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 경연 프로그램 ‘고등래퍼’와 ‘쇼 미 더 머니’ 등에 출연해 이름을 알린 래퍼 불리 다 바스타드, 윤병호 논란의 중심에 섰습니다. 자신이의 마약 투약 사실을 고백하고 경찰에 자수했다고 직접 밝혔기 때문인데요.

물론, 윤병호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이 아닌 다른 계정을 통해서 해당 게시물이 올라오면서 정확하게 100% 윤병호라고 단언할 수는 없지만, 누리꾼들은 사실상 윤병호로 받아들이는 모습입니다.

 

 

 


윤병호 "중학생 때부터 마약 중독"

윤병호는 2020년 11월 13일 ‘f.t.w_independent_records’ 인스타그램 계정에 장문의 글과 양성 반응이 나온 마약 검사 키트 사진을 올렸습니다.

윤병호는 “2013년도에 기침약 성분의 코데인이라는 아편 계열 마약류부터 대마초와 스파이스 등 중학생 때부터 약물 중독이 심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스스로 인지하지 못한 채 언제든 마음만 먹으면 끊을 수 있다는 착각을 하고 고등래퍼 출연했다”고 밝혔습니다.

 

 

 

 


윤병호는 이어 “이후 엘에스디와 엑스터시, 코카인, 케타민 등등 갑자기 얻게 된 유명세는 혼란스러웠고 구할 수 있는 약물이란 약물들을 다 구해 필로폰과 헤로인, 펜타닐 등 너무 많은 마약을 하면서 주변 사람들과 가족들에게 마저 찢어지는 상처를 주게 됐다”고 고백했습니다.

그러면서 “팔로 형과 같이했었던 갱생이란 프로그램 이후로 마약들을 끊으며 끔찍한 통증과 금단증상을 겪었지만 제일 괴로웠던 건 제 잘못에 대한 죄책감을 마주하는 게 너무 고통스러웠다”고 말했는데요. 이어 윤병호는 “2020년 4월부터 지금까지 마약을 다 끊은 상태에서 죗값을 받기 위해 글라인더에 남아 있는 대마초를 피운 후 2020년 11월 11일 자수를 하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윤병호는 특히 “소변과 모발을 제출하고 소면에서 THC만 양성이 나왔고 혹시나 오래돼 나오지 않을 마약들도 처벌받기 위해 형사님께 증거사진들을 직접 내 손으로 보내드렸다”며 “많은 신뢰를 잃은 것을 알고 있다. 지금껏 처음으로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 내 행동으로 인해 상처받으셨던 모든 분께 용서받을 수 없겠지만 진심으로 죄송하다. 모든 처벌을 받고 멋있는 모습으로 찾아뵙겠다”고 강조했습니다.

 

 


윤병호는 이후 해당 글과 사진을 삭제했는데요. 다시 글을 올리면서 “사정상 시약 감시 결과 사진은 내려야 할 거 같아서 본문은 삭제했다”며 “처음이자 마지막 진심으로 죄송하다”고 말했습니다. 이 게시물은 윤병호의 공식 계정에 올라온 것이 아니라는 점에서 네티즌 사이에서 진위여부 논란도 불거진 상태입니다.

 

 

 

 


윤병호, 씨잼 대마초 응원 댓글 논란

윤병호는 지난 2018년 래퍼 씨잼이 대마초 소지와 흡연 혐의로 경찰에 붙잡혔을 때 응원댓글을 달아서 논란의 중심에 서기도 했습니다.

씨잼은 2018년 4월 서울 연희동 자신의 집에서 대마초를 피운 혐의로 경찰에 붙잡혔는데요. 당시 모발에서 마약류 양성 반응이 나왔고, 본인도 혐의를 인정했습니다.

 

 

 

 

 


씨잼은 구치소에 수감되기 전 인스타그램에 "녹음은 끝내놓고 들언간다"는 글을 올렸는데요. 해당 게시물에 윤병호는 응원 댓글을 달아서 논란을 일으켰습니다. 당시 윤병호는 "사랑합니다. 다녀오십쇼!"라는 댓글을 달아서 상당한 질타를 받았습니다. 

윤병호가 자신의 마약 중독 사실을 고백하면서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2년 전 왜 윤병호가 씨잼을 응원하는 댓글을 올렸는지 조금은 이해할 수 있다는 의견도 내놓고 있습니다.

 

 



윤병호 나이 프로필

윤병호는 2000년 4월 출생으로 올해 나이 20살입니다. 불리 다 바스타드라는 이름으로 래퍼 활동을 해 왔는데요. 윤병호는 Mnet ‘고등래퍼'에 이수린, 양홍원과 함께 딕키즈 크루로 출연해 유명세를 얻었습니다. 

윤병호는 지난 2018년 4월 28일 첫 EP 앨범을 발표하고 공식 활동에 들어갔는데요. 지난 2020년 3월 래퍼 팔로알토와 출연해 ‘공황장애에 시달리는 영 래퍼들의 호소’라는 제목의 영상에 출연해 정신 질환을 앓고 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이름 : Bully Da Ba$tard (불리 다 바스타드)
본명 : 윤병호
출생 : 2000년 4월 27일 (20세)
국적 : 대한민국
신체 : 183cm, 63kg
학력 : 장호원초등학교 졸업
장호원중학교 졸업
부원고등학교 중퇴

 

 

 

2021.04.26 - [연예 이슈] - 배우 오승은 이혼 사유 및 전남편 자녀 근황

 

배우 오승은 이혼 사유 및 전남편 자녀 근황

오승은 이혼 전남편 과거 자녀 이번 시간에는 2003년부터 방영되었던 논스톱 시리즈의 네 번째 작품에서 '오서방'이라는 캐릭터로 큰 주목을 받았던 배우 오승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

flow.longlove1.kr

2021.07.21 - [연예 이슈] - 가수 정수라 이혼 및 전남편. 장애인 여동생

 

가수 정수라 이혼 및 전남편. 장애인 여동생

'불후의 명곡'에서 37년차 가수 활동을 하고 있는 80년대 스타 가수 정수라가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요즘 사람들은 가수 정수라를 잘 모르는 분들도 많으실텐데요. 그녀의 노래 "난 네가 좋아하

flow.longlove1.kr

2021.08.01 - [연예 이슈] - 기성용 과거 성폭행 사건 논란 및 근황

 

기성용 과거 성폭행 사건 논란 및 근황

최근 수많은 학폭 폭로가 이어지면서 연예계가 뒤숭숭한 가운데 학폭 폭로 내용 자체로만 놓고보면 최고 수위의 폭로가 터져나왔습니다. 학폭의 종류는 성폭행, 가해자는 국가대표 출신 프로축

flow.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