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김경진과 모델 전수민이 6월 27일 결혼식을 올린다고 하는데요,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친구로 지내다가 연인으로 발전해 결혼을 약속했다고 합니다.
결혼식을 앞두고 있는 두 사람은 오는 22일 밤 9시 50분에 방송하는 채널A '아이콘텍트'에 출연하다고 하는데요, 그런데 전수민은 방송에서 결혼을 앞두고 행복에 들떠 있는 김경진에게 "나 너랑 결혼하면 안 행복할 것 같아"라고 고백해 김경진을 충격에 빠뜨렸습니다.
김경진은 전수민의 폭탄 발언을 하기 전까지 즐거운 모습으로 "장가간다"를 외치며 등장하였고, 3MC 강호동, 이상민, 하하도 "지금이 제일 행복할 때야"라며 기뻐해주었습니다.
https://tv.naver.com/v/14360889
하지만 눈맞춤방에 앉은 김경진 앞에는 정색한 표정의 예비신부 전수민이 나타났습니다. 전수민은 김경진에게 "웃지마!"라며 김경진의 웃음을 단칼에 잘라버렸습니다. 이어 전수민은 "웃지 말고 예기해 봐. 어제도 만났지?"라고 누군가에 대한 이야기를 꺼냈습니다.
전수민의 추궁에 김경진은 난처해하면서 "야...이거 어떻게 해야 하냐"라며 휴대폰을 꺼내들고 누군가의 연락을 확인하는 듯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그러자 전수민은 다시 한 번 "전화 받지 마!"라고 소리쳤습니다. 그러나 김경진은 휴대폰에 대고 "진지하게 말씀드릴 게 있어서..."라며 전화통화를 이어가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심상치 않은 '예비부부' 김경진과 전수민의눈맞춤에 MC 하하는 "이건 진짜, '최악'이야"라고 평했고. 이상민은 착잡한 표정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마침내 전수민은 웃음기 쏙 뺀 얼굴로 "나, 너랑 살면 안 행복할 것 같아"라고 김경진에게 '최후통첩'을 전했습니다.
곧 결혼식을 앞두고 김경진은 크나큰 위기를 맞았는데요, 과연 두 사람에게 무슨 일이 있었던건지 궁금증을 갖게 하고 있습니다.
1983년 6월 24일생인 김경진은 올해 나이 38세이며 2007년 MBC 16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하였으며 '일밤', '개그야'등에서 활약하였습니다. 수상 경력은 2009년 MBC 방송연예대상 코미디부문 남자 신인상을 수상했습니다. 드라마 '짝패'(2011)'왕은 사랑한다'(2017)등에 출연했고, 유튜브 채널 '김경진tv'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전수민은 김경진과 7살의 나이차가 나며 2008년 제인송 컬렉션에 서며 모델로 입문하였습니다. 전수민은 개성 있는 외모와 비율 좋은 몸매로 뉴욕, 런던, 밀라노, 베를린 패션위크 런웨이에 서며 디자이너들과 업계의 사랑을 한몸에 받았습니다.
전수민은 무대 밖에서 필라테스 강사로도 활동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전문 자격증까지 취득한 전수민은 평일에는 오전 시간을 활용해 필라테스. 요가 강사로 활동하고 있다고 합니다.
2020/09/02 - [연예 이슈] - 배우 김민 남편 이지호. 딸 미모 화제
2020/09/02 - [연예 이슈] - 배우 김해숙 남편과 딸. 남편 몰래 무도회장 간 사연
2020/09/02 - [연예 이슈] - 배우 조미령 나이와 결혼. 양평집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