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규 아내(부인) 박지현 직업
개그맨 겸 가수 이정규와 그의 아내 박지현이 ‘애로부부 – 속 터뷰’ 에 출연하여 자신들의 이야기를 전한다고 하는데요.
개그맨 이정규는 1986년 1월 13일생으로 34세이며 2009년 MBC 공채 18기 개그맨으로 데뷔했으며 2011년에는 가수로 데뷔 어쿠스틱 팝 밴드 딜리버의 리더 및 보컬로 음악 활동을 꾸준히 해오고 있으며 독실한 크리스천으로 CBS ‘성서학당’과 CGNTV ‘믿음의 씨앗 고향 교회 패밀리’에서 MC로 활동 중이라고 합니다.
이어 이정규의 아내 박지현 씨는 30세로 1년 9개월간 열애 끝에 결혼한 슬하에 두 딸을 둔 결혼 6년 차 부부라고 하는군요.
두 사람의 만남에 대해 아내 박지현 씨는 “우연히 남편의 SNS에 잘못 들어갔는데, 사진을 보니 갑자기 후광이 비치더라. 이 남자를 잡아야 한다는 생각뿐이었다”라고 밝혔는데요.
이후 아내 박지현 씨가 남편 이정규에게 직접 친구 신청과 메시지를 보내 적극적으로 대시했다고 합니다.
이에 이정규는 아내 박지현의 행동에 “혹시 사이비 종교 신자 아니냐”라며 믿지 않았다고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당시 아내 박지현 씨는 액세서리 사업을 하고 있었다고 하며 아내의 행동에 대해 “나한테 왜 그러는지 알 수가 없었다”라며 직접 만난 박지현에 완전히 반해 결혼까지 하게 됐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리고 이정규는 "저를 그냥 이유 없이, 조건 없이 사랑해 주는 모습에 반했어요.“라며 ”조건을 보지 않고 있는 그대로의 저를 좋아해주는 이런 여자가 또 있을까 싶었죠"라며 결혼을 결심한 계기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이어 두 사람은 결혼 4개월 만에 임신 소식을 알렸으며 2016년 딸 이진리, 2018년 이자유 양을 두고 있습니다.
가수인 이정규는 개그맨을 꿈꾸던 초등학생을 고등학교 때는 찬양사역자를 꿈꿨던 훈훈한 교회 오빠였다고 합니다.
그러다 같은 교회를 다니는 지인의 권유로 2시간 연습해서 MBC 개그맨 공채 시험에 응시해 합격, 2009년 MBC 공채 18기 개그맨으로 데뷔하게 됩니다.
이후 ‘개그야’ ‘하땅사’ ‘웃고또웃고’등 여러 코미디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으며 2011년에는 개그맨 김경진 씨와 그룹 ‘원 헌드레드’를 결성, ‘다이어트’, ‘아마도 너는 꽃뱀일 거야’ 등의 곡을 발표했고, 작사가로서도 활동하게 됩니다.
이어 ‘슈퍼스타 K2’에 도전하여 슈퍼위크까지 가는 등 노래 실력도 뛰어나다고 하는데요. 이후 어쿠스틱 팝 밴드 딜리버를 결성하여 리더 및 보컬로 활동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그리고 지난 2016년 첫 번째 정규앨범 ‘다시,봄’을 발매했고, 딜리버 보컬 김구슬과 건반 사공정, 트롬보니스트 이한진, 래퍼 RAPMO 등이 지원사격한 CCM 앨범을 발표했다고 하는군요.
현재 이정규는 뮤지컬, 연극 배우, 특강강사, 음악 감독, 작사.작곡가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고 합니다.
앞서 말한 바와 같이 이정규는 독실한 크리스천으로 그는 늘 배우자보다는 먼저 자신이 준비될 수 있도록 기도했다고 하는데요.
이어 자신을 존중하고 존경해 주는 배우자를 만나길 기도했다는 그는 운명적으로 지금의 아내를 만나게 되었던 것 같습니다.
조건 없이 이정규를 사랑하는 아내 박지현 씨와 예쁜 아이들까지 더없이 행복한 가정을 꾸리고 있는 것 같은데요.
이번 ‘애로부부 – 속 터뷰‘에 신청한 사람이 아내 박지현 씨 로 알려지며 두 사람의 사연이 공개된다고 합니다.
아직까지도 서로에 대한 애정을 과시하는 예쁜 부부의 모습으로 방송‘애로부부 – 속터뷰’를 통해 서로의 마음을 더욱 깊이 알아가는 좋은 시간이 되길 바랍니다.
2021.03.29 - [연예 이슈] - 류승수 부인 윤혜원 직업 집안 화제
2021.03.31 - [연예 이슈] - 배우 지진희 아내 이수연 직업 집안 화제
2021.04.04 - [연예 이슈] - 배우 최강희 과거 우울증 고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