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진 연반인 재재 저격 및 각종 논란 뒷이야기
김태진은 2021년 5월 18일 팟캐스트 '정영진 최욱의 매불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빈정 상한 김태진이 연반인(연예인+일반인) 재재를 마구 물어뜯다'에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태진은 "사실 리포터들도 예능인 범주는 아니지만 대중과 연예인의 유일한 소통창구일 때도 있다. 한심한 질문을 던질 때도 있다. 나도 그렇다. 대중이 무엇을 궁금해하는가 고찰을 한다. 편집될 뿐이지"라고 말했다. 김태진은 KBS 2TV '연예가중계'에 리포터로 출연 중이다.
리포터 활동 고충을 털어놓는 과정에서 돌연 SBS 웹 예능 콘텐츠 '문명특급'을 진행하는 재재도 언급했다.
김태진은 "나도 '문명특급' 같이 나한테 1시간짜리 통으로 주면 난 진짜로 잘한다. 난 진짜 억울해. 요즘 나한테 달리는 댓글 중 재재만큼 인터뷰를 하라는 게 있는데 내가 인터뷰를 준비할 때 네이버 10페이지를 다 보고 가고 그 사람 필모그래피를 다 외우고 가는 사람이다. 근데 맨날 방송에 다 편집해나가니까 XX 같이 나가는 거지. 내가 진짜 쌓인 게 많다"고 밝혔다.
MC 최욱은 "재재라는 분은 배우가 아닌데 왜 재재 이야기를 하냐"고 물었다. 김태진은 "그분에 대한 악감정은 없는데 사람들이 자꾸 걔한테 배우라고 하니까. 난 걔보다 한참 선배고"라며 "솔직히 말하면 내가 송중기 팬미팅을 군대 가기 전부터 도맡아 했다. '착한 남자'부터. 얼마 전 재재가 송중기 팬미팅 MC를 했더라. 뭔가 잘못 흘러가고 있다"고 답했다. 이어 "웃자고 한 이야기다. 재재 존중하고 존경한다"며 웃었다.
김태진 리포터에 대한 무명의더쿠 반응
그리고 재재 저격건으로
연예가중계 하차 청원까지 올라온
김태진 리포터
가인 주지훈 결별 사유 및 가인 폭로 대마초 사건. 박씨 누구?
김용건 아들 배우 하정우 마약 투약 혐의 이유 및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