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이 지나면 정말 2019년도 다 가고, 새 해 2020년이 밝아옵니다. 연말의 마지막을 항상 장식하는 연기대상이 오늘 열립니다. KBS는 올 한해, 너무나 사랑을 받았던 작품이 많기에 정말정말 박빙이 예상됩니다. 남궁민,강하늘,공효진 등등 정말 내로라하는 배우들이 자신들의 작품에서 정말 열연을 펼쳐주었는데 오늘은 그 중 동백이에서 열연을 펼친 배우 공효진에대해 이모저모 알아보고자합니다.

 

공효진은 '동백꽃 필 무렵'으로 3년만에 안방극장에 컴백하였습니다. 데뷔 20년동안 모든 작품이 사랑을 받았던 공효진인만큼 그녀의 작품선택 안목은 정말 이번에도 적중하였습니다. 단순 드라마를 넘어서 따뜻하고 시청자들을 울고 웃게 한 이 작품은 많은 사람들에게 인생드라마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최고 시청률 또한 23.8%로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공효진은 1980년생으로 2019년기준 올 해 나이 40세입니다. 이제 내일이면 41세의 나이가 됩니다. 근데 여전히 데뷔 때 모습 그대로 정말 동안 여배우 중 한명입니다. 서울 양천구 출생으로 173cm의 큰 키의 소유자이며 서울강월초등학교, 양천중학교, 중흥고등학교,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과 졸업이며 1999년 영화 '여고괴담2'로 첫 데뷔를 하였습니다. 공효진은 1990년대 후반 한창 유행하던 패션잡지에서 모델로 활동하였으며 무선 호출기를 많이 쓰던 시절, 충격과 공포의 700-5425 광고모델로 한창 유행하던 엽기컨셉과 맞물려 첫 등장하였습니다.

 

공효진의 선구안은 늘 옳다 할 정도로 그녀의 작품선택성은 탁월합니다. 화려한시절, 눈사람, 상두야 학교가자, 건빵선생과 별사탕, 고맙습니다, 파스타, 최고의 사랑, 주군의 태양, 프로듀사 등등 그녀가 출연한 작품은 정말 대박행진이었습니다. 

 

이러한 작품들로 큰 사랑을 받기도하였지만 공효진은 과거 류승범과의 공개연애로 많은 대중들에게 사랑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두 사람 모두 패셔니스타로 두 사람이 찍힌 사진은 간간히 공개되며 많은 사람들에게 예쁜커플, 워너비커플로 사랑을 받았습니다. 두 사람은 원래 초등학교 동창이었다고 합니다.

 

그러다 연기자로 데뷔하였고 드라마 '화려한 시절'을 함께 찍으며 연인으로 발전을 하였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중간에 이별을 겪기도하였지만 10년 가까이 연애를 이어왔지만 2012년 8월 완전히 결별을 하였습니다. 결별이유는 공효진과 류승범이 결혼문제로 의견을 나누던 중 두사람의 결혼에대한 생각이 너무나도 달라 결국 이별을 선택하였다고합니다. 하지만 아직까지도 서로에게 최고의 친구, 절친한 친구로 잘 지내고 있다고 합니다.

 

 

 

 

이 후 배우 이진욱과 공개열애를 하였지만 열애인정 4개월만에 이별을 하여 아쉬움을 남겼습니다. 현재는 공식적으로 보도된 연인사이는 없으며 31일 방송된 sbs 파워 FM '두시탈출 컬투쇼'에 배우 강하늘이 게스트로 출연하였는데 이때 김태균은 강하늘과 호흡을 맞춘 공효진과 깜짝 전화연결을 하였습니다.

 

그러나 강하늘은 목소리를 알아채지못하였고 이에 공효진은 '용식 씨, 벌써 제 목소리 잊은 거냐'고 너스레를 떨었습니다. 이어 공효진은 강하늘에게 '회식도 나오지않고 전화도 안 받고 아직도 카톡의 1자를 확인 안했다'며 은근한 섭섭함을 토로하였습니다.

 

 

공효진은 그간 백상예술대상 최우수 연기상은 수상한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연기대상을 수상한 적이 없었는데요, 오늘 방송되는 KBS 연기대상에서 공효진이 대상을 수상할지 많은 관심이 쏠리고있습니다. 수상의 여부를 떠나 정말 동백이로 많은 사람들에게 행복함을 안겨준 공효진은 이미 우리들에게 대상이 아닐까싶습니다.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 응원하겠습니다.

 

 

 

 

 

 

2020/12/23 - [연예 이슈] - 서유정 과거 누드 사건과 결혼

 

서유정 과거 누드 사건과 결혼

* 서유정 누드에 대한 생각 그리고 서유정은 1997년 큰 인기를 모았던 드라마 '그대 그리고 나'에서 막내딸 상옥 역을 맡아서 큰 주목을 받게 됩니다. 서유정: "그때는 어린 나이라 부담감이 없었

flow.longlove1.kr

2020/12/21 - [연예 이슈] - 강성범 이혼 위기 이유와 결과

 

강성범 이혼 위기 이유와 결과

* 강성범 연애 당시에 강성범: "연애하던 당시에 아내를 아무리 늦은 시간에 불러내도 거절하지 않았다. 그런 아내가 무척 고마웠다." 강성범: "또한 낯선 모임에 나오더라도 한번도 싫은 내색을

flow.longlove1.kr

2020/12/21 - [연예 이슈] - 마광수 전부인 김방옥,마광수 이혼 사유

 

마광수 전부인 김방옥,마광수 이혼 사유

* 마광수 이혼 사유 마광수: "아기는 일부러 만들지 않았어요. 내가 에세이에도 많이 썼는데, (누구나) 결혼하고 3년은 피임하라고 권해요. 왜냐하면 그 기간동안 이혼할 확률이 굉장히 높거든요.

flow.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