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_language = "ko"

 

먹방과 뚱뚱함의 대표 개그우먼 홍윤화! 하지만 그녀의 매력은 너무나도 사랑스러워 보는 사람을 살살녹이는 마성의 매력이 있는데요, 사랑스러운 그녀가 사랑의 결실을 맺어 결혼을 한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도 너무나 팬인데요, 오늘은 홍윤화에대해 자세히 알아보고자 합니다.

홍윤화는 1988년생으로 올 해 나이 31세입니다. 그녀의 남자친구 김민기는 그녀보다 5살 연상인 36세입니다. 홍윤화의 키는 158cm에 몸무게 68kg으로 2006년 SBS 특채 개그우먼으로 데뷔를 하였습니다. 개그우먼생활을 쭉 하다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하며 일약 '라스로 팔자 고친 연예인'이라는 수식어를 달게되는데요, 라스에서 정말 활약을 했었습니다.

 

google_language = "ko"

 

홍윤화-김민기의 첫 열애는 바바리맨으로인해 사랑이 싹텄다고 합니다. SBS 웃찾사에서 처음 만났을때는 당연히 그냥 선후배 사이였으나 홍윤화가 새벽에 귀가하던 도중에 만난 바바리맨에 깜짝 놀라게되었고 두려움에 떨자 이후 3개월간 김민기가 홍윤화를 집에 데려다주며 사랑이 싹터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합니다.

8년간 열애를 계속하면서 진작 결혼에대한 생각이 있었지만 홍윤화집에 부채가 조금있었고 자신의 집이 행복해져야 자신도 행복해질 수 있을거같다고 조금만 기다려달라는 말에 김민기는 고맙고 미안한감정으로 묵묵히 기다렸다고 합니다. 최근에 홍윤화집의 부채가 청산이되고 결혼에 골인하게되었는데 너무나도 예쁘고 축복받아야마땅할 커플입니다.

두 사람은 11월 17일 결혼식을 올린다고 합니다. 정말 예쁘고 행복하게 살았으면 좋겠습니다. 더 자세한 홍윤화의 소식은 그녀의 개인 sns인 인스타그램 @yunhwahong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google_language = "ko"

 

2020/03/15 - [연예 이슈] - 오달수 이혼사유와 애인 채국회 화제

 

오달수 이혼사유와 애인 채국회 화제

google_language = "ko" 오달수를 일컬어 천만배우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오달수가 비록 조연급으로 출연을 하지만 그가 출연하는 영화가 천만관객을 넘은 경우가 많이 있기 때문이지요. 오

melonhouse1.tistory.com

2020/03/15 - [연예 이슈] - 오현경 전남편과 이혼사유. 딸과 함께.

 

오현경 전남편과 이혼사유. 딸과 함께.

google_language = "ko" google_language = "ko" 오늘은 오현경 딸 전남편 이혼 이유에 대해 알아 볼까요. 오현경은 1989년 미스코리아 진 출신이죠. 오현경 나이는 50세이지만, 여전히 변함없는 아름다운 외모를..

melonhouse1.tistory.com

2020/03/15 - [연예 이슈] - 유퉁 7번의 이혼과 8번의 결혼. 그의 부인들

 

유퉁 7번의 이혼과 8번의 결혼. 그의 부인들

google_language = "ko" 1957년생 올해 유퉁 나이 61세, 본명은 유순이고 영화배우와 탤런트로 활동중인 유퉁. 하지만 배우로서 작품으로 유명하다기 보다는 유퉁국밥, 그리고 유퉁 아내로 더 유명하죠? 뭐랄까..

melonhouse1.tistory.com

google_language = "ko"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