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종훈 나이 학력 과거 데뷔

이번 시간에는 선한 웃음과 서늘한 눈매로 다양한 역할을 넘나들며 주목받고 있는 배우 윤종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윤종훈은 1남 2녀 중 막내로 1984년 2월 15일 생으로 36세이며 키 180cm, 학력은 대전대학교 외국어 문학부 중퇴입니다2009 MBC 드라마 돌아온 일지매를 통해 데뷔했으며 이전부터 연극 무대에서 활동하며 연기 경력을 쌓았으며 지금까지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꾸준하게 자신의 존재감을 드러내며 활동 중입니다.

 

 

 

배우 윤종훈은 대전 출신으로 23살 때 연기를 위해 단돈 70만 원을 가지고 홀로 서울로 상경했다고 하는데요. 당시 연기를 반대하던 아버지 탓에 군 제대 이후 대학을 자퇴하고 집을 떠나 홀로 서울로 상경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대학로에서 연극 스태프로 일하며 어깨너머로 연기를 배우기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당시 보증금 20만 원에 월세 13만 원의 집에서 꼽등이와 동거한 적이 있다고 밝히기도 했는데요.

 

그럼에도 윤종훈은 저는 감사하다. 그 집에서 4년 정도 살았는데 단 한 번도, 만 원도 월세를 올리지 않으셨다라며 주인 할머니께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그러다 2018 SBS 드라마 리턴에서 마약중독자 의사 서준희 역으로 열연을 펼치며 상당한 인기를 얻게 되었습니다

윤종훈은 비디오 스타에 출연하여 "팬클럽에 팬이 216명이었는데 드라마 이후에 460명으로 늘었다. 빌라에 살다가 아파트로 옮겼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윤종훈은 드라마 리턴을 통해 실감 나는 마약에 빠진 타락한 의사 역할로 인생 캐릭터를 보여줬다는 호평을 얻으며 주목받는 주연배우로 자리매김하는데 성공 했으며, SBS 연기 대상에서 캐릭터 연기상을 수상하게 됩니다.

 

배우 윤종훈은 PD들에게 다시 만나고 싶은 배우로 꼽히는 배우 중 한 사람이라고 하는데요. “제작사나 투자사에서 혹여 반대해도 작가님, 감독님이 꼭 잡고 있어주셔서 할 수 있었어요라고 말하며 몇몇 작품들 역시 그렇게 출연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특유의 긍정적이고 현장에서 역시 늘 밝고 사람 좋은 친구라는 평판을 듣는 배우라고 하는군요.

 

 

 

 

윤종훈은 매회 화제를 모으고 있는 SBS 월화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하윤철 역을 맡아 열연 중인데요. 극중 하윤철은 돈과 권력만이 최고라 여기는 야망남으로 아내 천서진(김소연)과는 쇼윈도 부부로 출연하고 있는데요.

 

과거 첫사랑(유진)을 배신했지만 그녀를 잊지 못하고 후회하는 모습들이 그려지며 앞으로의 어떤 연기들을 보여주게 될지 더욱 기대가 됩니다.

 

 

윤종훈의 성격은 긍정적이고 차분하며 끈기 있는 성격이라고 하는데요. 그런 긍정적인 성격을 바탕으로 꾸준하게 자신의 꿈을 향해 묵묵하게 걸어오고 있는 것 같습니다앞으로 펜트하우스2에서 방송될 윤종훈의 모습이 더욱 기대가 되는데요.

 

연기 스펙트럼이 넓은 배우로서 앞으로의 배우 윤종훈이 더욱 기대가 되며 오랫동안 지금처럼 한결같은 모습으로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는 배우가 되길 바랍니다.

 

 

 

 

2021.03.11 - [연예 이슈] - 낸시랭 왕진진 사건 이혼사유 및 최근 근황 재조명

 

낸시랭 왕진진 사건 이혼사유 및 최근 근황 재조명

팝아티스트 낸시랭이 "100% 승소, 완벽한 이혼 소식"을 알리며 부부가 되는 혼인신고 소요 기간은 10분, 싱글로 복귀까지는 3년이나 걸린 스토리를 라디오스타에서 공개한다고 하는데요, 낸시랭의

flow.longlove1.kr

2021.03.19 - [연예 이슈] - 코로나 확진 가수 청하 격리 해제 밝혀

 

코로나 확진 가수 청하 격리 해제 밝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가수 청하가 공식 입장을 통해 18일 격리 해제됐다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건강 회복과 안전을 위해 당분간 활동을 중단한다고 밝혔습니다. 청하 소속사 MNH엔터테인먼

flow.longlove1.kr

2021.03.24 - [연예 이슈] - 김경란 김상민 이혼 사유 및 근황 화제

 

김경란 김상민 이혼 사유 및 근황 화제

김경란 나이 이혼 전남편 학력 SBS 예능 ‘불타는 청춘’의 새 친구로 합류하게 된 김경란(43세)은 KBS 전 아나운서이자 프리선언 후 방송 진행과 함께 연극 무대에 오르며 새로운 삶을 시작했

flow.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