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연수 나이 과거 잭팟

 

이번 시간에는 1981 MBC 드라마 '호랑이 선생님으로 데뷔한 최강 동안 배우이자 80년대 원조 CF 퀸 배우 이연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연수는 서울 출생, 1970 3 7일생으로 50세이며 키 163cm, 1 3녀 중 셋째, 학력은 영파여자고등학교를 졸업했습니다.

 

이연수는 5살 때부터 연예계에 발을 들여 어린이 모델로 시작해 1980 MBC 합창단에 들어가게 됩니다.

 

 

 

 

   
   

 

 

 

당시 이연수의 아버지가 합창단 원서를 가지고 오셨다고 하는데요. 그녀의 아버지는 트럼펫과 드럼도 치는 음악을 좋아하시는 분이었다고 하는군요.

 

그렇게 합창단원에 들어간 후 단연 눈에 띄었던 연수는 1981년 드라마 호랑이 선생님에 발탁이 되어 연기자로 데뷔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드라마 호랑이 선생님에서 5학년 5반 부반장 역할을 맡았으며 당시 실제로도 5학년에 재학 중이었다고 합니다.

 

 

 

 

이후 활발하게 아역 배우로 했으며 50여 개 CF에 출연, 잡지, 수많은 광고를 찍었다고 합니다. 당시에는 지금처럼 여러 스타 모델들이 골고루 광고를 찍는 때가 아니라 유명한 배우 또는 모델이 모든 걸 다 했었다고 하는데요.

 

특히 잡지 표지 모델 같은 경우는 다달이 찍기 때문에 항상 바빴다고 합니다. 이연수는 “1년 전속계약하면 800만 원 정도 받았던 것 같아요. 수입 관리는 전적으로 엄마가 하셨죠.”라고 설명했습니다. 당시 아파트 한 채 값인 800만원이었다고 하는군요.

 

그렇게 활발하게 활동하던 이연수는 24살이 되던 1993, 돌연 연예계를 은퇴를 하면서 방송에서 볼 수 없게 됩니다.

 

 

 

   
   

 

배우 이연수 은퇴 이유 ☆

 

이연수는 당시 은퇴를 한 이유에 대해 어렸을 때부터 연기를 시작해서 회의감이 컸다라고 설명했는데요. 이어 고등학교 시절 될 때 하희라, 김혜선, 이상아, 채시라와 같은 경쟁자들이 많이 나오면서 치열한 경쟁 속에서 의욕을 잃기 시작했다고 고백했습니다.

 

그냐는 스스로 소극적이고 내성적인 성격 탓도 크다고 밝히며 자유롭지 못했던 점이 가장 힘들었다 평범하게 살고 싶다는 생각을 자주 했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렇게 10여 년간 방송계를 떠나 긴 공백기를 가지게 됩니다. 그러던 중 2003년 우연한 기회로 중국 드라마 강산미인에 출연하며 복귀를 하게 되는데요.

 

당시 중국에 코디네이터로 있는 친구에게 현지에서 남장 여자를 연기할 한국 배우가 필요하다며 연락을 해왔다고 하는군요.

 

이연수는 경력과 이력서, 사진을 보냈고 따로 미팅을 보지 않고 바로 캐스팅이 되었으며 이후 매니저도 없이 코디 한 명과 통역사와 1달 반 정도를 머물면서 촬영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당시 출연료가 한국의 7배였다 합니다.

 

드라마 강산미인은 계속 리마인드 되는 유명한 사극이라고 합니다. 

 

 

 

   

 

중국에서의 경험은 연기에 대한 열정과 원동력을 갖게 해주었고 이후 한국으로 돌아와 직접 이력서를 들고 방송국을 찾아다녔다고 하는군요.

 

그러던 중 호랑이 선생님에서 함께한 배우 조경환을 만나면서 MBC ‘슬픈 연가에 출연할 수 있었다고 하며, ‘슬픈 연가가 국내 복귀 후 첫 작품이었다고 합니다.

 

이후 영화와 드라마 등 활동에 박차를 가했지만 소속사와의 문제로 3년간 다시 활동할 수 없었다고 합니다.

 

 

 

 

   

 

이연서 라스베이거스 ☆

 

공백기를 갖던 시기에 그녀는 어머니와 함께 카페를 운영했다고 하는데요. 그 시기에 초등학교 때 항상 집 앞에 찾아오던 동갑내기 팬이 찾아왔다고 합니다.

 

이어 자신은 이제 미국으로 떠난다고 밝히며 오래된 팬과 얘기를 나눴고 이후 미국에 간 그 팬이 이연수와 어머니를 초대했다고 합니다.

 

고민 끝에 어머니와 여행을 떠났고 라스베이거스 카지노에 갔는데 3만 달러, 5만 달러 잭팟이 터졌다고 하는데요. 당시 IMF 때였는데 1억 넘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연수는 드라마 2013 ‘TV 소설 삼생이’, 2014 나만의 당신’, 2016 천상의 약속’, ‘나만의 당신’, 2018 ‘SKY 캐슬 등에 출연하였습니다.

 

그녀는 2016 4월부터 불타는 청춘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특히 변함없는 방부제 외모로 많은 주목을 받기도 했습니다.

 

선한 인상에 아름다운 외모까지 그녀의 연기하는 모습을 보다 많은 작품에서 만날 수 있기를 바랍니다.

 

   
   

 

 

 

2021.03.11 - [연예 이슈] - 채림 가오쯔치 이혼 사유 및 이승환 재조명

 

채림 가오쯔치 이혼 사유 및 이승환 재조명

채림이 가오쯔치와 이혼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채림은 가오쯔치와 결혼 생활을 정리하고 현재 한국에서 지내고 있다고 하는데요, 구체적인 이혼사유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두 사람은 원

flow.longlove1.kr

2021.04.08 - [연예 이슈] - 배우 박주미 남편 이장원 직업 집안 화제

 

배우 박주미 남편 이장원 직업 집안 화제

박주미 나이 남편 이장원<결혼작사 이혼작곡> 박주미는 1972년 10월 5일생으로 48세이며 163cm, 학력은 송곡여자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 성균관대학교 영상학과를 졸업, 1992년 M

flow.longlove1.kr

2021.05.05 - [연예 이슈] - 배우 박준규 아버지 및 부인 진송아 화제

 

배우 박준규 아버지 및 부인 진송아 화제

박준규 아버지 부인 진송아 아들 이번 시간에는 배우 겸 감독 故 박노식의 아들이자 KBS2 드라마 '야인시대'에서 '쌍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배우 박준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박

flow.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