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동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이혼 후 심경 고백과 일상 모습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혼자 가슴앓이하면서 많이 울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동현의 사업 실패, 200억 빚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풋풋했던 과거 사진부터 화보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김동현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김호성, 국적 한국, 1950년 6월 10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70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경상남도 부산시이며 종교 개신교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자녀 아들 1명, 딸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데뷔 시기는 1978년 영화 '마지막 겨울'이며 학력 사항은 서울예술대학입니다. 또 키 176cm, 몸무게 80kg라고 하네요. 그밖에 소속사, 혈액형 정보는 없습니다.

 

 

 

 

 

김동현 직업 배우로 다양한 드라마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줬습니다. 1987년 영화 '마지막 겨울'로 데뷔를 했으며 과거에는 연극 배우 활동도 했다고 합니다. 이후 드라마 여명의 눈동자, 불멸의 이순신, 무인시대, 대조영 등 유명한 작품에서 강렬한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그리고 드라마 아내의 유혹, 위대한 조강지처 등에서는 생활 연기를 맛깔스럽게 보여줬다고 하네요. 김동현 영화 100편 넘게 정보 찍었고 1991년에는 '동현 필름'이라는 영화사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1995년부터 사업이 망했고 그다음에는 아파트 건설 사업을 시작했는데 힘들어졌다고 하네요. 

 

 

 

 

 

 

김동현은 가수 '혜은이'와 연예인 부부로 유명했습니다. 두 사람은 과거 연예계 동료로 지내다가 함께 활동을 하면서 연인이 되었다고 합니다. 1990년에는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잉꼬부부로 좋은 케미를 보여줬지만 김동현의 사업 실패, 법적 공방으로 많이 힘들었다고 하네요. 김동현은 다양한 일을 하면서 진 빚이 200억 원 가까이라고 했습니다. 이후 두 사람은 이혼 소식을 전했다고 하네요. 김동현이 말하는 이혼 사유는 김동현이라는 울타리에서 벗어나 좀 더 많이 웃고 기운차게 인생을 살아야 한다고 생각했다고 합니다. 

 

 

 

 

 

김동현은 전부인 혜은이와 이혼 당시 법원을 나오면서 한마디도 안했다고 합니다. 막상 이혼을 하고 나니 뭐라고 이야기를 해야 하지 싶어서 말이 없었고 현재도 문자로 한 번 정말 미안하다고 보냈다고 하네요. 이후 연락해본 적은 없고 잊으려고 노력한다고 합니다.

 

몰입을 하면 주저앉는 기분이 들어 자꾸 잊으려고 애를 쓴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위장 이혼설 루머가 있는데요. 김동현은 자신이 무슨 도망간 것도 아니고 위장 이혼할게 뭐가 있냐며 감출 게 없다고 했네요. 또 같은 교회를 다녀서 교회를 나가지 못한다고 합니다. 

 

 

 

 

 

김동현이 출연했던 작품도 살펴봤습니다.

 

영화 출연작은 티끌 모아 로맨스, 아빠는 보디가드, 증발, 뜨거운 비, 유혹의 강, 장군의 아들, 사랑의 낙서, 나는 다시 살고 싶다, 서울의 탱고, 서울은 여자를 좋아해, 깊은 숲 속 옹달샘, 사랑의 찬가, 이혼 법정, 추적, 여자는 비처럼 남자를 적신다, 바람 바람 바람, 인생극장, 여자와 비, 겨울 사냥, 메아리, 정조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 위대한 조강지처, 내 마음 반짝반짝, 사랑했나 봐, 위대한 선물, 광개토태왕, 엄마도 예쁘다, 친구 우리들의 전설, 아내의 유혹, 미워도 좋아, 대조영, 불멸의 이순신, 무인시대, 슈팅, 조광조, 일지매, 제3공화국, 애처 일기, 나의 어머니 등이 나왔다고 하네요.

 

 

 

 

 

 

김동현은 이혼을 하면서 혜은이에게 가장 미안하고 후회스럽다고 했습니다. 혼자 가슴앓이 하면서 많이 울기도 했다고 하네요. 지금도 후회와 미안함이 남은 이별이지만 여전히 아내 혜은이는 태양으로 남아있다고 합니다. 가수 혜은이도 황혼 후 심경을 말했는데요.

 

30년 간의 결혼 생활을 정리했는데 다시 내 인생을 사는 거라고 생각하고 자식들이 누구의 엄마, 누구의 부인이 아니고 가수 혜은이로 엄마 하고 싶은 대로 하고 살아라고 했다고 합니다. 그 말을 듣고 용기를 얻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연극, 예능 프로그램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김동현의 사업 실패, 200억 빚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2021/02/20 - [연예 이슈] - 가수 솔지 최근 근황 및 건강 논란

 

가수 솔지 최근 근황 및 건강 논란

가수 솔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비친소 특집으로 비즈니스 친구 트로트 가수 '장민호'와 좋은 케미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가수 '

flow.longlove1.kr

2021/02/18 - [연예 이슈] - 개그우먼 이세영 최근 근황 및 성형수술 화제

 

개그우먼 이세영 최근 근황 및 성형수술 화제

개그우먼 이세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언니한테 말해도 왜'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못생겼다는 말이 너무 듣기 싫다고 하네요. 그리고 유튜브 채널 '영평티비'에서 쌍꺼풀 수

flow.longlove1.kr

2021/02/18 - [연예 이슈] - 에스파 카리나 뒷담화 인성 논란 및 고소 상황

 

에스파 카리나 뒷담화 인성 논란 및 고소 상황

에스파 카리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2020년 11월 17일 데뷔곡 '블랙맘바'로 데뷔를 했습니다. 카리나는 데뷔 전 같은 소속사 선배들 뒷담화 했다고 인성 논란이 있었다고 하네요. 소속사에서는

flow.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