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준호의 이혼 이후 근황이 전해지면서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김준호가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하면서 새삼 몇 년 전의 이혼 소식이 다시금 회자되고 있는 셈입니다.

사실, 김준호는 이혼 전후로 여러가지 논란에 휩싸이면서 사회적 지탄을 받기도 했는데요. 10년쯤 전에는 해외 원정 도박 사건으로 물의를 빚었고, 2019년에는 이른바 정준영 카톡방을 통해 알려진 차태현 등과의 내기골프 사건으로 곤욕을 치러야 했습니다.

그러고 보면 참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논란의 인물인데요. 김준호의 이혼 원정도박 내기 골프 등을 정리해 보겠습니다.

 

 

 

 

 

 


김준호 이혼 소식 회자

김준호의 이혼 소식이 다시금 거론되는 것은 김준호가 '미우새'에 출연하면서부터입니다.

2020년 10월 25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선배 김준호 집을 찾아온 후배 홍인규, 권재관, 조윤호, 박영진 모습이 그려졌는데요.

이날 홍인규는 "요새 일도 없다. 형 우리 여기 6시까지만 있어도 되냐"고 눈치를 봤는데요.

 

 

 

 

 


이에 대해 김준호는 "부부가 그런 게 있구나. 난 혼자 살아서 그런 눈치 안 봐도 된다. 너넨 눈치 보여서 나오겠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홍인규는 "예전에는 결혼식, 돌잔치 사회를 봐서 애들 학원비도 대고 그랬는데 요즘은 행사가 다 취소됐다"고 최근의 어려운 상황을 털어놨습니다.

이에 김준호는 "난 결혼식 사회도 못 본다"고 낙담했다. 홍인규는 "형 헤어졌는지 모르는 사람도 많다"고 위로했으나 김준호는 "알 사람은 다 안다"고 자조 섞인 웃음을 보였습니다.

 

 

 

 

 

 


김준호 이혼 

김준호의 이혼 소식이 전해진 것은 2018년 1월이었습니다. 김준호는 2살 연상의 연극배우 김은영 씨와 결혼했지만, 김 씨의 유학으로 오랜 기간 떨어져 지내다 서로에게 소홀해진 데다 성격 차이로 결국 이혼을 선택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두 사람은 2000년 11월부터 연애를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대학로에서 활동하던 김 씨를 김준호가 처음보고 반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김 씨가 결혼 직후 유학을 갔고, 이후 아내의 사업 등의 이슈로 인해 김준호는 혼자서 지내야 했고, 이로 인해 서로 혼자 지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이혼의 계기가 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김준호 원정도박 사건

김준호는 2009년 해외 원정 도박 논란으로 방송 활동 자체를 중단해야 했습니다.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서 유쾌하고 동시에 착실한 이미지를 보였던 때였기 때문에 당시 시청자들에게 꽤나 큰 충격을 안겼습니다.

김준호는 여행을 갔을 때 도박을 즐기는 정도의 수준이었다고 하는데요. 이게 쌓이고 쌓이면서 상습 불법 도박 수준으로 확대된 것이라고 해명하기도 했습니다. 

 

 

 


당시 법원은 김준호에 대한 처벌 수위는 공개하지 않았는데요. 구속되지 않은 만큼, 집행유예 또는 벌금형으로 추정됐습니다.

김준호 내기 골프 논란

김준호는 원정도박 사건 이후에도 재기에 성공은 했지만, 10년 뒤 내기 골프 논란에 휩싸입니다.

1박2일 멤버였던 김준호와 차태현이 수백만원대 내기 골프를 한 정황이 나와서 수사를 받게 된 것인데요. 하필 이게 이른바 정준영 카톡방에서 포착되면서 논란이 커졌습니다.

 

 

 

 

 

 


당시 카톡방의 대화 내용이 구체적으로 보도되기도 했는데요. 차태현은 2016년 7월 1일 5만원권 수십 장의 사진을 올리고, 김준호 등과 내기 골프를 쳐서 딴 돈이라고 자랑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특히 차태현은 "단 2시간 만에 돈벼락" "거의 신고하면 쇠고랑이지"라는 발언도 하면서 문제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인식하고 있다는 점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그뒤 차태현은 "오늘 준호 형 260 땄다. 난 225"라고 인증 카톡을 올린 것으로 나타났는데요. 내기 골프를 한 장소는 태국으로 추정됐고 이들의 내기 골프는 꽤나 상습적으로 이뤄졌던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김준호는 원정도박 혐의로 그렇게 큰 사회적 비판을 받았지만 또 다시 수백만 원대 골프 내기를 한 것으로 드러나면서 굉장한 비난을 감수해야 했습니다.

 

 

 

 

 

 

 


일각에서는 도박 등 사회적 물의를 빚은 인물은 방송 출연 자체를 금지시켜야 하는 것 아니냐는 지적도 나오고 있는데요. 이들의 지적이 과할 수도 있겠지만, 김준호의 반복적인 잘 못된 행태를 보면 공인의 사회적 책임이라는 부분과 이를 제지하는 방식과 수위에 대해서도 검토할 필요가 있지 않느냐는 지적도 나오는 모습입니다.

 

 

 

 

 

김준호 나이 경력 프로필

출생 : 1975년 12월 25일 (45세)
충청남도 대덕군 기성면 가수원리
국적 :대한민국
본관 : 경주 김씨 상촌공파
신체 : 168.8cm[4], 75kg, A형
가족
아버지 김기용, 어머니 성소연
형 김준모, 여동생 김미진
친조카 김규민, 김규호, 장선재
학력
충남고등학교 (졸업)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 / 중퇴)
한국골프대학교 (골프경기지도학 / 전문학사)
종교 : 무종교 
병역 : 육군 일병 의병 조기전역
소속사 : JDB엔터테인먼트
데뷔
1995년 연극 배우
1996년 SBS 5기 공채 개그맨
1999년 KBS 14기 공채 개그맨

 

 

 

2021.07.22 - [연예 이슈] - 샵 이지혜 세무사 남편 문재완 화제

 

샵 이지혜 세무사 남편 문재완 화제

이지혜가 최근 SNS를 통해 딸 태리양과의 행복한 일상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오는 해피투게더4에도 전격 출격할 예정인 이지혜는 2017년 결혼과 동시에 다음해 첫 딸 태리양을 얻었습니다. 남편

flow.longlove1.kr

2021.08.04 - [연예 이슈] - 엄용수 2번의 이혼 및 세 번째 결혼 화제

 

엄용수 2번의 이혼 및 세 번째 결혼 화제

지난 20년 동안 싱글 생활을 해 왔던 개그맨 엄용수가 재미교포 사업가와 3번째 결혼식을 올린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엄용수는 올해 67살인데요. 60대 중반에 새로운 인생

flow.longlove1.kr

2021.08.04 - [연예 이슈] - 윤병호 마약 중독 논란 및 경찰 자수

 

윤병호 마약 중독 논란 및 경찰 자수

힙합 경연 프로그램 ‘고등래퍼’와 ‘쇼 미 더 머니’ 등에 출연해 이름을 알린 래퍼 불리 다 바스타드, 윤병호 논란의 중심에 섰습니다. 자신이의 마약 투약 사실을 고백하고 경찰에 자수했다

flow.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