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송유정 사망 사유 및 생전 모습

 

 

 

 

 

배우 송유정 사망 !

추모 향년 나이 작품 !

소속사 장례 발인 엄수 !

장지 서울추모공원 !

배우 송유정 사망

향년 나이 작품

소속사 장례 발인 엄수

송유정 사망

배우 송유정 작품

송유정 소속사 사망 발표

배우 송유정 사망 !

추모 향년 나이 작품 !

소속사 장례 발인 엄수 !

배우 송유정 사망 ...

안타까운 소식 ...

 

 

 

 

 

 

배우 송유정이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났습니다. 송유정은 1998년 생으로 향년 26세를 일기로 하늘나라로 올라갔습니다.

소속사 써브라임아티스트에이전시는 25일 공식 입장문을 통해 “송유정이 23일 세상을 떠났다. 장례는 유족의 뜻에 따라 조용히 진행됐으며 25일 발인식을 엄수한다”라면서 화두를 열었습니다.

“따뜻한 곳에서 편안하게 쉴 수 있도록, 고인의 명복을 함께 빌어 주시기 바란다”고 밝혔습니다. 소속사는 그의 정확한 사망 원인을 알리지 않았습니다.

송유정은 CF모델로 이름을 알렸습니다.

이후 지난 2013년 MBC 주말드라마 ‘황금무지개’에서 본격 연기를 시작한 뒤 MBC ‘소원을 말해봐’, KBS2 ‘학교 2017’ 등 작품에 출연했습니다.

또 스탠딩에그 ‘친구에서 연인’, 아이콘 ‘이별길’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송유정은 지난 2020년 비, 송강호 등이 속한 써브라임아티스트에이전시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바 있습니다.

급작스러운 안타까운 소식입니다.

 

 

 

 

 

배우 송유정 사망

인스타 추모 댓글

장지 서울추모공원

송유정 작품

송유정 추모

송유정 장례

배우 송유정 사망 !

추모 향년 나이 작품 !

장지 서울추모공원 발표 !

송유정 사망 추모...

인스타 팬들 댓글 ...

배우 송유정의 사망 소식이 늦게 전해지며 팬들은 그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로 찾아가 추모 댓글을 잇따라 남기고 있습니다.

배우 송유정의 갑작스러운 사망 소식이 알려진 가운데 그의 인스타그램에 팬들의 추모 물결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2020년 12월30일 마지막으로 게시된 사진에는 팬들의 안타까움이 담긴 댓글이 계속해서 달리고 있습니다.

팬들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언니 그곳에선 행복하세요" "좋은 곳에서 부디 원하는 모든 것 하시길"이라는 글을 남기고 고인을 추모했습니다.

송유정의 빈소는 서울의료원 강남분원 장례식장 3호실에 마련됐으며 이날 발인이 진행됐습니다. 고인의 장지는 서울추모공원 입니다.

 

 

 

 

 

 

  

 

애프터스쿨 리지 악플러 고소 및 음주운전 사건

애프터스쿨 리지 악플러 고소 및 음주운전 사건 리지는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아가 할 짓 없니”라는 글과 함께 악플러와 나눈 메시지를 캡처해 올렸다. 악플러는 리지에

flow.longlove1.kr

 

엄지원 남편 오영욱 직업 집안 및 이혼 사유

엄지원 남편 오영욱 직업 집안 및 이혼 사유 ​ 배우 엄지원 남편 오영욱과 결혼 7년 만에 결별했다. ​ 6일 엄지원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를 통해 "가끔 배우자에 대한 궁금 어린

flow.longlove1.kr

 

송일국 활동 중단 이유 고백 및 먹고 살기 힘들다 발언

송일국 활동 중단 이유 고백 및 먹고 살기 힘들다 발언 MBC 비디오스타 송일국은 이날 방송에서 삼둥이에게 먹고 살기 힘들다는 이야기를 남겼다. ​ 21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flow.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