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김기덕 감독 라트비아 사망 사건 및 생전 인생

 

 

 

 

 

영화 섬 김기덕 감독 !

코로나 19 합병증 사망 !

나이 작품 미투 논란 라트비아서 타계 !

영화 섬 김기덕 감독

코로나 19 합병증 사망

라트비아서 타계

김기덕 사망

김기덕 코로나 사망

김기덕 라트비아 사망

 

 

 

 

영화 섬 김기독 감독 !

코로나 19 합병증 사망 !

나이 작품 미투 논란 라트비아서 타계 !

김기덕 감독 사망 !

사인 코로나 19 !

김기덕 감독의 사망은 라트비아 현지 언론인 '델피' 보도로 처음 알려졌습니다.

델피는 김 감독이 러시아와 에스토니아를 거쳐 지난달 20일부터 라트비아에 머물고 있었으며, 지난주 목요일부터 지인들과 연락이 끊겼다고 보도했습니다.

지인들은 연락 두절인 김 감독을 찾기 위해 병원을 수소문하던 중, 오늘 현지의 한 병원에서 김 감독이 코로나19 합병증으로 사망한 사실을 확인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김 감독은 오는 20일 환갑을 앞두고 있었습니다.

김 감독은 라트비아에 주택을 구입하고, 영주권을 획득할 계획이었다고 합니다.

전양준 부산국제영화제 집행위원장도 자신의 SNS에 김 감독 사망 사실을 전했는데요.

전 위원장은 "카자흐스탄에서 라트비아로 이주해 활동하던 김 감독이 환갑을 불과 한 주 앞두고 코로나19로 타계했다는 충격적 비보를 들었다"며 "입원한 지 이틀 만에 사망했다"고 밝혔습니다.

김 감독이 사망했다는 외신 보도에 대해 외교부 등 관계 당국은 사실 여부를 확인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김 감독은 세계 3대 영화제인 칸과 베니스, 베를린 본상을 모두 받은 유일한 한국 감독입니다.

1996년 '악어'로 데뷔한 김기덕은 '섬', '봄, 여름, 가을, 겨울' 등 20여 편의 영화를 연출하며 세계적인 명성을 얻었습니다.

2018년 미투 논란에 휩싸인 뒤 출국해 줄곧 해외에 머물러왔습니다.

김기덕 감독의 안타까운 소식 입니다.

 

 

 

 

영화 섬 김기덕 감독

코로나 19 합병증 사망

나이 작품 미투 논란

김기덕 코로나 사망

김기덕 감독

김기덕 감독 나이

영화 섬 김기덕 감독 !

코로나 19 합병증 사망 !

나이 작품 미투 논란 라트비아서 타계 !

김기덕 감독 타계 !

세계적 영화 작품 !!!

김기덕 감독이 코로나19로 사망해 충격을 안기고 있습니다.

김기덕 감독은 1960년 생으로 올해 나이 60세 입니다.

1996년 영화 ‘악어’로 영화계에 데뷔한 김기덕 감독은 ‘파란 대문’, ‘섬’, ‘나쁜 남자’, ‘봄 여름 가을 겨울 그리고 봄’, ‘빈 집’, ‘영화는 영화다’, ‘피에타’, ‘뫼비우스’, ‘배우는 배우다’, ‘그물’, ‘포크레인’ 등의 다수 대표작을 남겼습니다.

김기덕 감독은 3대 영화제로 불리는 칸영화제 베를린영화제 베니스영화제의 초청을 받았으며, 이 영화제의 본상을 모두 받은 유일한 한국 감독입니다.

2012년 영화 ‘피에타’로 베니스영화제 최고상인 황금사자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지난 2017년 성추문 의혹 이후 국내 활동을 중단했지만, ‘모스크바 국제 영화제’의 심사위원으로 위촉되는 등 해외에서 활동을 이어왔습니다.

최근 라트비아에 거처를 마련해 지낸 김기덕 감독은 11일(현지시각) 코로나19로 인한 합병증으로 사망했습니다.

김기덕 감독 측 관계자는 언론에 “가족분과 확인한 결과 외신의 소식이 맞다고 한다. 가족들도 오늘 연락을 받았다고 한다”면서 “가족들도 너무 놀라 경황이 없는 상황이며 아직 장례 관련 일정은 정해지지 않았다. 상황을 정리한 후 추후에 결정할 계획이다”고 알렸습니다.

코로나 팬데믹 !

개인방역에 최선을 다하시길...

 

 

 

  

 

 

이무송 노사연 아들 공개 및 다사다난 가족사

이무송 노사연 아들 공개 및 다사다난 가족사 노사연이 훈남 큰 아들과 공개와 함께 15년째 돌발성 난청을 앓고 있다고 고백했다. 2월 28일 방송된 MBN '더 먹고 가'에서는 노사연이 게스트로

flow.longlove1.kr

 

배우 서정희 과거 젊은 시절 모습 및 다사다난 인생사

배우 서정희 과거 젊은 시절 모습 및 다사다난 인생사 서정희 나이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이 높아지며 핫 이슈로 떠올랐다. ​ 서정희는 9일 오전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 화요초대석에 출

flow.longlove1.kr

 

배우 송유정 사망 사유 및 생전 모습

배우 송유정 사망 사유 및 생전 모습 배우 송유정 사망 ! 추모 향년 나이 작품 ! 소속사 장례 발인 엄수 ! 장지 서울추모공원 ! ​ 배우 송유정 사망 향년 나이 작품 소속사 장례 발인 엄수 송

flow.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