을 할 수도 있지만 어떤 위기든지간에 위기를 극복하고 살아갈수도 있기 때문이지요.

 

 

 

 

송중기 송혜교 부부도 위기를 이겨낼 수도 있었을테지만 위기를 이겨내기 힘들만큼 큰 아픔이 있었을지도 모르고 그것은 진정 부부만의 일이기에 송중기가 말한것처럼 잘잘못을 떠나 원만한 합의를 해나가길 바랄 뿐입니다.

송중기는 탈모가 오고 송혜교는 체중이 감소하고 있다는데 이것은 누구의 잘못을 떠나 둘다 심적 고통이 심하기 때문이 아닐까 싶어요..

정말 많은 스트레스로 인해 오는 증상들일테니까요.

 

서로 원만하게 해결하고 싶다고 했으니 원만한 해결을 하시길 바래봅니다.

 

 

 

2021.10.10 - [연예 이슈] - 김윤진 이혼설 및 결혼 생활 근황

 

김윤진 이혼설 및 결혼 생활 근황

영화배우 김윤진 결혼 생활과 이혼 루머가 나도는 이유를 짚어봅니다. # 목차 * 김윤진 결혼 생활과 이혼 루머 * 김윤진의 인생 경험 * 김윤진 결혼 생활과 이혼 루머 김윤진: "남편은 물론이고 시

flow.longlove1.kr

2021.10.25 - [연예 이슈] - 성현아 이혼 사유 및 재혼 남편 별거 논란

 

성현아 이혼 사유 및 재혼 남편 별거 논란

탤런트 성현아 재혼 남편에 대한 여러가지 속사정을 짚어봅니다. 사실 성현아는 결혼을 굉장히 빨리 했는데, 상당히 이례적이었죠. # 목차 * 성현아 이혼이유 * 성현아 재혼 남편 직업 * 성현아

flow.longlove1.kr

2021.10.22 - [연예 이슈] - 가수 서지영 집안 및 친일파 루머

 

가수 서지영 집안 및 친일파 루머

가수 서지영 집안, 서지영 친일파라는 루머에 대한 진실이 궁금하네요. 또한 서지영 결혼 전 과거 이야기들을 짚어볼 필요가 있습니다. # 목차 * 서지영 집안 이야기 * 서지영 친일파와 무관하게

flow.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