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최철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프로그램 '현장르포 특종세상'에 출연하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사업 실패 후 생활고로 일용직으로 생활한다고 합니다.

 

현재 택배 물류 센터에서 일한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최철호의 아내 아들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상세히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과거 사진부터 아내, 아들 가족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최철호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최철호, 1970년 3월 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0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강원도 강릉시 옥계면이며 키 182cm, 몸무게 70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인 김정윤, 자녀 아들 최민준, 딸 최예진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금진 초등학교, 옥계 중학교, 상결대학교 국어국문학과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오피스제로로 데뷔 시기는 1990년 연극 '님의 침묵'이라고 하네요.

 

 

 

 

 

최철호 직업 배우로 먼저 연극 배우로 데뷔를 했습니다. 다양한 영화에서 단역 활동을 하면서 오랜 무명 생활을 보냈지만 1999년 영화 '삼양동 정육점' 동천 역으로 주연을 맡았다고 합니다.

 

이후 2002년 드라마 '야인시대'에서 신마적 역으로 나와 제대로 얼굴을 알렸고 2009년에 드라마 '내조의 여왕'에서 한준혁 역을 맡아 많은 인기를 얻었습니다. 한준혁 캐릭터로 2009년 MBC 연기대상 남자우수상 수상을 했다고 하네요. 최근에는 영화 '경호원'에서 철웅 역을 맡았습니다.

 

 

 

 

 

최철호는 사업 실패 후 빚 때문에 현재 물류센터에서 일용직으로 일한다고 합니다. 한 푼이라도 더 벌어야 한다며 휴무일에는 시간제 세차 알바도 한다고 하네요. 빚이 생긴 이유는 사업을 시작했으나 코로나19로 인해 빚이 생겼고 계속 상황이 안 좋아졌다고 합니다. 현재 아내, 자녀들은 처가댁에서 살고 있으며 부모님은 요양원이 있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과거 2010년 술을 마시고 동료 여성 폭행사건으로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폭행사건으로 드라마 중도 하차도 하며 3년간 자숙을 했습니다. 현재는 폭행사건을 떠올리며 매우 후회하고 있다고 하네요. 

 

 

 

 

 

최철호는 2005년 지금의 아내 김정윤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이철호 김정윤 부부의 나이차이 12살 차이로 아내 김정윤은 연예인 뺨치는 외모를 자랑하고 있네요. 알고보니 2004 미스코리아 충남 미 출신이라고 합니다. 자녀는 사랑스러운 아들 1명, 딸 1명이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최철호 김정윤 부부에게 이혼 위기가 있었다고 하는데요. 연애 10개월 만에 결혼을하였고 마음의 준비가 안 된 상태에서 결혼을 하면서 부부싸움이 많았다고 합니다. 그 당시 이혼 생각도 했지만 양가 부모님 때문에 관계 회복을 했다고 하네요. 지금은 서로 배려하며 잘 살고 있으며 이혼 이야기를 절대 안 한다고 했습니다. 

 

 

 

 

 

최철호의 작품도 살펴봤습니다. 영화 출연작 접속, 조용한 가족, 찜, 삼양동 정육점, 카라, 썸머타임, 어깨동무, 사랑할 때 이야기하는 것들, 고백, 지렁이, 경호원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애드버킷, 약속, 아버지와 아들, 황금시대, 야인시대, 햇빛사냥, 오남매, 저 푸른 초원위에, 장길산, 불멸의 이순신, 열정, 지금도 마로니에는, 대조영, 비밀의 교정, 천추태후, 내조의 여왕, 파트너, 열혈 장사꾼, 추노, 아직도 결혼하고 싶은 여자, 동이, 히어로, 러브 어게인, 대왕의 꿈, 조선 총잡이, 왕의 얼굴, 신의 퀴즈4, 징비록, 설렘주의보, 끝까지 사랑, 같이 살래요 등에 나왔다고 합니다.

 

 

 

 

 

최철호는 아는 형을 소개로 미스코리아 모임에서 아내 김정윤을 처음 만나 첫눈에 반했다고 합니다. 이후 결혼까지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최철호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변함없는 외모가 돋보입니다. 지금과 크게 다르지 않아 대단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한 드라마에서는 근육질 복근을 공개하여 많은 관심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탤런트 최철호의 아내 아들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2021/02/20 - [연예 이슈] - 배우 김동현 사업 실패 및 채무 관계. 과거 젊은 시절 재조명

 

배우 김동현 사업 실패 및 채무 관계. 과거 젊은 시절 재조명

배우 김동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이혼 후 심경 고백과 일상 모습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혼자 가슴앓이하면서 많이 울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

flow.longlove1.kr

2021/02/20 - [연예 이슈] - 아나운서 이금희 결혼 안 한 이유 및 과거 데뷔 초 사진

 

아나운서 이금희 결혼 안 한 이유 및 과거 데뷔 초 사진

이금희 아나운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더 먹고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20년만에 예능 출연이며 BTS(방탄소년단) 뷔 팬이라고 하네요. 가수 태태 인터뷰를 꼭 하고 싶다고 했

flow.longlove1.kr

2021/02/20 - [연예 이슈] - 배우 안재현 이혼 후 근황 및 과거 졸업사진

 

배우 안재현 이혼 후 근황 및 과거 졸업사진

배우 안재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자신의 SNS에 근황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그전보다는 살이 빠진 모습과 '프레젠트'라는 문구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네요. 아직은 차기작 작품 활동, 예능 프

flow.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