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민 원주집 위치 가격 수입 나비 결별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에 장동민의 집이 처음으로 방문되며 그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장동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장동민 원주집 위치 가격 수입 나비 결별이유 알아보기

 

 

장동민 집은 근처에 아무것도 없이 허허벌판 속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하지만 위치를 떠나 미니콘도를 연상하게 할 정도로 잘 꾸며놓고 크기 또한 어마어마 한데요. 3층 짜리 주택으로 방 개수는 10개 입니다. 각 방에는 PC방, 스크린 골프장, 게스트룸등으로 용도별로 꾸며놓았는데요. 청소하는데 10시간 이상 걸린다고 합니다. 

 

 

이상민이 장동민 집을 보고 입을 떡 벌리며 놀라움을 금치 못하는데요. 같이 빚을 진 처지에 장동민의 집을 보며 느끼는 점이 많은 것 같네요. "야 너 성공했다" 한마디에 모든것이 담겨있는듯...

 

 

 

 

 

장동민이 큰 저택을 구입한 이유는 가족들 때문입니다. "우리집에 조카들 포함 11명이 같이 산디. 나중에 내가 잘못되더라도 가족들 먹고살길은 세워놔야 했다"고 합니다. 정말 가족사랑이 대단합니다. 

 

 

장동민은 전성기가 여러번 있었는데요. "30대때 일하느라 제대로 여행한번 간적이 없다. 일만 하며 열심히 살았다"고 합니다. "최근 내 삶에 회의감이 들었다. 열심히 사는것이 무의미한것 같았다. 내가 진정 좋아하는 것이 무엇인가 생각해보니 사람들을 초대하는 것이다. 초대해서 같이 놀고 재밌게 살고싶다."라며 전원생활을 하게 된 이유에 대해 밝힙니다. 

 

 

데뷔하고 곧바로 유명해지며 호통개그, 뇌섹남 캐릭터로 인기를 끌었던 장동민은 당시 신인인데도 억단위 광고를 찍었는데요. 방송대상에서 최우수상을 타기도 하며 유상무, 유세윤과 함께 잘나가는 개그맨으로 활동합니다. 

 

2015년도 부터 현재까지 고정 출연 예능프로그램이 10개정도 되는데요. 거의 탑급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만큼 그의 입담이 인정받는다는 증거네요. 현재도 탐나는 크루즈, 수미네 반찬등 인기예능에 고정출연중입니다. 

 

 

 

 

 

최근 한 방송에서 그의 수입에 대해 한달 1억가량 버는것으로 추정된다고 합니다. 충분히 그정도 벌것 같네요. 장동민 원주집 위치는 강원도 원주 지정면 월송리에 위치합니다. 땅값만 평당 166만원입니다.

 

 

또 방송에 공개된 바로는 아버지 사업실패 후 빚을 졌고, 장동민이 그 빚을 모두 갚았다고 합니다. 요즘 부모빚투 많은데 장동민, 역시는 역시입니다. 

 

 

한편 미우새 방송에서 그는 보석사기사건을 고백했는데요. 2009년도 지인이 부탁으로 보석 사업 보증을 서주었다고 합니다. 결국 6억의 채무를 떠안고 현재까지 그 빚을 갚아나가고 있습니다. 

 

유세윤과 유상무도 장동민에게 돈을 빌렸다고 공공연히 방송에서 밝혔는데요. 유세윤에게 2억, 유상무에게 4억을 빌려줬다고 하네요. 방송에서 친구의 빚조차 웃음으로 승화하는 면모를 보입니다. 키는 작지만 배포는 대인배 배포인듯. 

 

 

 

 

 

2015년 가수 나비와 열애를 발표합니다. 처음에 열애설이 터졌을때는 양측 모두 부인합니다. 후에 장동민이 생방송중 나비와 연인사이라고 밝힙니다. 또다시 상남자 면모를 보여주는 장동민. 

 

 

나중에 라디오스타에서 왜그랬는지 해명했는데요. "처음에는 나비 어머니가 밝히기를 원하지 않았다. 그래서 부인했다. 하지만 사귀는 사이인데 아닌척하는것이 싫어서 밝혔다. 이제는 좌약까지 대신 넣어주는 사이다"라고 당당하게 밝힙니다. 두사람은 최근 이혼하고 각자의 길을 걸어가고 있습니다. 

 

 

 

2021.10.11 - [연예 이슈] - 개그우먼 김혜영 남편 직업 집안 및 결혼 생활

 

개그우먼 김혜영 남편 직업 집안 및 결혼 생활

개그우먼 김혜영 나이, 김혜영 남편 양재철 직업 등을 짚어봅니다. # 목차 * 김혜영 연봉과 라디오 dj 수입 * 김혜영 어린 시절 집안 사정 * 김혜영 남편 직업과 나이 * 김혜영 결혼 생활 개그맨 겸

flow.longlove1.kr

2021.11.21 - [연예 이슈] - 연정훈 한가인 유혹한 방법 화제

 

연정훈 한가인 유혹한 방법 화제

대한민국의 3대 도둑. 1위 간장게장 2위 이한위(와이프가 19살어림) 3위 연정훈..... 이런 연정훈이 한가인과 결혼을 한 방법을 미운오리새끼에서 밝힌바가 있습니다. 당시 한가인은 24살 아주 파릇

flow.longlove1.kr

2021.11.29 - [연예 이슈] - 김동성 과거 이혼 사유 및 장시호 외도 관계 논란

 

김동성 과거 이혼 사유 및 장시호 외도 관계 논란

먼저 김동성의 이혼사유에 대해 알아보자. 김동성은 나이 39세 결혼 14년만에 부인과 합의 이혼했다. 이혼 사유는 관계소홀이지만 지난 국정사태때 장시호 사건이 타격이었던것도 같다. 김동성

flow.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