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현 남편 직업 집안 및 다니는 회사 어디?

 

 

전지현이 초호화 웨딩 스타 1위에 올랐다.

 

16일 방송된 KBS 2TV ‘연중 라이브’ 차트를 달리는 여자 코너에서는 ‘레전드 웨딩’이라는 주제로 스타들의 결혼식에 대해 다뤘다.

 

 

1위는 전지현·최준혁 부부였다. 전지현은 국내 톱스타로 불리는 여배우다. 최준혁은 유명 한복 패션 디자이너 이영희 외손자다. 국내 중견강판업체 국제강재 최곤 회장 아들이다. 최준혁은 아버지가 회장인 알파자산운용 대표이사로 재직 중이다.

 

 

 

 

 

 

2012년 두 사람 결혼식은 성대하고 또 성대했다. 전지현이 당시 직접 구입한 본식 드레스 가격은 약 8000만 원이다. 여기에 전지현은 시외할머니인 이영희가 만든 피로연 한복도 착용했다.

 

웨딩화보에서 선보인 럭셔리 반지도 주목받았다. 반지 가격은 5억 원대. 또 결혼식 당시 착용한 티아라 가격은 12억 원대였다. 메이크업, 헤어 등 치장에 들어간 비용을 어림잡아도 20억 원 내·외다. 정말 ‘억 소리’나는 초호화 결혼식이었다.

전지현 나이 키 본명 가족 프로필

본명

왕지현

출생

1981년 10월 30일 (39세)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동

국적

대한민국 국기 대한민국

본관

개성 왕씨

신체

173.5cm | 52kg|245mm | B형

가족

아버지 왕정처, 어머니 묵창애

오빠 왕상진(1976년생)

배우자

최준혁(2012년 결혼 ~ 현재)

자녀

장남 최원우(2016년 2월 10일생)

차남 최평우(2018년 1월 26일생)

학력

서울언북초등학교 (졸업)

언주중학교 (졸업)

진선여자고등학교 (졸업)

동국대학교 (연극학부 / 학사)

동국대학교 영상대학원 (공연예술학과 / 석사과정)

종교

불교

소속사

문화창고

데뷔

1997년 잡지 '에꼴' 표지모델

 

 

얼마전 전지현의 남편 최준혁씨가 알파자산운용 대표로서 아버지인 최곤 회장으로부터 최대주주 지위를 물려받았다는 소식입니다.

 

 

금융투자협회에 따르면 알파운용은 최대주주였던 최곤회장 (지분율 100%, 200만주)를 아들인 최준혁 대표에게 지분 70% (140만주) 증여했다고 공시하였습니다. 증여 날짜는 9월 30일입니다.

 

 

 

 

 

 

이렇게 함으로써 아버지인 최곤 회장은 지분 30%를 그리고 아들인 최준혁 대표는 지분 70%를 보유하게 됩니다.

 

 

알파운용이란?

2002년에 설립된 알파운용은 종합자산운용사입니다. 지난달 말 기준으로 운용자산이 4741억으로 현재 임직원 수는 총 26명입니다.

 

 

▶ 주요 사업내용 : 자산의 운용에 관한 업무와 투자자문 및 투자일임

 

▶ 주요 취급품목 : 자산운용, 투자자문, 투자일임

 

최준혁 대표는 뱅크오브아메리카의 파생상품 부문장으로 일하다가 지난해 2019년 4월에 알파운용 부사장으로 영입되었습니다.

 

 

그리고 2020년 2월에 알파운용의 최고경영자 자리에 오르게 됩니다.

 

 

전지현 남편 최준혁 대표는 누구?

1981년 생인 최준혁 대표는 어머니 패션디자이너 이정우씨와 외할머니 한복 디자이너 고 이영희씨의 아들과 손자입니다.

 

 

최준혁씨의 친형인 최준호씨는 2004년 엑스라지라는 이름의 4인조 댄스그룹으로 데뷔하기도 하였습니다. 최준호씨는 싱가포르 재계 1순위 홍룽그룹의 외동딸과 결혼하였다고 합니다.

