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성령 인생 최고 몸무게 공개 및 관리법

 

 

 

 

 

SBS 미운우리새끼(이하 미우새) 김성령이 출연해 인생 최고 몸무게가 58kg이라고 밝혀 놀라게 했다.

미스코리아 출신 김성령의 몸매를 본 모벤져스는 감탄하며 몸매 비결이 무엇이냐고 묻자 성령은 "마음 껏 먹는 편"이라면서

"먹기위해 운동한다, 먹는 프로그램 나가면 진짜 잘할 것 같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에 모벤져스들은 "마음 껏 먹어도 살 안 찌면 대단하다, 부럽다"며 부러워했다.

이어 먹는 걸 좋아한다는 말에 MC 신동엽은 가장 살 쪘을 때와 최고 몸무게를 물었다. 이에 김성령은 "고 3때"라면서 "내 인생 최고의 몸무게, 58키로까지 나갔다"고 말해 모두의 귀를 의심하게 했다.

 

 

 

급기야 신동엽은 "주변에 친구 없죠?"라고 말해 폭소하게 했다. 김성은 "제가 미스코리아지 않냐, 그냥 미스코리아 나갈 정도였다"며 쐐기를 받아 폭소케 했다.

이날 김성령은 "평소 마음껏 먹는 편"이라며 "먹고 또 움직여서 뺀다. 운동하는 이유가 먹기 위해서다"라고 밝히기도 했다.

☆ 50대 중반에 저정도로 관리하고 있다는것도 놀라운데, 미스코리아는 아무나 하는건 아닌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한편, 이날 김종국은 매니저들과 함께 개그맨 김준현을 만났다. 김준현은 푸짐한 음식을 시켜놓은 후 "음식은 혀 뒤에 놓고 온다는 느낌으로 먹어라"면서 맛있게 먹는 법을 전수했다.

특히 수그레 볶음밥을 적극 추천하면서 빠르게 볶음밥을 제조했다. 먹음직스러운 수그레 볶음밥에 모두 감탄했다. 김준현은 "볶음밥은 숟가락이 쉽게 들어가면 안 된다"면서 먹사부 위엄을 봄내며 먹방을 선보였다.

김종국도 숟가락을 얹게 만드는 먹사부의 남다른 리액션이 웃음을 안겼다.

 

 

 

 

  

 

 

전지현 남편 직업 집안 및 다니는 회사 어디?

전지현 남편 직업 집안 및 다니는 회사 어디? 전지현이 초호화 웨딩 스타 1위에 올랐다. 16일 방송된 KBS 2TV ‘연중 라이브’ 차트를 달리는 여자 코너에서는 ‘레전드 웨딩’이라는 주제로

flow.longlove1.kr

 

장영란 남편 병원 홍보 사건 논란

장영란 남편 병원 홍보 사건 논란 방송인 장영란이 남편의 병원 홍보를 하다 신고를 당했다고 한다. 인스타에 남편 병원 사진을 올리니 신고하는 사람들 때문에 정식으로 계약서를 작성하고

flow.longlove1.kr

 

배우 최정윤 이혼 루머 및 남편 윤태준 논란

배우 최정윤 이혼 루머 및 남편 윤태준 논란 JTBC '가장 보통의 가족(이하 '가보가')에 출연한 최정윤이 워킹맘 고충을 토로했다. ​ 이랜드그룹 부회장 장남과 윤태준과 결혼해 청담동 며느

flow.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