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_language = "ko"

 

오늘은 슈퍼주니어의 멤버이자 리더인 이특에대해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이특은 현재 슈퍼주니어 멤버 중에서 가장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멤버가 아닐까하는 생각이 듭니다. 

현재, 너의 목소리가보여4, 최고의 요리비결 등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고 아이돌답지 않은 입담과 진행력 그리고 재치로 아직까지도 많은 사랑을 얻고있습니다.

 

google_language = "ko"

 

이특은 1983년생으로 올 해 나이 36세입니다. SM엔터테인먼트 소속이며 2005년 슈퍼주니어 1집앨범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또 이특의 키는 173cm로 방송에서 보여지는거와같이 약간은 아담한 키의 소유자입니다.

항상 방송에서 밝게 보이는 이특에게는 안타까운 가정사가 있다고 합니다. 부모님 사이가 안좋으셨고 너무 많이 싸우셨고 또한 너무 많이 맞기도 했다고 합니다. 가난으로 인한 생활고로도 너무 힘들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지금은 이렇게 대성해서 좋은 생활을 누리고있으니 정말 다행입니다.

제일 안타까운 일은 2014년 이특의 조부모는 침대위에서 숨진 채로 이특의 아버지는 목을 매 숨진채로 발견이 되었습니다. 정말 안타까운 비극입니다. 항상 밝게 웃던 이특에게 이러한 아픈 가정사가 있는지 몰랐는데요, 힘들었던만큼 앞으로는 꼭 좋은 일만 가득했으면 좋겠습니다.

 

google_language = "ko"

 

2020/03/16 - [연예 이슈] - 조혜련 현재 남편과 재혼 스토리

 

조혜련 현재 남편과 재혼 스토리

google_language = "ko" 엄마가 뭐길래에서 조혜련이 남편과 재혼 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죠 그런데 또 한가지 놀라운 사실을 고백했습니다. 조혜련은 어제 방송된 엄마가 뭐길래 방송에서 아들과 딸..

melonhouse1.tistory.com

2020/03/16 - [연예 이슈] - 안연홍 이혼과 남편 재조명

 

안연홍 이혼과 남편 재조명

google_language = "ko" 세친구에서 활약을 보여주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배우 안연홍 근황 살펴보니 새로운 드라마 통하여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안연홍 이혼 후 별다른 활동이 없었기에

melonhouse1.tistory.com

2020/03/16 - [연예 이슈] - 조용필 전아내 박지숙과 이혼사유

 

조용필 전아내 박지숙과 이혼사유

google_language = "ko" 가왕 조용필 나이를 비롯하여, 조용필 전아내 박지숙과여 결혼 이유, 그리고 조용필 이혼사유가 궁금하네요. 사실 조용필 인생에서 미스테리가 여러가지 있는데, 세상 사람들은 이것을 잘..

melonhouse1.tistory.com

google_language = "ko"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