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이라도 높은 금리의 예·적금 상품을 가입하기 위해 수협 은행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도 농협과 하나은행을 주로 사용하다가 금리가 높아서 적금 상품을 하나 가입했습니다.

 

 

예·적금 상품을 이용하다보면 간혹 궁금한 사항이나 문의사항이 생겨 고객센터로 연락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수협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영업시간, ARS 단축코드 등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현재 수협 적금 상품으로 최고 5.90% 금리의 상품(군인 한정)도 있으며 아이를 키우는 부모가 가입할 수 있는 쑥쑥크는아이적금, 쑥쑥키우는부모적금 등이 있습니다. 그 외에도 스마트폰뱅킹 전용상품으로 최고 3.50%까지 가능하니 수협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수협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입니다. 국내 1588-1515, 1644-1515로 전화하면 상담이 가능하며 해외일 경우 82-2-2013-0000으로 전화하면 예금 및 적금, 잔액조회, 분실신고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오픈시간이나 마감시간에는 상담이 밀릴 수 있으니 참고)

 

 

 

 

 

 

다음은 ARS 단축코드 안내입니다. #버튼은 빠른말 서비스로 계좌이체 및 잔액조회, 거래내역 조회, 각종사고신고, 신용카드, 상담원 연결이 가능합니다. 0번은 상담직원 연결로 조회 및 일반상담을 통한 각종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1번 - 보이스피싱 및 사고신고

2번 - 잔액 및 입금확인

3번 - 거래내역조회

4번 - 수협은행 이체

5번 - 다른은행 이체

6번 - 신용카드 등록 및 조회

7번 - 공제관련업무

 

 

이 외에도 자동이체 신청 및 변경, 해지, 예약, 공제료 납입 등 ARS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은행업무를 볼 수 있습니다. ARS 단축코드를 확인하여 원하는 업무를 신속하고 빠르게 처리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수협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영업시간, ARS 단축코드 등을 안내해드렸습니다. 앞서 이야기했듯이 전화상담의 경우 상담이 밀려 지연이 될 수 있으니 오후 4시쯤 전화하면 쾌적한 환경에서 상담 가능합니다. 전화 외에도 인터넷 상담도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