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고현정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유보라 작가 신작 '아무도 사랑하지 않았다' 출연을 긍정적으로 검토하고 있다고 합니다. 고현정은 가난을 벗어나기 위해서 남편과 결혼한 정희주 캐릭터를 제안받았습니다.

 

그리고 최근 파격 화보로 화제가 되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고현정의 나이 근황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상세히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멋진 화보 사진까지 한 번 볼까요?

 

 

 

먼저 배우 고현정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고현정, 국적 한국, 1971년 3월 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9살이네요. 고향은 전라남도 화순군 능주면 원지리이며 키 172cm,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남동생 고병철, 자녀 아들 정해찬, 딸 정해인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서울북성초등학교, 아현중학교, 시온고등학교,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 고려대학교 대학원 영어영문학 중퇴라고 하며 종교 불교입니다.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로 1989년 제33회 미스코리아 선이라고 하네요.

 

 

 

 

 

고현정 직업 배우로 미스코리아 선 출신이라고 합니다. 이후 1990년 드라마 '대추나무 사랑걸렸네' 딸 말숙 역으로 배우 데뷔를 하게 되었고 드라마 두려움 없는 사랑, 엄마의 바다 등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줬습니다. 1995년에는 드라마 '모래시계'에서 윤혜린 역을 맡았는데 64.5% 엄청난 시청률과 큰 인기로 스타가 되었다고 하네요.

 

'모래시계'가 끝나고 신세계 그룹 정용진 부회장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결혼 후 연예계 은퇴를 하였으나 2003년 11월 이혼 소식을 전했다고 합니다. 전남편 정용진과 이혼 사유는 성격차이라고 했습니다.

 

 

 

 

 

고현정은 은퇴 후 10년이 지나고 2005년 드라마 '봄날' 서정은 역으로 연기 복귀를 했습니다. 2009년 드라마 '선덕여왕'에서는 미실 역을 맡았는데 뛰어난 악역 연기와 매력적인 비주얼로 호평을 받았고 2009년  MBC 연기대상 대상 수상을 했다고 합니다. 그밖에 2010년 백상예술대상, 2010년 서울드라마어워즈 한류스타상, 2010년 한국방송공사 탤런트 상을 수상하며 큰 인기를 실감했습니다.

 

2010년에는 드라마 '대물' 서혜림 역으로 SBS 연기대상 대상 수상을 했다고 하네요. 이후 드라마 여왕의 교실, 디어 마이 프렌즈 등이 히트를 쳤습니다.

 

 

 

 

 

 

고현정의 과거 데뷔 초 사진과 지금 사진을 비교를 하니 너무 똑같은 얼굴입니다. 대단한 동안 외모로 유명한데요. 다이어트 등 자기관리로 동안 비주얼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자연미인 같지만 쌍꺼풀 성형 수술, 코 성형 수술을 했다고 방송에서 고백했다고 합니다. 당당하게 눈, 코를 했다고 하여 뜨거운 관심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최근 화보에서 섹시하고 완벽한 몸매를 볼 수 있어 몸매 관리 비결도 살펴봤네요. 예능 프로 '여유만만'에서 샤샤정이 고현정의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했습니다. 짐볼 운동, 맨손 필라테스, 뒤태 라인 운동을 한다고 합니다.

 

 

 

 

 

고현정은 배우 '조인성'과 절친 연예인은 배우 '조인성'이라고 합니다. 과거 고현정이 진행을 맡은 토크쇼 '고현정쇼' 첫 게스트는 배우 조인성이었고 조인성과 같이 연기를 하면 달콤한 연기는 쑥스럽다고 했습니다. 또 조인성에게 가끔 농담반, 진담반으로 사랑한다, 결혼하자고 한다고 합니다.

 

그러면 조인성이 자신은 쉬운 여자는 싫다고 말을 했다고 하네요. 2019년에는 조인성이 고현정을 응원하기 위해 드라마 '동네 변호사 조들호2' 촬영장으로 분식차를 선물로 보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의 우정이 멋지네요. 그럼 오늘은 탤런트 고현정의 나이 근황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2021/02/21 - [연예 이슈] - 배우 이지아 최근 근황 및 성형 이혼 재조명

 

배우 이지아 최근 근황 및 성형 이혼 재조명

배우 이지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심수련 역을 맡았습니다. 오랜만에 드라마 출연으로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너무 기대가 되네요. 배우 김소연, 유진, 엄기준, 신은

flow.longlove1.kr

2021/02/21 - [연예 이슈] - 가수 조항조 최근 근황 및 아내 가족 공개 화제

2021/02/20 - [연예 이슈] - 배우 김승우 과거 이혼 사유 및 과거모습 재조명

 

배우 김승우 과거 이혼 사유 및 과거모습 재조명

배우 김승우의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스페셜 MC로 출연하며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도 나온다고 합니다. 그리고 최근 독립영화 언체인드 러브, 퓨어 러브, 포가

flow.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