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광 아내 이솔이 직업 집안 영업능력 화제
SBS 동상이몽2에서는 박성광 여자친구(아내) 이솔이가 출연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4일에 방송된 프로그램에 개그맨 박성광·배우 출신 이솔이 커플이 새로운 '운명 커플'로 합류하면서 MC들은 박성광 아내 예비신부 이솔이의 매력에 대해 묻자 박성광은 "우선 너무 예쁘다. 예의가 바르다. 세 번째는 정규직"이라고 밝혀 웃음을 안겼다.
이솔이는 예능 출연에 잔뜩 긴장한 듯한 모습을 보였다.
최근 박성광이 결혼 소식을 알리며 화제가 될 당시 이솔이 직업이 '배우 출신'으로 알려졌지만 현재 전문의약품을 다루는 영업사원이다. 그리고 얼마전 이솔이는 과장으로 승진했는데, 2년 연속 실적 1등이라고 한다.
박성광 여자친구 이솔이가 배우로 알려진 이유에 대해서는 아는 오빠가 하는 웹드라마에 우정 출연을 한것뿐이라며 오해에 대해 해명했다.
이솔이는 박성광에 대해 "없어서는 안 되는 공기 같은 사람"이라고 밝혔다. 박성광 역시 "모든 게완벽한 사람이다. 가끔 안 믿긴다. 내가 어떻게 이런 사람을 만났나 싶다"고 말했다.
박성광 : "너 힘들어? 힘들면 나한테 기대~".... 으~~ 생각만해도 뭉클하네요!!
한편, 이솔이 나이는 1988년생으로 올해 33살이며, 2007년 KBS 22기 공채 개그맨으로 뒈비한 박성광 나이는 1981년생으로 올해 40살이다. 둘의 나이차이는 7살이며 오는 8월에 결혼을 앞두고 있다.
박성광 이솔이 결혼에 대해 소속사 측은 “박성광과 이솔이는 오랜시간 지인으로 알고 지내던 중 지난해 가을 무렵부터 진지한 만남을 가졌다”며 “서로에 대한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결혼이라는 아름다운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다”고 전하기도 했다.
혜은이 불쌍한 인생사. 사기꾼 남편 김동현과 과거 곗돈 사건 뒷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