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세븐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더 먹고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여자친구 이다해와는 가장 힘들때 만나 5년째 잘 만나고 있다고 하네요.

 

여친 이다해에게 배울점이 많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세븐의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풋풋한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가수 세븐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최동욱, 국적 한국, 1984년 11월 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6살이네요. 고향은 서울특별시 마포구이며 키 179cm,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누나 2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홍익대학교 사범대학 부속초등학교, 성산 중학교, 안양예술 고등학교, 단국대학교 생활음악과 중퇴, 국민대학교 스포츠산업대학원 스포츠경영학과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스타잇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03년 1집 앨범이라고 하네요. 군대 정보는 다녀왔습니다. 

 

 

 

 

세븐 직업 가수로 과거 많은 사랑을 받은 가수입니다. 히트곡은 와줘, 라라라, 열정 등이 있으며 힐리스 댄스 등 뛰어난 무대 매너를 보여줬습니다. 특히 노래 '와줘'는 음악 프로그램 '음악캠프' 첫 5주 연속 1위를 했다고 합니다. 과거 중학교 3학년 시절부터 YG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생활을 했다고 하네요.

 

2003년 성공적은 가수 데뷔를 했고 2009년에는 미국 진출을 했습니다. 래퍼 '릴 킴'과 싱글 발매를 했지만 반응은 없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가수 '비'와 라이벌 구도를 보여줬습니다.

 

 

 

 

세븐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가 있습니다. 여자친구는 배우 '이다해'라고 하는데요. 2016년 열애설이 나서 공개 열애를 했다고 합니다. 나이차이 동갑내기로 소꼽놀이하듯 만난다고 하네요.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 공개 연애의 장단점에 대해 말을 했습니다.

 

공개 연애 장점은 편하게 식당을 다니고 여기저기 놀러 다닐 수 있는 것이며 단점은 각자의 일을 하는데 서로 엮인다는 것이라고 하네요. 여자친구 이다해의 가장 큰 매력은 좋은 에너지라고 합니다. 그래서 서로 잘 맞는 것 같고 긍정적 에너지를 주면서 힘을 줄 수 있는 사이라고 했습니다.

 

 

 

 

세븐 여자친구 이다해는 예능 프로그램 '인생술집'에 남자친구 세븐과 러브스토리를 밝혔습니다. 원래 알던 사이였지만 친한 사이는 아니였다고 합니다. 세븐이 군대를 다녀오고 아는 지인을 통해 만났습니다.

 

처음에는 세븐에 대해 안 좋은 이미지였지만 이건 아니지 싶어 솔직히 고백을 했고 만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 당시 계속 그런 생각으로 안 나갔다면 자신의 인생에거 가장 후회하는 일이 되지 않았을까하는 생각이 들었다고 합니다. 세븐은 생각과 다르게 해맑고 순수했으며 밝은 에너지을 받고 긍정적으로 변한 것 같다고 했습니다. 

 

 

 

 

세븐은 뮤지컬 배우 활동도 하고 있습니다. 뮤지컬 출연작은 도그파이트, 엘리자벳이라고 하네요. 2018년에는 뮤지컬 '도그파이트 샌프란시스코'에서는 버드레이스 역을 맡았는데 첫 공연에서 호평을 받았다고 합니다. 뮤지컬 관계자는 세븐에 대해 마치 실제로 살아있는 듯한 뛰어난 연기와 노래 실력으로 존재감을 잘 표한하는 배우라고 했습니다.

 

2015년 뮤지컬 '엘리자벳'은 군 제대 후 활동이라 많은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첫 뮤지컬 도전이었지만 자연스럽게 소화하여 뮤지컬 배우로 입지를 다졌다고 합니다.

 

 

 

 

 

가수 세븐이 자신이 만든 최초 기록을 알려줬습니다. 활동 당시 앨범 시대였는데 디지털 음원으로 바뀌는 시대라 2004년 노래 '크레이지'를 디지털 싱글을 냈다고 하네요. 그리고 처음으로 바퀴 달린 운동화 힐리스를 신고 무대에서 노래를 불렀다고 합니다.

 

또 댄스 브레이크 타임을 도입한 최초의 가수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최근에 살이 쪄서 다이어트 중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가수 세븐의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2021/02/18 - [연예 이슈] - 변정수 감상선암 투병 및 과거 사진 재조명

 

변정수 감상선암 투병 및 과거 사진 재조명

모델 겸 배우 변정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절친 개그우먼 '이영자'와 함께 나온다고 하네요. 변정수는 갑상선암을 앓았으며 소중한

flow.longlove1.kr

2021/02/13 - [연예 이슈] - 배우 송선미 남편 사별 심경 및 데뷔 초 모습

 

배우 송선미 남편 사별 심경 및 데뷔 초 모습

배우 송선민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더 먹고가 '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남편과 사별 후 심경을 고백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시어머니와는 5분 거리에 살아 나가면 딸인 줄 안다고

flow.longlove1.kr

2021/01/09 - [연예 이슈] - 배우 박영선 이혼사유 및 김용만 관계 화제

 

배우 박영선 이혼사유 및 김용만 관계 화제

모델로 데뷔를 하여 배우이자 방송인으로 꾸준히 활동하고 있는 박영선이 MBN 예능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를 통하여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연예계 핫한 언니들의

flow.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