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수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스타트업'에서 서달미 역을 맡았습니다. 이번에는 배우 남주혁, 김선호, 강한나, 김해숙, 서이숙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상대배우 남주혁과 좋은 케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수지의 과거 열애설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상세히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과거 졸업사진 모습까지 한 번 볼까요?

 

 

 

먼저 배우 수지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배수지, 국적 한국, 1994년 10월 10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5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광주광역시 북구 문흥동이며 키 168cm, 몸무게 47kg, 혈액형 A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배완영, 어머니 정현숙, 언니, 남동생 배상문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무등 초등학교, 문화 중학교, 서울공연예술 고등학교 실용음악과이며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입니다. 데뷔 시기는 2010년 미스에이 싱글 1집 앨범이라고 하네요.

 

 

 

 

 

 

수지 직업 배우 겸 가수로 아이돌 걸그룹 미스에이 멤버였습니다. 미스에이 시절에 비주얼 센터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드라마 데뷔 시기는 2011년 드라마 '드림하이' 주인공 고혜미 역이라고 하네요. 드라마 '드림하이'로 KBS 연기대상 여자 신인상, 베스트커플상 수상을 했습니다.

 

2012년 영화 '건축학개론'에서는 극중 한가인 아역 양서연 역으로 국민 첫사랑 이미지를 가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영화 '건축학개론'으로는 제48회 백상예술대상 신인상 수상을 했습니다. 그밖에 음악 방송에서 MC 활동도 했고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 청춘불패 시즌2,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 등에서 재치있는 입담을 자랑했네요.

 

 

 

 

 

수지의 과거 학창시절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상큼한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이목구비가 그대로 자라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 뛰어난 각선미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수지의 몸매 관리 비결을 살펴보니 유산균 음료를 물 마시듯 먹는다고 합니다. 그리고 훌라후프를 하면서 대본을 본다고 했습니다. 또 몸매 관리 할 때는 밤에 안 먹고 다음날 맛있는 음식을 먹는다고 하며 독한 다이어트는 잘 안 맞는다고 하네요.

 

 

 

 

 

수지는 2013년 배우 '성준'과 열애설 기사가 났습니다. 하지만 사실이 아니라고 했으며 친한 사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2015년에는 배우 '이민호'와 열애설 기사가 났고 열애 인정을 했습니다. 하지만 2015년 9월 남자친구 이민호와 결별 기사가 났고 결별하고 연예계 좋은 동료로 남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후 2018년 3월 배우 '이동욱'과 열애 인정을 했으마 2018년 7월 결별 기사가 났습니다. 전남친 이동욱과 결별 사유는 서로 바쁜 스케줄로 인해 자연스럽게 결별했다고 합니다. 수지의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이상형 스타일은 쌍꺼풀이 없거나 외꺼풀 사람이 좋다고 했습니다. 

 

 

 

 

 

수지가 출연했던 작품도 살펴봤습니다. 영화 출연작은 안녕, 건축학개론, 도리화가, 백두산, 내 물건이 너의 집에 남아있다면 헤어진게 아니다, 원더랜드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 빅, 구가의 서, 함부러 애틋하게, 당신이 잠든 사이에, 배가본드, 스타트업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드림하이2, 선녀가 필요해, 넝쿨째 굴러온 당신, 별에서 온 그대, 피노키오에 특별출연도 했다고 합니다. 현재 영화 '원더랜드' 촬영 중이라고 하는데 탕웨이 남편 김태용 감독의 신작이라고 하네요. 출연진은 박보검, 정유미, 최유식, 탕웨이, 수지 등이라고 합니다.

 

 

 

 

 

 

수지는 꾸준히 기부를 하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저소득층, 소외계층 아동 청소년 꿈을 지원하는 꿈담은별 캠패인에 5천만원으 기부했으며 2018년부터 매년 바보의나눔 기부했다고 합니다. 또 2018년 미혼모와 자녀를 위해 지원금 2000만원, 2019년에는 여성가장, 가족을 위해 2000만원 기부, 2020년 태권도의 날을 맞아 태권도인들로 구성된 봉사단체 행복나무태권도연합회에 5000만원 후원,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수재민들을 휘해 각각 1억 원 기부 등을 했습니다.

 

정말 대단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연극, 뮤지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겸 가수 수지의 과거 열애설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2021/02/01 - [연예 이슈] - 배우 박해진 봉사상 받은 사연

 

배우 박해진 봉사상 받은 사연

박해진이 'KBS 119상' 봉사상 수상자로 선정되었다는 소식입니다. 오는 5월에 열리는 시상식에 참석하여 박해진은 수상의 영예를 안게되었습니다. 'KBS 119상'은 재난현장에서 헌신적으로 국민의 생

flow.longlove1.kr

2021/02/01 - [연예 이슈] - 충격! 에이미 최근 몸무게 공개. 세자리수?

 

충격! 에이미 최근 몸무게 공개. 세자리수?

방송인 에이미가 최근 근황을 SNS에 공개하며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어제 날짜죠 8월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엄청 살찌움. 같이 살 빼보자 #에이미 #90KG # 셀프실험" 이라는 글과 함께 두장의

flow.longlove1.kr

2021/02/01 - [연예 이슈] - 아나운서 이재용 아내 및 자녀 공개 화제

 

아나운서 이재용 아내 및 자녀 공개 화제

올해 모던패밀리에 합류한 이재용 아나운서입니다. 방송을 통해 재혼한 아내는 물론 두 아들과 부모님, 집까지 공개한 이재용입니다. 이재용 아나운서는 1992년 MBC 공채 아나운서인데요. 2018년

flow.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