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배우 방은희가 예능 프로그램 '이사야사'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30년 만에 마련한 70평 새 집 공개를 했다고 해요.

 

그래서 오늘은 탤런트 방은희의 젊은 시절 과거사진, 성형전, 몸매, 전남편, 아들 등 다양한 정보들을 하나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방은희 직업 배우로 과거에는 예명 방민서로 활동을 했습니다. 유명 영화 장군의 아들, 넘버3, 구미호, 쁘아종 등에 출연했으며 뛰어난 연기력을 자랑하고 있네요.

 

방은희의 젊었을때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뛰어난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지금과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과 완벽한 각선미, 날씬한 몸매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아쉽게도 인스타그램은 없네요.

 

 

 

 

 

 

 

본명 방은희, 1967년 12월 1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51살입니다. 학력 사항은 서울예술대학 연극과이며 가족 사항은 남편 김남희, 자녀 아들 김두민이 있습니다.

 

리고 키 167cm, 몸무게 48kg입니다. 소속사 NHEMG로 데뷔 시기는 1988년 영화 '사랑의 낙서'이네요. 고향, 혈액형 정보는 없습니다.

 

 

 

 

 

방은희는 2000년 전남편 성우 성완경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하지만 2003년 이혼 소식을 전했네요. 그리고 2010년 현재의 남편 김남희 회장과 재혼 기사가 났습니다.

 

아들 김두민의 아빠는 방은희의 전남편이라고 하네요. 아들 김두민은 국제학교를 다니고 있으며 엄마를 닮아 훈훈한 외모입니다.

 

 

 

 

 

방은희 드라마 출연작은 강남스캔들, 데릴남편 오작두, 이름 없는 여자, 미씽9, 상류사회, 마녀의 연애, 수상한 가정부, 공부의 신, 태양의 신부 등 수많은 작품에 출연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할게요. 배우 방은희의 과사, 프로필, 전남편, 아들 등 여러가지 정보들을 살펴봤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2021/02/24 - [연예 이슈] - 가수 김현정 최근 근황 및 결혼 데뷔 초 모습

 

가수 김현정 최근 근황 및 결혼 데뷔 초 모습

가수 김현정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밥은 먹고 다니냐'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원조 걸크러쉬 댄스 가수로 고통스러웠던 힘든 시기를 공개한다고 하네요. 오늘 방송이 기대가 됩

flow.longlove1.kr

2021/02/25 - [연예 이슈] - 한선화 다이어트 및 몸매 관리 비결

 

한선화 다이어트 및 몸매 관리 비결

배우 한선화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드라마 '편의점 샛별이' 출연 배우들과 함께 나온다고 하는데요. 이번에도 제작발표회 사진이 화제가 될 것

flow.longlove1.kr

2021/02/25 - [연예 이슈] - 배우 윤기원 이혼 사유 및 과거 모습 재조명

 

배우윤기원 이혼 사유 및 과거 모습 재조명

배우 윤기원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은 퓨전 사극 드라마 '에 '철인왕후'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에도 색다른 캐릭터로 나온다고 하는데 기대가 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윤기원의 과거 리

flow.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