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사자 출신 김형준이 '해피투게더4'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2020년이되고 첫 방송을 하는 오늘 1월 2일, 해피투게더에서는 '인생은 뷰티풀 위기는 개뿔' 이라는 특집 제목처럼 위기를 이기고 아름다운 인생을 살아가는 스타들의 이야기로 채워진다고 합니다. 게스트로 허지웅, 황치열, 오정연, 김형준, 백청강이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 중 최근 모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18년만에 다시 뭉쳐 화제가 된 그룹 태사자의 리더 김형준의 출연 사실이 밝혀지며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김형준은 쿠팡맨으로 택배 기사일을 하고있다고 근황을 밝혀 화제가 되었었습니다. 이 날 녹화에서 김형준은 "컴백 후 이렇게 반응이 좋을 지 몰랐다. 어리둥절하다. 택배기사로는 KBS에 온 적이 있지만 연예인으로서는 오랜만에 온다. 꿈꾸는 것 같다"고 말하여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고 합니다. 오늘은 김형준에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지난 '투유프로젝트-슈가맨3' 첫 회에서는 실력파 자체 제작돌 펜타곤과 음원깡패 헤이즈X콜드가 첫 번째 쇼맨으로 출연하였었습니다. 이 때 태사자 멤버들의 근황도 공개가 되었었는데요, 김형준은 근황을 묻는 질문에 "난 쿠팡에서 로켓배송 택배 업무를 하고 있다. 영등포, 여의도 지역에서 배송을 한다. 이 일의 장점은 내가 일을 하고 싶을 때 할 수 있다는 것이다. 내 취미가 여행이라서 4개월 정도 일한 뒤 여행을가고.. 그렇게 살고있다"고 자신의 근황을 밝혔었습니다. 

 

김형준은 1977년생으로 2020년기준 올 해 나이 44세가 되었습니다. 한국외대 불어과를 졸업하였으며 아직 미혼입니다. 그렇기때문에 이혼, 재혼, 전부인, 결혼등은 사실이 아닌 루머입니다. 그간 만인이 기다리는 택배기사님으로 일하던 김형준은 최근 크리에이티브 꽃과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으로 연예계활동을 시작한다고 합니다. 

 

이에 박교이 대표는 "그동안 보지 못했던 김형준의 매력을 극대화 할 수 있는 활동들을 이어 나갈 예정이며 현재 미국에 거주 중인 이동윤도 태사자와 관련한 무대들이 있다면 크리에이티브 꽃과 함께 하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태사자의 김영민을 제외한 나머지 세명의 멤버가 크리에이티브 꽃과 함께하게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향후 태사자와 관련한 전반적인 방향을 제시하고 팬들과 함께 할 수 있는 기회들을 마련해보고자한다"며 태사자의 활동에대해 은연중에 전하기도 하였습니다.

 

 

 

 

 

 

 

 

 

태사자는 이동윤, 김영민, 김형준, 박준석 4인조로 구성된 그룹으로 1997년 1집앨범 '도'로 데뷔하여 잘생긴 외모와 뛰어난 실력으로 큰 인기를 얻었었습니다. '태사자'라는 그룹명도 데뷔당시 김희선이 지어준 그룹명이라고 알려지며 크게 화제가 되었었는데 실은 소속사에서 마케팅을 위한 전략으로 같은 사무실인 김희선이 지어주었다고 이야기하였지 그룹명은 소속사 사장님이 지으신거라고 합니다. 

각자의 위치에서 열심히 살던 태사자의 멤버들이 한 프로그램을 통해 뭉치게되고 또 어떤이에게는 연예계 재데뷔라는 새로운 출발점을 준거같아 마음이 기쁩니다. 앞으로 모든 활동을 응원하겠습니다.

 

 

 

 

2020/12/23 - [연예 이슈] - 사유리 출산 화제. 정자 주인과 비용은?

 

사유리 출산 화제. 정자 주인과 비용은?

일본 출신 방송인 사유리가 엄마가 되었다는 소식입니다. 사유리는 16일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임신 당시 촬영한 사진을 게재하며 ''2020년 11월 4일 한 아들의 엄마가 됐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

flow.longlove1.kr

2020/12/23 - [연예 이슈] - 염정인 이혼 - 염정인 아침마당 추락사고 논란

 

염정인 이혼 - 염정인 아침마당 추락사고 논란

* 염정인 방송사고 아침마당 당시 아침마당은 '생생토크-나이 들수록 사는 게 재미없는 이유는?'라는 주제로 방송을 했습니다. 아마 당시 60살에 가까운 나이로 에어로빅 강사로 유쾌하고 즐겁게

flow.longlove1.kr

2020/12/23 - [연예 이슈] - 정찬 이혼 사유, 정찬 전부인과 갈등 재조명

 

정찬 이혼 사유, 정찬 전부인과 갈등 재조명

* 정찬 이혼이유 2015년 11월 정찬이 이혼을 하게 되면서 이슈가 됩니다. 원래 정찬은 2012년 1월 7살 연하의 김모씨와 결혼을 했습니다. (탤런트 영화배우 정찬 아내(부인)직업 회사원(게임 회사 근

flow.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