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송선민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더 먹고가 '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남편과 사별 후 심경을 고백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시어머니와는 5분 거리에 살아 나가면 딸인 줄 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송선미의 딸사진 나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사랑스러운 딸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송선미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송선미, 국적 한국, 1974년 9월 1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6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부산광역시 남구이며 키 172cm, 몸무게 53kg,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남동생, 여동생, 자녀 딸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성동 초등학교, 문현여자 중학교, 덕문여자 고등학교, 동주여자전문대학 유아교육과이며 종교 무종교입니다. 소속사 바이브액터스로 데뷔 시기는 1996년 슈퍼엘리트모델 선발대회 2위라고 하네요.

 

 

 

 

 

 

 

송선미 직업 배우로 슈퍼 엘리트 모델 출신입니다. 과거 1997년 드라마 '모델'에서 김이주 역으로 제대로 얼굴을 알렸고 1998년 시트콤 '순풍 산부인과'에서 송 간호사 역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2001년에는 영화 '두사부일체'에서 개성있는 연기로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이후 다양한 드라마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며 꾸준히 연기자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이번 드라마 사생활, 스타트업에서는 닮은듯 다른 엄마 캐릭터을 맡았다고 합니다. 항상 다양한 캐릭터를 잘 소화하며 자신만의 개성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송선미는 2006년 미술감독 남자친구 분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결혼 8년 만에 사랑스러운 딸도 생겼다고 하네요. 하지만 2017년 남편이 갑작스러운 사건 때문에 세상을 떠났습니다. 그 당시 송선미는 충격이 컸지만 출연 중이던 드라마를 마무리했다고 합니다.

 

송선미는 남편에 대해 하늘이 맑고 푸르른 것처럼 그런 사람이었고 항상 자신보다 남을 배려하는 사람, 유머러스한 사람, 따뜻한 사람이었다고 했습니다. 송선미 남편은 한 변호사 사무실에게 소송과 관련 이야기를 하던 중 시비를 벌이는 과정에서 상대 흉기에 공격당했다고 하네요.

 

이후 병원으로 갔지만 세상을 떠났다고 합니다. 사건 조사 결과는 남편 사촌이 청부살해를 지시했다고 하네요. 송선미는 현재 딸과 함께 살고 있습니다. 

 

 

 

 

 

송선미의 작품 출연작을 살펴봤습니다. 영화 출연작은 도망친여자, 강변호텔, 밤의 해변에서 혼자, 북촌방향, 해변의 여인, 라이어, 목포는 항구다, 은장도, 국화꽃 향기, 도둑맞곤못살아, 미술관 옆 동물원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 라이브온, 스타트업, 사생활, 좋아하면 울리는, 파수꾼, 돌아온 복단지, 기억, 미스코리아, 궁중잔혹사 꽃들의 전쟁, 청담동 앨리스, 오작교 형제들, 민들레 가족, 인생은 아름다워, 개인의 취향, 며느리 전성시대, 하얀거탑, 어느날 갑자기, 부모님 전상서, 장미의 전쟁, 거침없는 사랑, 사랑할수록, 마법의성, 이웃집 여자 등에 나왔다고 하네요.

 

 

 

 

송선미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미모가 눈길이 가네요. 지금과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대단한 동안 외모, 날씬한 몸매, 뛰어난 각선미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과거 한 제작발표회에서 말하기를 나이가 들면서 자연스러운게 더 아름답게 생각한다며 성형 수술에 관심이 없다고 했네요.

 

동안 비결은 꾸준한 필라테스와 규칙적인 식습관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딸 사진을 보니 엄마를 닮아 사랑스럽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연극 등 다양한 분야에서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송선미의 딸사진 나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2021/01/04 - [연예 이슈] - 황재균 결혼 및 연봉. 여자친구

 

황재균 결혼 및 연봉. 여자친구

황재균 여자친구 결혼 연봉 나혼자산다 출연 MBC '나 혼자 산다'에 야구선수 황재균이 출연해 꾸밈없는 일상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오늘은 야구선수 황재균 여자친구 결혼 연봉등에 대

flow.longlove1.kr

2021/01/06 - [연예 이슈] - 가수 안희정 교통사고 이혼 등 우여곡절 인생

 

가수 안희정 교통사고 이혼 등 우여곡절 인생

가수 안희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가수 안희정이 보이스트롯에 출연을 하여 강력한 우승 후보에 오르면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가수 안희정이 누구인지 한 번 알아보겠습

flow.longlove1.kr

2021/01/06 - [연예 이슈] - 송창의 오지영 결혼스토리 화제

 

송창의 오지영 결혼스토리 화제

송창의가 최근 아내와 함께 동상이몽2에 출연을 하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송창의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볼까 하는데요. 송창의가 예능에 출연을 하게 되면서 대중들에게 보여주게 될 모습이 상

flow.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