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_language = "ko"

 

장범준은 대한민국의 가수, 그룹 버스커버스커의 리더입니다. 2011년 엠넷 오디션 <슈퍼스타K3>에서 준우승에 그쳤지만 편안한 목소리와 감성을 자극하는 음악으로 주목받았고 2012년 3월 29일 첫번째 앨범 '버스커버스커'로 데뷔하였습니다. 

매년 봄이오면 어김없이 역주행하는 벚꽃엔딩 노래의 주인공이죠, 벚꽃엔딩 뿐아니라 여수밤바다 등 다양한 노래로 그동안 벌어들인 저작권료만해도 4년동안 46억이 넘는다고 합니다. 정말 대단한 수입인데요, 저작권은 최대 3대까지 세습이 가능하며 원작자가 사망하고 70년이 지나기 전까지는 저작권을 주장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시대의 진정한 수저 세습이 아닌가싶습니다.

 

google_language = "ko"

 

지난 해 5월 정말 팬들에게도 알리지않고 조용히 가족에게만 입소 소식 및 입대 계획을 알린 상태에서 훈련소에 입소했습니다. 입대 전에 이미 아내와 결혼을 한 상태에 슬하에 첫째 '장조아' 둘째 '장하다'를 두고있어서 상근예비역으로 복무중이었습니다. 내년 2월에 전역예정이었으나 무릎 십자인대 파열로 인해서 의병전역 심사에 들어갔다는 사실이 알려졌습니다.

의병전역이란 정해진 복무기간을 미치지 못하고 특별사유로 인해서 복무기간 중 (대부분은 질병으로) 전역하는것을 말합니다. 이유야어쨌든 다쳤으니 빠른 쾌유를 바라는 바 입니다.

 

google_language = "ko"

 

보통 가수들은 본인들이 작사, 작곡한 노래가 아니라면 저작권과 관계가 없어 여기저기 행사를 뛰거나 CF 혹은 방송 출연 등으로 수입을 내기 마련이지만 모두가 아시다시피 벚꽃엔딩은 장범준이 직접 작사, 작곡한 노래라 .. 이 곡 뿐아니라 전부 그가 직접 만든 곡들로 어마어마한 저작권수입을 내고있으니 정말 천재가 아닐 수 없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노래와 많은 활동을 바랍니다.

 

google_language = "ko"

 

2020/03/16 - [연예 이슈] - 조혜련 현재 남편과 재혼 스토리

 

조혜련 현재 남편과 재혼 스토리

google_language = "ko" 엄마가 뭐길래에서 조혜련이 남편과 재혼 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죠 그런데 또 한가지 놀라운 사실을 고백했습니다. 조혜련은 어제 방송된 엄마가 뭐길래 방송에서 아들과 딸..

melonhouse1.tistory.com

2020/03/13 - [연예 이슈] - 공지영 세번의 결혼. 각각의 이혼사유

 

공지영 세번의 결혼. 각각의 이혼사유

google_language = "ko" 작가 공지영 이혼사유가 무엇인지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공지영 이혼이유는 '남녀 차별과 폭력'이었죠. # 목차 * 공지영 두번째 남편 오병철 * 공지영 이혼사유 두번째 * 공지영 세번..

melonhouse1.tistory.com

2020/03/14 - [연예 이슈] - 나한일 정은숙 결혼 화제

 

나한일 정은숙 결혼 화제

google_language = "ko" 정은숙과 나한일이 결혼소식을 발표했습니다. 나한일은 63세이고 정은숙은 본명 정하현으로 57세입니다. 나한일은 알다시피 한국해동검도협회 총재로 재임하고 있으며 1980년대 드라마..

melonhouse1.tistory.com

google_language = "ko"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