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3'에 출연한 김선경과 이지훈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뮤지컬 선후배로 만난 두사람이 본격적으로 공개 가상 연애를 시작했는데요. 첫 대면에서 김선경이 이혼경험을 밝히면서 남자에 대한 트라우마가 생겼다고 해 전남편에 대한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데요. 뿐만아니라 이혼, 매니저 배신, 치매 엄마 간호 등 많은 일들이 있었다고 합니다.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김선경 이지훈 우다사3

 

김선경 이지훈김선경 이지훈 첫만남 (나이차 11살)

 

지난 9일 방송된 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3-뜻밖의 커플'에서는 김선경, 이지훈이 가상 커플로 첫 만남을 갖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뮤지컬 선후배 사이인 두사람의 나이차는 김선경이 1968년 생 올해 53세, 이지훈이 1979년생 올해 42세로 11세차이가 나는데요.

 

이날 김선경은 첫만남에서 이지훈에게 "우리 지훈이는 결혼에 대한 환상이 클텐데"라면서 이지훈에게 먼저 결혼에 대한 생각을 물었습니다. 이에 이지훈은 "개인적으로 결혼 생각은 서른 둘부터 한 것 같다.

 

그때부터 결혼을 하고 싶다는 생각은 들었는데 현실적으로 어려웠다"면서 "3~4년 전에 공개 연애를 했었다. 그 당시에 결혼에 대한 확신을 갖고 내 인생에서 처음으로 공개 연애를 한 거였는데 그게 잘 안 됐다"고 고백했습니다.

 

 

 

 

김선경 이지훈

 

이어 이지훈은 "내 자신이 많이 위축됐다. 연애하는 게 되게 어려웠다"면서 "난 결혼이 안 되나 싶더라. 결혼이 성사될 것 같았다가 무너지니까 현실에 대한 부정이 많이 생겼다. 그러다가 요즘 마음이 조금씩 열렸다"고 말했습니다. 이지훈의 솔직한 고백에 김선경도 입을 열었습니다.

 

 

 

 

김선경 이혼

 

김선경은 "누나는 (결혼) 경험이 있지 않느냐. 상처가 있으니까 아예 포기했다"고 했다. 이를 들은 이지훈은 "누나 결혼 경험이 있다고요?"라며 깜짝 놀라고는 "잠깐만. 그럼 나도 한 번 갔다와야 하는 거 아니냐.

 

동등한 위치에서 시작해야하지 않느냐"며 장난을 쳤습니다. 김선경은 "난 남자에 대한 트라우마가 본의 아니게 생겼다. 오래됐다. 12~13년 됐다. 아직도 깨지지 않았다"고 털어놨고, 이지훈은 깜짝 이벤트를 준비해 김선경에게 '감사'를 불러줬습니다.

 

 

 

김선경 이지훈 

김선경은 감동에 차 눈시울을 붉혔습니다. 이지훈은 김선경에게 "감정이 끌리는 대로, 누군가를 의식하지 말고 자연스럽게 서로의 편이 되어주자"고 말했습니다. 그는 레스토랑의 다른 손님들에게도 "우리가 가상 부부 생활을 하게 된다. 그래서 오늘 프러포즈를 하게 됐는데 축하해 달라"고 외쳤습니다.

 

 

김선경 이혼 , 매니저 사기, 치매 엄마

김선경

 

김선경은 2004년 금융업 종사자인 전남편과 결혼했습니다. 당시 남편의 나이가 6세 어린 연하남이여서 이슈가 되기도 했는데요. 하지만 2008년 결혼 4년만에 성격차이로 이혼하게 됩니다. 앞서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 출연하여 결혼생활에 대해 전하기도 했는데요. 

 

김선경은 "6살 연하와 결혼을 했었다. 나 없으면 죽을 거 같았고, 나도 마음이 약해 이 정도면 나의 인생을 맡겨도 되겠다고 생각했다"고 고백했습니다. 이어 "알고보니 서로가 문제가 있었던것같다. 그래서 헤어졌지만 내게 트라우마가 좀 생기더라"라며 이혼 후 심경에 대해 전하기도 했습니다.

 

 

 

 

김선경 이혼

 

이혼 후 매니저에게 10억대 사기를 당했으며 어머니는 치매 판정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연달아 이어진 일들에 김선경은 "의자에 앉아있는데 사방에서 날 잡아당기는 기분이 들 정도로 굉장히 힘들었다"며 토로하기도 했습니다. 

 

 

 

 

김선경 이혼

 

재혼할 생각은 없냐는 물음에 "다시 사랑하고 싶은 마음은 아직 없다. 누굴 사랑하는 게 너무 두렵다. 결혼에 대해서는 아예 생각이 없지만 연애는 하고 싶다"고 고백하기도 했는데요. 이번 우다사3를 통해 이지훈과 가상 연애를 하며 다시금 마음에 꽃을 피우 수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2020/12/27 - [연예 이슈] - 아이린 갑질 폭로 논란

 

아이린 갑질 폭로 논란

15년차 연예계 스타일리스트 에디터가 연예인을 저격했습니다. 땅콩회항, 티비조선을 예로 들며 갑질을 당했다고 폭로했는데요. 정확한 실명을 거론하지는 않았지만 정황상 레드벨벳 아이린이

flow.longlove1.kr

2020/12/27 - [연예 이슈] - 최철호 여배우 폭행 사건 및 충격 근황 화제

 

최철호 여배우 폭행 사건 및 충격 근황 화제

배우 최철호의 충격 근황이 알려졌습니다. 과거 여배우 폭행 사건으로 자숙시간에 들어선 후 연이은 사업실패와 함께 빚더미에 앉았다고 하는데요. 현재는 물류센터에서 하차일을 하는 일용직

flow.longlove1.kr

2020/12/27 - [연예 이슈] - 이건희 회장 막내딸 이윤형 자살 사건 재조명

 

이건희 회장 막내딸 이윤형 자살 사건 재조명

이건희 삼성그룹 회장이 별세한 가운데 막내딸 이윤형의 사망이 다시 주목받고 있습니다. 26세 꽃다운 나이에 스스로 목숨을 끊어 충격을 주었는데요. 교통사고로 덮으려고 했지만 결국 자살로

flow.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