 

 

 

 

 

 

 

2012년 3월 2일자로 전지현씨와 결혼하였으며 식은 신라호텔에서 6월에 하기로 하였으나 그 당시 영화 베를린 해외 촬영 일정과 겹쳐서 4월 13일에 실시하게 됩니다.

 

 

전지현와 최준혁은 1981년 동갑입니다. 결혼식에서 일체 협찬은 거부하였다고 하며, 결혼식 비용을 전액 기부하는 선행을 보이기도 하였습니다.

 

 

2015년 7월에 임신 10주 소식을 알렸고, 2016년 2월 10일에 득남하였습니다.

 

 

그리고 2018년 1월에 둘째 아들을 출산합니다.

 

전지현은 그동안 자신을 둘러싼 스캔들이 나올때마다 부인하였으나, 처음으로 열애를 인정한 후에 3개월만에 결혼까지 발표하게 됩니다.

 

남편 최준혁은 을지로 장동건으로 불릴만큼 훈훈한 외모를 가진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최준혁씨가 살던 서초동 서래마을 사람들은 그를 가리켜 잘생겼는데 성격까지 싹싹하다는 표현을 씁니다.

 

아버지 최곤 회장은 자동차, 조선, 컨테이너 등에 사용되는 강관을 제조해서 세계 20개국에 수술하는 국제강재를 운영하다가 2002년 알파에셋자산운용을 설립하였습니다. 그 회사가 현재 최준혁씨가 물려받은 회사입니다.

 

 

영국의 왕세자비인 케이트 미들턴이 즐겨 입었던 브랜드인 디자이너 제니 팩햄의 드레스를 입고 결혼식에 나타난 전지현의 모습에 식에 참석한 하객들이 입을 다물지 못했다고 합니다.

 

 

 

두사람의 만남의 시작은?

두 사람의 결혼은 초등학교 동창이었던 시절부터 인연이 이어져 왔던 부분이 큽니다. 둘은 어릴적부터 한 동네에서 자라면서 알고 지냈으며, 지인의 소개를 통하여 2년 전부터 본격적인 만남을 이어왔다고 합니다.

 

 

 

둘의 프로포즈 이야기는 유명합니다.

 

 

전지현에 의하면,

 

“3월 초쯤이었을 거예요. 저녁에 전화해서는 ‘내일 만날 때 여권을 들고 나오라’고 하더라고요. ‘무슨 일이냐’고 하니까 자기랑 같이 갈 데가 있다고만 했어요. 그래서 다음날 짐을 싸서 공항으로 갔고, 얼떨결에 그 길로 곧장 일본에 가게 됐어요. 그리고 거기서 남편한테 반지와 함께 프러포즈를 받았고요.”

 

 

 

 

 

서지승 이시언 과거 열애시절 및 결혼스토리

 

서지승 이시언 과거 열애시절 및 결혼스토리

이시언이 열애 공개 후 여자친구와의 근황에 대해 이야기해 화제입니다. 그럼 소식에 앞서 두 사람의 프로필을 잠시 살펴보고 갈께요. [이시언 나이 학력 프로필] 이시언 본명은 이보연인데요. 1

flow.longlove1.kr

배우 정인선 이이경 결별 사유 및 가족사 재조명

 

배우 정인선 이이경 결별 사유 및 가족사 재조명

배우 정인선 이이경 결별 사유 및 가족사 재조명 배우 정인선 이이경 결별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지지난달 열애 사실을 공개한지 한달 반 만인 8일 정인선 이이경 결별 소식이 전해졌습니

flow.longlove1.kr

김용건 아들 배우 하정우 마약 투약 혐의 이유 및 근황

 

김용건 아들 배우 하정우 마약 투약 혐의 이유 및 근황

김용건 아들 배우 하정우 마약 투약 혐의 이유 및 근황 ​ 하정우는 김용건의 아들입니다. 아버지의 후광으로 뜨게 되었다는 소리를 듣고 싶지 않아서 하정우라는 예명을 사용했습니다.

flow.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