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상아 과거 리즈 시절 및 세번의 결혼 이혼 이야기

 

 

 

 

 

불타는 청춘 !

불청 배우 이상아 나이 !

화려한 리즈 !

세번의 결혼 이혼 남편 딸 이야기 !

불타는 청춘

불청 배우 이상아 나이

화려한 리즈 CF퀸

책받침 요정

불청 이상아

이병헌 이상아 리즈 수영복

이상아 리즈

이상아 리즈 하이틴

 

 

 

 

불타는 청춘 !

불청 배우 이상아 나이 !

화려한 리즈 !

세번의 결혼 이혼 딸 이야기 !

불청 이상아 등장 ...

리즈 시절 하이틴 스타 ^^

‘불타는 청춘’ 새 친구로 CF퀸 배우 이상아가 출연했습니다.

9일 방송된 SBS 예능 ‘불타는 청춘’(이하 ‘불청’)에서는 원조 CF퀸 배우 이상아가 새 친구로 청춘들과 함께한 안동 여행에 합류한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이날 제작진은 청춘들에게 새 친구 힌트로 수상한 사진 한 장을 건넸습니다.

청춘들은 사진 속에 있는 톱스타 이병헌의 살찐 충격적인 과거 모습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이병헌의 옆자리에 앉아 있는 수영복을 입은 여성이 바로 새 친구 이상아 입니다.

이어서 새 친구가 “껌 좀 씹었던 분이시다”라면서 각종 과자 제품을 섭렵했다고 말해줬습니다.

이에 청춘들은 미스 롯데 출신인 안문숙부터 이상아, 김혜선 등 추억의 CF퀸 인물들을 줄줄이 소환해 냈습니다.

이후 인터뷰에서 이상아가 “제가 드디어 불청에서 인사드리게 됐다. 재미있게 놀다 가겠다”고 인사했습니다.

'원조 CF퀸' 이상아는 하이틴 스타의 시초였습니다.

데뷔 직후 출연한 CF만 무려 500개 이상으로, 80년대 하희라, 김혜선과 함께 하이틴 트로이카로 활발하게 활동했습니다.

특히 90년대를 강타한 드라마 ‘마지막 승부’에서 심은하와 주연으로도 활약해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그런가 하면, 채 친구를 마중을 나간 찰떡 콤비 김광규와 최성국은 이상아를 환영하며 특별한 손가마를 준비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에 이상아는 경악했지만 곧바로 적응하며 "이리 오너라"를 외쳤고, 청춘들은 이상아의 강렬한 등장에 함박웃음으로 반갑게 맞이했습니다.

불타는 청춘

불청 배우 이상아 나이

세번의 결혼 이혼

전 남편 딸 이야기

불타는 청춘 이상아

이상아 CF

이상아 하희라 김혜선 수영복

배우 이상아

 

 

 

 

불타는 청춘 !

불청 배우 이상아 나이 !

화려한 리즈 !

세번의 결혼 이혼 남편 딸 이야기 !

배우 이상아 나이 ...

세번의 결혼 이혼 이야기 ...

이상아는 파란만장한 인생을 살았습니다.

이상아는 지난 1984년 광고 모델로 첫 데뷔를 했으며 KBS드라마 '산사에 서다'로 배우로 입문했습니다. 이듬해에는 영화 '길소뜸'에 출연했습니다.

청순한 외모 덕분에 '책받침 여신'으로 대표됐던 그는 1980년대 후반과 1990년대 초반 전성기를 보냈습니다. 하희라, 채시라, 김혜수, 이미연 등과 어깨를 나란히 했습니다.

영화 '비 오는 날의 수채화', '너와 나의 비밀 일기'를 비롯해 MBC드라마 '마지막 승부'에 출연하며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하지만 큰 인기후 큰 시련이 찾아옵니다.

이상아는 세번의 결혼과 이혼으로 힘든 시간을 보내기도 했습니다.

1972년생으로 올해 나이 50세인 이상아는 1997년 25살의 어린 나이에 동갑내기 개그맨 김한석과 결혼했으나 1년 뒤 이혼했습니다.

2000년 사업가 전철씨와 재혼했으나 다시 파경을 맞은 이상아는 2003년 세 번째 결혼을 했다가 지난 2016년 경제적 문제로 다시 결별했습니다. 

배우 이상아는 현재 슬하에 딸 윤서진이 있습니다. 윤서진은 2000년 생으로 올해 나이 22세 입니다.

9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서는 이상아가 출연해 리즈 시절 최고의 하이틴 스타에 대한 추억에 사로 잡혔습니다.

한편, SBS '불타는 청춘'은 중견 스타들이 서로 자연스럽게 알아가며 진정한 친구가 되어가는 과정을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20분에 방송됩니다.

이상아 !

앞으로 더욱 행복하세요^^

 

 

 

 

  

 

 

엄지원 남편 오영욱 직업 집안 및 이혼 사유

엄지원 남편 오영욱 직업 집안 및 이혼 사유 ​ 배우 엄지원 남편 오영욱과 결혼 7년 만에 결별했다. ​ 6일 엄지원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를 통해 "가끔 배우자에 대한 궁금 어린

flow.longlove1.kr

 

배우 김성령 인생 최고 몸무게 공개 및 관리법

배우 김성령 인생 최고 몸무게 공개 및 관리법 ​ SBS 미운우리새끼(이하 미우새) 김성령이 출연해 인생 최고 몸무게가 58kg이라고 밝혀 놀라게 했다. ​ 미스코리아 출신 김성령의 몸매를 본

flow.longlove1.kr

 

이무송 노사연 아들 공개 및 다사다난 가족사

이무송 노사연 아들 공개 및 다사다난 가족사 노사연이 훈남 큰 아들과 공개와 함께 15년째 돌발성 난청을 앓고 있다고 고백했다. 2월 28일 방송된 MBN '더 먹고 가'에서는 노사연이 게스트로

flow.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