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학래 임미숙 부부가 '1호가 될 순 없어'를 통해 바람, 도박, 공황장애 등 충격적인 고백하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김학래의 바람과 도박으로 30년째 공황장애를 앓고 있다고 밝힌것인데요. 과연 이들 부부사이에는 어떠한 일이 있었던 것일까요? 알아보겠습니다.

 

김학래 임미숙 부부의 문제

 

 

 

 

 

 

 

 

 

임미숙이 30년째 공항장애 앓는 이유

 

 

개그우먼 임미숙이 JTBC 예능 프로그램 '1호가 될 순 없어'에서 자신이 공황 장애를 앓게 된 사연을 털어놓았습니다.방송에 출연한 임미숙은 김학래에게 "내가 공황장애가 생기고 30년 동안 비행기도 못 타고, (당신이) 도박하고 바람 피우고 그러니까 내가 이 병 걸렸을 때 나 당신에게 이야기도 못 했다며 "10년 동안 사람들이 '왜 저렇게 아프냐'라고 해도, 당신은 알지도 못 했다. 말도 하기 싫다. 가슴이 찢어져서 그런다"고 고백했습니다.

 

 

30년 동안 가장 가슴 아픈 일

이어 "결혼 후 1년 지나서 이 병이 생겼는데 그 당시에는 공황장애라는 병명이 없었다"며 "병원에 가도 모르니까 매일 교회에 가서 울고 기도하면서 10년을 보냈다. 주변에서 사람들이 내가 이상하다고 했다. 그렇게 오랜 시간 감추고 혼자 울면서 거의 30년 동안 제일 가슴 아픈 게 아들과 해외 여행, 쇼핑 한 번 못 가봤다. 그게 너무 마음이 아프다"고도 털어놓았습니다.

 

 

 

 

 

 

 

 

 

 

김학래 바람 '오빠 나 명품 하나 사줘'

 

 

집에 돌아온 임미숙은 가게에 휴대전화를 두고 온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임미숙은 김학래의 휴대전화를 열어달라고 했지만, 김학래는 거절했는데요. 출연자들은 배우자에게 비밀번호를 공개하는지에 대해 이야기했다. 강재준 부부, 박준형 부부는 서로 비밀번호를 알지만 휴대전화를 보지는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이에 임미숙은 "(남편은) 개인 프라이버시를 따지는데 나도 처음에는 관심이 없었다"며 "이 사람이 사건이 있기 전에는 관심이 없었는데, 사건 이후부터는 휴대전화가 궁금해지는 거다"라고 말했습니다.

 

임미숙이 최근 김학래 휴대폰에 '오빠 나 명품 하나 사줘'라는 메시지가 있던 사건을 언급했고 김학래는 당당하게 "농담이지. 그걸 내가 사줬겠냐"라고 반박했습니다. 김학래는 제작진과 인터뷰하는 장면에서 자신이 바람 피웠던 사건에 대해 "구구절절 사실이고 내가 저지른 일들이니까 잘 해야겠다고 생각하고 산다"며 "그 뒤로 반성하며 산다"라고 했습니다. 김학래는 자신보다 10살이나 어린 임미숙을 두고도 바람을 피웠던 것입니다.

 

 

 

 

임미숙 김학래 아들

 

개그맨 2호 커플인 김학래와 임미숙은 1990년 결혼해 슬하에 아들 1명을 두고 있는데요. 올해 나이 29살인 아들 김동영은 유아인을 닮은 외모로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아이스하키를 해 체격이 커져 훈남이 되었다는 김학래 아들이었는데요. 아들 김동영은 임미숙과 김학래 부부싸움의 중재역활을 하고 있기도 하며 본인을 소개하기로 "아빠한테는 친구 같고, 엄마한테는 남자 친구 같은 역활을 하고 있는 거 같다"고 말했습니다.

 

정리

지금까지 김학래 도박, 바람으로 인해 임미숙이 공황장애를 앓고 있는 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 화목하기만 할 것 같았던 개그맨 부부의 속상한 현실이였는데요. 진심으로 반성하며 살아가는 김학래와 그걸 용서한 임미숙의 모습을 솔직하게 보여운 일상으로 많은 공감을 얻고 있습니다.

 

 

 

 

2020/12/28 - [연예 이슈] - 현우 지주연 이혼고백 재조명

 

현우 지주연 이혼고백 재조명

'우다사3'에 출연 중인 지주연이 이혼고백을 했습니다. 지주연은 결혼한지 6개월 만에 이혼을 발표하며 안타까움을 주기도 했는데요. 서울대 출신 멘사회원일 정도로 머리가 좋고 배우를 할 정

flow.longlove1.kr

2020/12/28 - [연예 이슈] - 오나라 김도훈 20년 열애 화제

 

오나라 김도훈 20년 열애 화제

tvN '식스센스'에 출연 중인 오나라가 남자친구 김도훈을 언급했습니다. 20년이 넘도록 열애 중이면서도 가장 사랑스러운 순간이 잘때라고 말했는데요. 두 사람은 2000년 뮤지컬 '명성황후'에 함께

flow.longlove1.kr

2020/12/27 - [연예 이슈] - 이건희 회장 막내딸 이윤형 자살 사건 재조명

 

이건희 회장 막내딸 이윤형 자살 사건 재조명

이건희 삼성그룹 회장이 별세한 가운데 막내딸 이윤형의 사망이 다시 주목받고 있습니다. 26세 꽃다운 나이에 스스로 목숨을 끊어 충격을 주었는데요. 교통사고로 덮으려고 했지만 결국 자살로

flow.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