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2월 결혼 발표 후 코로나 여파로 인해 결혼식을 6월로 미룬 김보미 윤전일 커플이 결혼과 함께 임신까지 겹겹사를 안았다는 소식입니다. 이미 혼인신고 한 상태라 속도위반이라고 할 수 없는데요. 자세한 소식 알아보겠습니다.

 

# 김보미 윤전일 결혼 임신 겹경사 !


지난 12월, 1년간 열애 중이였던 김보미 윤전일이 결혼 소식을 알렸습니다. 4월26일에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였으나 코로나19여파로 6월 7일에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이미 혼인신고를 마친 상태로 김보미는 현재 임신 15주차를 맞았다는 소식을 전하며 올 겨울 출산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 김보미 윤전일 발레로 맺어진 인연


두사람의 공통분모는 발레였습니다. 둘은 한 발레 공연에서 동료로 만났으며 1년간 교제했다고 하는데요. 배우 김보미는 연기 생활을 하기전 세종대학교 무용과 출신으로 발레를 전공하였습니다.

 

윤전일은 한국예술종합학교를 졸업하여 국립발레단과 루마니아국립오페라발레단에서 무용수 활동을 하였습니다. 윤전일은  KBS 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에서 발레니라 금나나 역을 맡은 김보미의 연습 파트너 겸 인스트럭터를 맡아 도움을 주기도 했습니다. 

 

 

 

# 김보미 프로필 


1987년생으로 올해 나이 34세입니다. 배우가 되기전 세종대학교 무용과에서 발레를 전공하여 발레리나를 꿈꿨는데요. 대학에 재학 중이던 2008년에 케이블 채널 ETN의 <스타 복제 프로젝트 2%>에 출연하여 우승하게 되었습니다.

 

그때 부상이 엔터테인먼트 회사와 전속 계약을 하는 것이였으며 같은해 SBS 드라마 <바람의 화원> 을 통해 배우로 데뷔하게 되었습니다. 바람의 화원에서 기생 정향(문채원)의 몸종 막년이 역을 맡아 특유의 개죽이 닮은 귀여운 눈웃음으로 얼굴을 알렸습니다. 

 

가장 많이 알려진 대표작으로는 '써니'가 있습니다. 미스코리아를 꿈꾸는 소녀 복희 역으로 출연하여 700만 관객을 기록하였습니다. 2011년에는 SBS 일일드라마 '내 딸 꽃님이'에 출연 하여 꽃님이 친구 주홍단 역으로 출연했는데요. 실제로 꽃님이 역의 진세연보다 7살이나 많았지만 워낙 김보미의 동안 외모 덕분에 나이차이가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윤전일 프로필


윤전일은 1987년 생으로 올해 나이 33세입니다. 김보미와 나이차이 없이 동갑으로 친구사이입니다. 김보미와 결혼한 윤전일은 발레니노이지만 일반인들에게도 익숙한 이유는  Mnet ‘댄싱9’을 통해 알려진 정상급 발레니노이기 때문인데요.

 

한국예술종합학교를 졸업한 재원으로 국립발레단과 루마니아국립오페라발레단에서 무용수로 활동했습니다. 2014년 ‘댄싱9’ 시즌2에 출연하여 우승 후 다음 해 방영된 ‘댄싱9’ 시즌3에도 나서며 스타덤에 올랐습니다.

 

최근엔 자신이 직접 창단한 무용단 ‘윤전일 댄스 이모션’(Dance Emotion)을 통해 창작 공연 ‘사랑에 미치다’를 발표, 국내 무용계 안팎에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 마무리 


지금까지 김보미 윤전일의 결혼과 임신 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 앞으로도 두사람 예쁜 가정 꾸리며 살기를 바라겠습니다.

 

 

 

2020/12/28 - [연예 이슈] - 김부선 친딸 이미소 친아버지는 누구?

 

김부선 친딸 이미소 친아버지는 누구?

최근 소설가 공지영 작가와 '음란사진 협박 의혹'을 놓고 공방을 벌인 배우 김부선이 이번엔 본인의 개인사를 공개해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김부선의 딸 이미소의 친부가 재벌가 유부남이였다

flow.longlove1.kr

2020/12/28 - [연예 이슈] - 오정연 위생 관념 이혼사유? 신박한 정리 출연 화제

 

오정연 위생 관념 이혼사유? 신박한 정리 출연 화제

오정연이 신박한정리에 출연하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동안 쌓인 짐을 2톤이나 처분하며 집정리를 했는데요 깔끔할 것 같은 오정연 집에 엄청나게 쌓여있는 짐은 충격일 수 밖에 없었습니

flow.longlove1.kr

2020/12/28 - [연예 이슈] - 김학래 임미숙 부부 바람, 도박, 공황장애 고백

 

김학래 임미숙 부부 바람, 도박, 공황장애 고백

김학래 임미숙 부부가 '1호가 될 순 없어'를 통해 바람, 도박, 공황장애 등 충격적인 고백하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김학래의 바람과 도박으로 30년째 공황장애를 앓고 있다고 밝힌것인데요. 

flow.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