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창식이 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송창식의 근황 소식으로는 최근 공연을 하고 있었네요. 오늘은 가수 송창식에 대해서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송창식 과거 부인(아내) 집안 아들 딸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송창식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볼까요? 송창식은 1947년 2월 22일생으로 올해 나이 73세 입니다. 고향은 인청광역시 중구 출생이며 송창식 최종학력으로는 서울예술고등학교 졸업이라고 합니다.

 

송창식 집안 가족으로는 부인(아내) 한성숙 그리고 자녀로 2남 1녀 아들 송결, 송빛터 그리고 딸 송무늬가 있다고 합니다.

 

 

 

 

 

 

 

송창식은 과거 법적인 아버지는 6.25 때 돌아가신 경찰관으로 되어 있지만 실제로는 화가 전혁림과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혼외자로 알려져 있다고 합니다. 아버지가 돌아가신 이후 어머니가 행방불명되며 여동생과 함께 외조부모 슬하에서 자랐다고 하는군요.

 

송창식의 고등학교 동창으로는 금난새가 있는데 금난새가 학칭시절 "음악에 정말 천재인 친구가 있는데 가난해서 매일 수돗물로 배를 채우던 기억이 난다" 고 말한 친구가 있었는데 그 사람이 송창식이었고 원래 오케스트라 지휘자를 꿈꾸는 클래식 전공자였지만 너무나 가난한 집안 사정 때문에 포기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송창식은 너무 가난하던 집안 형편 때문에 기타 하나를 들고 노숙하면서 지내며 노래를 불러주면서 밥을 얻어먹고 이 집 저 집에서 잠을 얻어 자며 생활했을 정도로 아주 가난했다고 하는군요.

 

그렇게 방황을 하다가 조영남을 만나면서 가수로 데뷔를 하게 되었고 이후 세시봉과 만나며 특히 윤형주와 트윈 폴리오를 하면서 많은 인기를 얻게 되었습니다.

 

 

 

송창식은 이런 힘든 상황에서 독신주의자를 자처하기도 하였는데 어느날 느닷없이 연인을 공개하고 결혼 선언을 하였는데 송창식의 아내는 한 살 아래인 서울 예고 동창인 한성숙씨 였다고 합니다.

 

학교를 졸업 후 송창식은 음악과를 다녔고 한성숙은 미술과를 다니며 서로 모르고 지내다 우연히 연말 모임에서 만나게 되고 그 자리에서 결혼을 약속했다고 하는군요.

 

 

 

송창식의 아내인 한성숙은 대학에서 간호학을 전공하였으나 어학실력이 뛰어나 외국 항송사의 스튜어디스로 근무하였고 스웨덴 무역회사의 한국지사장으로 활동을 하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그덕분에 송창식은 활동을 하지 않아도 가정적으로 흔들림 없이 음악에만 몰두 할 수 있었다고 하는군요.

 

그런 이야기는 이번 방송을 통해 언급이 될지 기대가 되는데요 앞으로도 건강한 모습으로 활발하게 활동하는 송창식이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오늘 송창식의 부인 한성숙 나이차이 직업 집안 가족 나이 등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2021/02/28 - [연예 이슈] - 심은진 과거 베이비복스 시절 및 인스타그램

 

심은진 과거 베이비복스 시절 및 인스타그램

걸그룹 베이비복스 멤버 심은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좋은가요' 게스트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베이비복스 심은진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결혼 등 다양한 정

flow.longlove1.kr

2021/02/24 - [연예 이슈] - 배우 박소진 최근 남자친구 결별 및 성형 여부

 

배우 박소진 최근 남자친구 결별 및 성형 여부

배우 겸 가수 박소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온앤오프'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평소 일상 공개와 집 공개를 한다고 하네요. 수상한 일상도 있다고 하는데 궁금합니다. 그래서 오

flow.longlove1.kr

2021/02/24 - [연예 이슈] - 가수 김현정 최근 근황 및 결혼 데뷔 초 모습

 

가수 김현정 최근 근황 및 결혼 데뷔 초 모습

가수 김현정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밥은 먹고 다니냐'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원조 걸크러쉬 댄스 가수로 고통스러웠던 힘든 시기를 공개한다고 하네요. 오늘 방송이 기대가 됩

flow.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