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아 결혼 전상우 열애 남편 집안 갑상선암
올해 봄은 걸그룹 멤버들의 결혼소식이 많이 들리는데요. 걸그룹 쥬얼리 출신 박정아가 연인 프로골퍼 전상우와 열애 2년 여만에 결혼식을 올린다고 알려져 화재를 모으고 있기도 합니다.
박정아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박정아와 전상우가 5월 15일 결혼하는 것이 맞다"고 밝혔는데요. 두사람은 지난해 3월 박정아와 전상우는 열애 사실을 인정하기도 했었죠.
그 당시 두 살 연상연하 커플인 두 사람은 2014년 말 친구 모임에서 처음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하는데요. 또한 공통의 관심사인 '골프'로 인연을 맺게 됐다고 전해지기도 했었습니다.
한편 박정아는 지난해 9월 배우 이소연의 결혼식에서 부케를 받아 결혼이 임박한 것 아니냐는 추측을 받은 바가 있기도 하죠. 한편 현재 MBC 월화드라마 '화려한 유혹'에 출연 중인 박정아는 드라마가 끝나는 이달 말 이후 본격적인 결혼 준비에 나설 계획인 것으로 알려지고 있기도 합니다.
한편 박정아의 예비신랑 전상우의 직업은 2006년 KPGA 투어로 데뷔한 프로골퍼로 알려져 있기도 합니다. 행복한 5월의 신부가되는 박정아는 힘든시기를 겪기도 했었는데요. 예전 복면가왕에 출연해 갑상선암 투병사실을 밝히기도 했었죠.
당시 박정아는 무대에서 노래하게 돼 행복하다고 소감을 밝히기도 했었는데요. 이후 박정아는 인터뷰에서 쥬얼리 마지막 무대를 할 때도 울지 않았다고 말했다. 하지만 오랜만에 무대에 서서 감정이 북받쳤는지 눈시울을 붉혔다고 합니다.
2020/10/02 - [연예 이슈] - 고현정 아들 사망. 삼성 며느리 시절 이혼사유
2020/09/25 - [연예 이슈] - 심현섭 아버지 과거 정치인 시절. 결혼 계획과 근황
2020/09/25 - [연예 이슈] - 김서형 나이와 재떨이 사건. 예전 노출. 결혼 계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