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 업무가 끝난 이후엔 현금을 뽑으려면 근처에 있는 ATM 자동화기기를 이용해야 합니다. 그러나 ATM는 수수료가 붙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꺼려하고 있지만 현금을 뽑으려면 할 수 없습니다.

 

 

오늘은 국민은행 ATM 이용시간, 수수료, 위치 등을 안내해드리려고 하는데요. 급하게 현금이 필요한 분들은 오늘 정보를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국민은행 ATM 수수료 안내입니다. 국민은행 영업시간 내 출금과 당행송금은 무료입니다. 그러나 다른은행카드로 입금하거나 타은행으로 송금할 경우 500원~1200원 수수료가 붙습니다. 영업시간 외 입·출금, 계좌이체 등도 당연히 수수료를 내야합니다.

 

 

 

 

영업시간 외 기준은 평일 오전 8시 30분 이전이나 오후 6시 이후(토요일 14시 이후), 공휴일이 적용됩니다. 그리고 만 18세 미만 또는 만 65세 이상 이용 고객은 20% 할인되며 연속출금할 경우에도 50% 수수료 할인이 됩니다.

 

 

 

 

 

다음은 국민은행 ATM 이용한도 안내입니다. 출금은 1회 현금 100만원, 수표 600만원 1일 600만원까지 출금할 수 있습니다. 입금은 1회 150매, 수표 10매가 가능하며 1일 한도는 제한없습니다. 계좌송금은 1회 600만원, 1일 30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최근 1년 이내 자동화기기에서 입출금 거래가 없는 계좌는 출금한도가 70만원으로 축소되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또, 100만원 이상 입금되는 경우 해당금액 범위 내에서 30분간 인출 및 이체가 지연됩니다.

 

 

ATM 가상계좌 이용수수료입니다. 각 항목마다 수수료 면제 또는 부과되고 있으니 가상계좌를 이용하기 전에 수수료를 꼭 확인하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국민은행 ATM 위치는 네이버 검색창에 "국민은행 ATM"으로 검색하면 자신의 위치에서 가까운 곳으로 검색됩니다. 자동화기기는 24시간 운영되고 있으며 현금이 필요하신 분들은 수수료 참고하셔서 출금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