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야 김연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슈가맨3'의 슈가맨일지도 모른다는 소식입니다. 지금은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에서 마그리드 아르노 역으로 신인상 수상도 했으며 신곡 앨범 '바람이 불면'가 발매가 되었네요.
그래서 오늘은 걸그룹 씨야 김연지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성형의혹 등 다양한 정보들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근황 인스타그램 사진과 과거 데뷔 초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씨야 김연지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김연지, 1986년 10월 30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3살이네요. 고향 ㅈ역은 경기도 안양시이며 키 163cm, 몸무게 48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어머니, 여동생, 남동생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경희대학교 포스트모던음악학입니다. 소속사 로 데뷔 시기는 2006년 씨야 1집 앨범이라고 하네요.
김연지 직업 뮤지컬 배우 겸 가수로 과거 걸그룹 씨야 멤버였습니다. 뛰어난 가창력을 자랑하는 가수로 포지션 메인 보컬이었네요.
씨야 해체 후에는 OST 가수 활동을 많이 했으며 2015년에는 '백인백곡 끝까지 간다'에 오랜만에 출연을 했습니다. 예선에서 가수 박정현 노래 '꿈에'를 불렀는데 완벽한 노래 실력으로 실시간 검색어 1위도 했다고 합니다. 이후 예능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 열린음악회 등에 나왔네요.
씨야 김연지는 예능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에 예명 '불광동 휘발유'로 참가를 했습니다. 역시 뛰어난 가창력으로 35대 가왕, 역대 9번째 여성가왕이 되었다고 해요.
가면을 벗고 정체를 보여주자 연예인 판정단은 기립 박수를 쳤다고 합니다. 많은 호평에 김연지는 눈물을 흘렸다고 하네요. 복면가왕 여성 가왕 중 첫 경연 득표수가 3번째로 높은 가왕이라고 했습니다.
씨야 김연지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입니다. 지금은 더욱 훈훈한 외모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성형 수술 의혹도 있었지만 다른 건 없다며 운동을 열심히 했다고 합니다. 다이어트 후 아름다운 동안 얼굴과 탄탄한 각선미, 날씬한 몸매가 돋보이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을 볼 수 있습니다.
씨야 김연지는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에 출연하며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뮤덕들에게 실력이 좋다는 소리를 듣고 있으며 마리 앙투아네트로 여우신인상 수상도 했다고 하네요.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는 뮤지컬 첫 데뷔작으로 김연지는 너무 영광이라고 했습니다.
처음에는 뮤지컬 오디션에 대한 두려움이 있었다고 해요. 마리앙투아네트 오디션도 처음에는 떨어졌는데 다시 한번 기회가 와서 그전 보다 더 열심히 준비를 했다고 합니다. 그렇게 두려움을 잘 극복하고 뮤지컬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씨야 김연지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과거 SG워너비 '김진호'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는데 사실이 아니라고 했으며 친구 사이를 연인으로 엮으려고 하니 당황스럽다고 했습니다.
이상형 스타일은 재밌고 유괘한 사람이 좋다고 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콘서트, 화보 모델, 광고 등에서 자주 보고 싶습니다. 오늘은 가수 김연지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성형 의혹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2021/02/26 - [연예 이슈] - 배우 양동근 어린시절 및 아내 박가람 딸 조이
2021/02/25 - [연예 이슈] - 배우 조한선 과거 리즈 시절 및 아내 화제
2021/02/25 - [연예 이슈] - 아나운서 장예원 과거 졸업사진 및 열애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