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호정 리즈 성형 아들 딸 남편 이재룡 재산

 

해피투게더4 에 배우 유호정이 출연해 남편 이재룡과의 결혼생활 비화를 밝히며 관심을 모으고 있는데요. 오늘은 아름다운 중년의 미모를 간직한 유호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호정 리즈 성형 아들 딸 남편 이재룡 재산 알아보기

 

 

해투에 출연한 유호정은 이재룡에게 10년동안 각서를 받았다고 하는데요. 이유는 바로 술때문입니다. 이재룡이 술만 마시면 늦게 들어왔고, 어느날은 집앞에서 잠복하기까지 했다고 하네요. 자동차 보닛을 만져보며 따끈따끈하자 거짓말을 잡아내 다음부터는 거짓말안하겠다는 약속을 받아내기까지 했답니다.

 

 

 

 

 

유호정은 영화 '그대 이름은 장미' 개봉을 앞두고 있는데요. 결혼 후에도 꾸준히 작품활동을 하며 연기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배우로 데뷔는 1991년도에 '고객 숙인 남자'를 통해 데뷔했는데요. 리즈 시절부터 빼어난 외모로 많은 남성팬을 거느렸고 나이 50을 앞둔 지금까지도 변치 않는 미모로 많은 주부들의 워너비 스타로 군림하고 있습니다.

 

 

유호정은 1969년 1월 24일생으로 나이는 49세입니다. 나이에 비해 굉장한 동안인데요. 피부 또한 곱고 빛이 나서 관리를 정말 잘한듯하네요. 아름다운 얼굴이 변하지 않아 성형의혹이 돌기도 했는데요. 리즈시절 사진을 보시면 볼살이 통통할뿐 지금과 거의 똑같습니다. 늙지 않는 얼굴인듯하네요. 피부톤이 하얗고 밝아 더욱 젊어보이는것 같습니다. 유호정 리즈 시절에 대해 궁금해 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아래에 리즈 시절 사진을 모아봤습니다. 

 

 
이재룡은 1964년 9월 24일생으로 나이는 54세입니다. 두사람 나이차이는 5살이네요. 이재룡도 젊을때 외모가 멋있어 많은 인기가 있었는데요. 현재 대학교수를 역임하며 방송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호정과 드라마 '산다는 것은'에서 인연을 맺어 결혼에 이르게 됩니다. 1996년 결혼식을 올리고 현재 결혼 24년차로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죠. 슬하에 아들 이태연군과 딸 이예빈양이 자녀로 있습니다.
 
방송에서 아들과 딸을 공개하기도 했는데 예빈양의 단아한 외모에 관심이 집중된적도 있습니다.
 

 

2000년 초반 유호정과 이재룡 이혼루머가 돈적이 있는데요. 이후에도 끊임없이 이혼설, 별거설이 돌지만 정작 두사람은 웃어넘기며 신경쓰지 않는 모습을 보입니다. 결혼 24년차인 현재까지 잘살고 있는것을 보면 결론적으로 근거없는 루머였다고 볼 수 있습니다. 

 

 

 

 

 

두사람은 결혼생활중 한동안 TV 출연을 하지 않았는데요. 알고보니 자녀들의 유학을 위해 3년동안 해외에 머물렀다고 합니다. 아이들은 여전히 해외에서 공부중이라고 하네요.

 

 

유호정 이재룡 부부가 청담동에 250억원 상당의 건물을 소유중이라고 해서 한동안 화제가 되었는데요. 해당 건물은 2006년도에 구입한 것으로 땅값으로 61억, 건물 공사에 23억이 들어가 총 84억원에 매입했습니다. 현재는 가치가 올라 250억 시세라고 하는데요. 재테크에 성공한 연예인으로 이름을 올립니다.

 

 

 

 

2021.11.21 - [연예 이슈] - 배우 이연수 결혼 직전 파혼 사유 재조명

 

배우 이연수 결혼 직전 파혼 사유 재조명

오늘 알아볼 내용은 이연수입니다. <연애도사>에 출연해 결혼 직전 헤어진 이유에 대해서 밝혔는데요. 함께 살펴볼까요? 5월 25일 <연애도사>에서는 이연수편이 펼쳐졌는데요. 이연수는 원조 CF광

flow.longlove1.kr

2021.10.22 - [연예 이슈] - 이보희 남편 및 재혼 생활 재조명

 

이보희 남편 및 재혼 생활 재조명

영화배우 겸 탤런트 이보희 남편, 이보희 재혼 생활이 어떤지 궁금하네요. 이보희 결혼 생활을 보면 그녀의 성격을 잘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목차 * 이보희 연기력 덕분에 * 이보희 김재박 해

flow.longlove1.kr

2021.11.28 - [연예 이슈] - 방용훈 사장 부인 이미란 사망 사건 뒷이야기 재조명

 

방용훈 사장 부인 이미란 사망 사건 뒷이야기 재조명

어제 PD수첩에서는 코리아나 호텔 방용훈 사장의 부인 고 이미란 씨의 사망사건을 다루는 ‘호텔 사모님의 마지막 메시지’ 편이 방송되면서 방용훈 사장과 그의 아내 이미란씨의 사망사건이

flow.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